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등산(652)

2011.04.16 15:00

김세환 조회 수:110



 


 


 


 


 


 


 


 


 


 


 


7명의 길벗들이 봄날에 4시간 산책을 나서다. 봄 기운이 완연하다. 이 봄에는 좋은 친구들이 모여 가는 데 더 참가 하고 싶어지는것 이다.  좋아하는 친구들과 함께 할때 이 자연은 더 아름답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우리는 더불어 사는 것이다. 삶의 모든 경험들은 더불어 살면서 얻어 지는것이다.

이 봄에는 더 사랑을 나누고 더 사랑을 느끼며 보내야 겠다.

댓글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4453 오늘 봄인가 했드니 여름인가 화창한 봄날 음악 감상하세요 !! [7] 전준영 2011.04.17 179
4452 여의도 [8] 정지우 2011.04.17 159
4451 이런 모습 저런 모습 (88) /<동작동현충원의 봄 > [14] 황영자 2011.04.17 179
4450 # 인천에서 [23] 성기호 2011.04.16 252
4449 봄 & 봄 [12] 이문구 2011.04.16 159
4448 중앙공원 번개팀 모임 [2] 박일선 2011.04.16 165
» 등산(652) 김세환 2011.04.16 110
4446 Don`t forget to remember [4] 김재자 2011.04.16 180
4445 11회 현충원 출사 [4] 정지우 2011.04.16 130
4444 운길산(雲吉山) 수종사(水鐘寺)에 가다가 이문구 2011.04.15 184
4443 제 285 회 금요 음악회 / Beethoven [5] 김영종 2011.04.15 144
4442 등산(651) [1] 김세환 2011.04.15 90
4441 이세상에서 제일 멋쟁이 박병선 박사 !! [7] 전준영 2011.04.15 161
4440 등산(650) [1] 김세환 2011.04.14 124
4439 삽당령 (백두대간) [5] 정지우 2011.04.14 141
4438 Country Is.... [4] 김재자 2011.04.13 181
4437 From The Northern Country [1] 김재자 2011.04.13 163
4436 Side By Side [2] 김재자 2011.04.13 142
4435 A New Irish Tune [5] 김재자 2011.04.13 156
4434 분수회 [2] file 민수명 2011.04.13 194
4433 [re] 분수회에 다녀와서 [4] 전준영 2011.04.13 153
4432 주거니 받거니 (493) / 백목련의 소고...... [4] 김영종 2011.04.13 140
4431 LALA-“평화의 나라”에서 큰 기대하지 않고 마음편히 살아가기 [2] 최종봉 2011.04.13 140
4430 공원 [2] 정지우 2011.04.13 120
4429 벚꽃하고 튤립이 한창입니다. [20] 김동연 2011.04.12 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