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Country Is....
2011.04.13 23:00
댓글 4
-
김영종
2011.04.13 23:00
-
김동연
2011.04.13 23:00
열심히 사진 찍느라 힘들었겠다.
나도 은영이가 와서 너무 좋았어.
끝까지 같이 오다가 강변역에서 헤어졌어.
다음에 또 기대할께, 나 끼워 줘. -
권오경
2011.04.13 23:00
멀리서 동연이가 함께하니 멋쪄부러~.
김영종님의 나팔소리가 큰 모임이 되었어요. 우리 친구들의 봄나들이 웃음이 절로절로..홧팅~.
재자야 인물사진 참 잘 잡았어. 멋쪄~. 노래도~!! -
황영자
2011.04.13 23:00
며칠 컴퓨터에 못들어왔ㄷ고 왕창올려버렸네.
이날 참 좋았지?
날씨도 좋고 친구도 좋고
멋진 여행이었어.
내사진 모두 집어간다.
내 카페에 올리려구.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453 | 오늘 봄인가 했드니 여름인가 화창한 봄날 음악 감상하세요 !! [7] | 전준영 | 2011.04.17 | 179 |
| 4452 | 여의도 [8] | 정지우 | 2011.04.17 | 159 |
| 4451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88) /<동작동현충원의 봄 > [14] | 황영자 | 2011.04.17 | 179 |
| 4450 | # 인천에서 [23] | 성기호 | 2011.04.16 | 252 |
| 4449 | 봄 & 봄 [12] | 이문구 | 2011.04.16 | 159 |
| 4448 | 중앙공원 번개팀 모임 [2] | 박일선 | 2011.04.16 | 165 |
| 4447 | 등산(652) | 김세환 | 2011.04.16 | 110 |
| 4446 | Don`t forget to remember [4] | 김재자 | 2011.04.16 | 180 |
| 4445 | 11회 현충원 출사 [4] | 정지우 | 2011.04.16 | 130 |
| 4444 | 운길산(雲吉山) 수종사(水鐘寺)에 가다가 | 이문구 | 2011.04.15 | 184 |
| 4443 | 제 285 회 금요 음악회 / Beethoven [5] | 김영종 | 2011.04.15 | 144 |
| 4442 | 등산(651) [1] | 김세환 | 2011.04.15 | 90 |
| 4441 | 이세상에서 제일 멋쟁이 박병선 박사 !! [7] | 전준영 | 2011.04.15 | 161 |
| 4440 | 등산(650) [1] | 김세환 | 2011.04.14 | 124 |
| 4439 | 삽당령 (백두대간) [5] | 정지우 | 2011.04.14 | 141 |
| » | Country Is.... [4] | 김재자 | 2011.04.13 | 181 |
| 4437 | From The Northern Country [1] | 김재자 | 2011.04.13 | 163 |
| 4436 | Side By Side [2] | 김재자 | 2011.04.13 | 142 |
| 4435 | A New Irish Tune [5] | 김재자 | 2011.04.13 | 156 |
| 4434 |
분수회
[2] | 민수명 | 2011.04.13 | 194 |
| 4433 | [re] 분수회에 다녀와서 [4] | 전준영 | 2011.04.13 | 153 |
| 4432 | 주거니 받거니 (493) / 백목련의 소고...... [4] | 김영종 | 2011.04.13 | 140 |
| 4431 | LALA-“평화의 나라”에서 큰 기대하지 않고 마음편히 살아가기 [2] | 최종봉 | 2011.04.13 | 140 |
| 4430 | 공원 [2] | 정지우 | 2011.04.13 | 120 |
| 4429 | 벚꽃하고 튤립이 한창입니다. [20] | 김동연 | 2011.04.12 | 176 |
사진이 너무 좋고 모두가 자연스럽게 즐기는 분위기를
잘나타냈구나
그리고 그날 멀리서 대전에 위문차 온 친구들에게 너무 감사 함을 전한다
이은영씨가 웃움을 짓는걸 보며 얼마나 흐믓 하였는지
앞으로도 자주 나오고 어울려서 지나길 바란다고 하는 마음을
일부러 전하긴 하였다만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