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만금 방조제 간척지 토지이용 계획도 : 이른바 복합-융합 토지개발 개념도
(관광 레저 + 생산녹지+ 공업단지 + 시가지 개발 + 항만 철도 + 담수호 및 수변공 등)




수고하시는 우리 회장님 운전 기사분과 함께...

2. 내소사 일주문 에서 대웅전 까지

내소사 입구에서 바라 보이는
거대한 암괴가 한참이나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가운데 한 여인 (전 김영은 회장)이 두 남동의 가슴을 한껒 부풀게 하고....


내소사 일주문 에서 천왕문에 이르는 전나무 숲길




내소사 천왕문을 지나자 법당 경내 여기저기 흐드러진 벗꽃 향연







3. 내소사 대웅전의 목각 문양


대웅전에 새겨진 목각 문양 하나하가
정교함의 극치요 은은한 품위가 가히 환상적이다. 얼이 담긴 예술이다.





4.부처님 오시는 날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503 | 등산(659) | 김세환 | 2011.04.28 | 136 |
| 4502 | 식물원 [4] | 정지우 | 2011.04.28 | 144 |
| 4501 | 시장 [3] | 정지우 | 2011.04.28 | 152 |
| 4500 | 주거니 받거니 (498) / 紅 桃 花 [12] | 김영종 | 2011.04.27 | 173 |
| 4499 | 궂은 봄 날씨에 남산(南山) 둘레길을 걷다 [8] | 이문구 | 2011.04.27 | 159 |
| 4498 | 국가 조찬기도회에서 낭송한 시 한구절 !! [2] | 전준영 | 2011.04.27 | 146 |
| 4497 | ♡내소사의 봄 [15] | 홍승표 | 2011.04.27 | 146 |
| 4496 |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 [11] | 이초영 | 2011.04.27 | 160 |
| 4495 | [re]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큰 글씨로 다시 씁니다. [1] | 이초영 | 2011.04.27 | 141 |
| 4494 | 5월 인사회 첫번째 모임 | 인사회 | 2011.04.27 | 139 |
| 4493 | 오늘 산행 하고 돌아오다 !! [3] | 전준영 | 2011.04.26 | 167 |
| 4492 | 봄비 내리는 날 산우회(山友會)의 열정 [8] | 이문구 | 2011.04.26 | 178 |
| 4491 | 등산(658) [2] | 김세환 | 2011.04.26 | 72 |
| 4490 | # 자라섬의 하루 [20] | 성기호 | 2011.04.26 | 201 |
| 4489 | 주거니 받거니 (497) / 봄비 [5] | 김영종 | 2011.04.26 | 143 |
| 4488 | 3월 과 4월의 진달래 [2] | 김인 | 2011.04.25 | 136 |
| 4487 | 당신이 선택한 카드를 맞춰 볼까요 !! [7] | 전준영 | 2011.04.25 | 140 |
| 4486 | 오늘 산우회 4월 정기 산행하는 날입니다. [1] | 산우회 | 2011.04.25 | 132 |
| 4485 | Happy Easter !!/퍼옴 [13] | 김승자 | 2011.04.25 | 162 |
| 4484 | 감동적이에요(We Are The World) | 이화자 | 2011.04.25 | 157 |
| 4483 |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6] | 김영종 | 2011.04.24 | 209 |
| 4482 | [re]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1] | 이초영 | 2011.04.24 | 147 |
| 4481 | 등산(657) | 김세환 | 2011.04.24 | 103 |
| 4480 | 파킨슨병 치료는 탱고 다함께 춤을 춥시다 !! [4] | 전준영 | 2011.04.24 | 189 |
| » | 2011년 부고 11 의 봄 여행 [3] | 김인 | 2011.04.23 | 161 |
새만금을 보면서 대단한 규모와 기술에 감동했고
내소사는 참 아름답더군요.
올리신 사진 보면서 다시 그날을 떠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