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중앙공원의 낙화와 녹음
2011.04.23 15:47
분당 중앙공원에 꽃은 떨어지고 대신 녹음이 우거지기 시작하는 때가 왔습니다. 좋은 때입니다. ![]() ![]() ![]() ![]() ![]() ![]() 영감님들 (왼쪽부터): 이희종, 김종수, 이정교, 이정식 (오늘의 호스트, 이광용 앞에 가려서 안 보임), 이광용, 전준영, 하기용, 그리고 사진사 박일선 ![]() ![]() |
댓글 6
-
하기용
2011.04.23 15:47
* 옐로우 빌딩이 아주 멋집니다 ....... -
임효제
2011.04.23 15:47
중앙 공원을 가 보지는 못했지만...
아주 넓고 여름에는 녹음이 욱어진 곳 같습니다.
매우 화려한 것 같으면서도 싱그럽고 보기에 눈도 시원합니다.
사진이라 그렇지는 않겠지요 ? ㅎㅎㅎㅎ -
이민자
2011.04.23 15:47
꽃이 피는가 싶더니
벌써 낙화되면서 연두빛 잎새들이
얼굴을 내미는군요.
꽃도 아름답지만 언제 부터 인가
새잎이 돋아나는 그네들이 더 아름답게
느껴 졌읍니다 . 싱그런 잎새들의 잔치가 시작 됩니다 .
이곳에 계신 동안도 계속 아름다운 사진 올려 주세요. 감사 합니다. -
김동연
2011.04.23 15:47
이번 여행에서 만나 반가웠습니다.
이제 이렇게 아름답고 편안한 곳에서만
사시고 오지 여행은 그만하시지요. -
황영자
2011.04.23 15:47
중앙공원은 한번도 가보지 못했지만 친구들이 이렇게 늘 보여주셔서
여러번 갔던 곳처럼 느껴집니다.
네번째 연두색 잎사진 잘은 모르지만
이것은 산철죽이 아닌가 하는데
얼마후면 분홍색 꽃이 피는 것아닌가 하는데
그때 보여주실수 있을까요?
이 철죽은 잎이 나고 꽃이 피는 것으로 압니다. -
박일선
2011.04.23 15:47
중앙공원에 갈 적마다 산철죽의 분홍색 꽃을 눈여겨 보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 | 중앙공원의 낙화와 녹음 [6] | 박일선 | 2011.04.23 | 173 |
| 4477 | 등산(656) [1] | 김세환 | 2011.04.23 | 132 |
| 4476 | 새만금 1 [4] | 정지우 | 2011.04.23 | 138 |
| 4475 | 2011년 4월 20일 부고11회 봄 테마여행 동영상 [2] | 황영자 | 2011.04.22 | 181 |
| 4474 | 사단법인 석우회 정기 총회에 참석하고 !! [1] | 전준영 | 2011.04.22 | 163 |
| 4473 | 제 286 회 금요 음악회 / 테마 여행지에서 [8] | 김영종 | 2011.04.22 | 155 |
| 4472 | 2011 선농축전(先農祝典) 안내(수정) [2] | 관리자 | 2011.04.22 | 328 |
| 4471 | 주거니 받거니 (495) / 제비꽃 [5] | 김영종 | 2011.04.21 | 198 |
| 4470 | 2011 춘계 테마 여행 - 봄 향기(香氣)에 취하다 [12] | 이문구 | 2011.04.21 | 225 |
| 4469 | 여행 4 [4] | 박일선 | 2011.04.21 | 161 |
| 4468 | 행복한 할아버지 김필규(金弼圭) [14] | 이문구 | 2011.04.21 | 250 |
| 4467 | [re] 행복한 할아버지 김필규(金弼圭) [5] | 박일선 | 2011.04.21 | 188 |
| 4466 | 등산(655) | 김세환 | 2011.04.21 | 74 |
| 4465 | 여행 1 [2] | 정지우 | 2011.04.21 | 179 |
| 4464 | 여행 2 [2] | 정지우 | 2011.04.21 | 173 |
| 4463 | 여행 3 [3] | 정지우 | 2011.04.21 | 184 |
| 4462 | 등산(654) | 김세환 | 2011.04.20 | 78 |
| 4461 | 이 세상에 TORNADO는 또 뭐야 !! [2] | 전준영 | 2011.04.19 | 163 |
| 4460 | [re] 이 세상에 WILDFIRES는 또 뭐야 !! | 전준영 | 2011.04.22 | 100 |
| 4459 | 등산(653) [2] | 김세환 | 2011.04.19 | 137 |
| 4458 | 그래도 그때는 젊었었네..... [10] | 이초영 | 2011.04.19 | 217 |
| 4457 | ★ 제인 에어 2011년도 새로운 버전 소개합니다. ★ [9] | 이정란 | 2011.04.18 | 144 |
| 4456 | 4월의 꽃들 [6] | 김동연 | 2011.04.18 | 207 |
| 4455 | ◈ 11회 동작동 국립 현충원 출사 모아모아 [11] | 이정란 | 2011.04.17 | 199 |
| 4454 | 주거니 받거니 (494) / 벗꽃이 ..... [15] | 김영종 | 2011.04.17 | 2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