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2011.04.24 17:01
Put your sweet lips a little closer to the phone
Let's pretend that we're together all alone
I'll tell the man to turn the jukebox way down low
And you can tell your friend there with you he'll have to go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봄을 시샘하는 바람에 집안에서 보내기로 한다
이 음악 나를 먼 옛날의 어딘가로 데리고 간다 .........

고군산 군도의 섬들 / 이중 몇섬을 연결하여 새만금 방조제를 연결 하였다
Let's pretend that we're together all alone
I'll tell the man to turn the jukebox way down low
And you can tell your friend there with you he'll have to go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봄을 시샘하는 바람에 집안에서 보내기로 한다
이 음악 나를 먼 옛날의 어딘가로 데리고 간다 .........

고군산 군도의 섬들 / 이중 몇섬을 연결하여 새만금 방조제를 연결 하였다
댓글 6
-
임효제
2011.04.24 17:01
-
김영종
2011.04.24 17:01
남보다 조금 시간이 걸리는것뿐인데
하며 낙천적으로 생각 하는게 중요 하지 않을까?
할거 다하면서 조급하게 마음 먹지 않기요
디카 기대 하면서 ...... -
하기용
2011.04.24 17:01
* '짐 리브스'의 노래도 무척 좋지만
누구나 좋아하는 '낫 킹콜'의 정다운 목소리
He'll have to go 를 듣게 해 주어 감사합니다 ....... -
황영자
2011.04.24 17:01
Nat King Cole의 음악들으며
매조의 반가운 소식 봅니다.
기대하겠습니다.
다리운동 되지요.
많이 걸으시며 사진 찍으십시오.
기대하고 기다리겠습니다. -
김승자
2011.04.24 17:01
세만금 방조제, 섬 사진을 보니까 그제야 상상이 갑니다.
한국 지도가 달라 -
하기용
2011.04.24 17:01
* 우리나라 지도가 분명 달라졌습니다.
새만금 방조제 33.9km 를 가다보면
오른쪽 육지쪽에는 바닷물이 고요하고
왼쪽 서해바다쪽에는 잔잔한 파도가 술렁입니다 .......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503 | 등산(659) | 김세환 | 2011.04.28 | 136 |
| 4502 | 식물원 [4] | 정지우 | 2011.04.28 | 144 |
| 4501 | 시장 [3] | 정지우 | 2011.04.28 | 152 |
| 4500 | 주거니 받거니 (498) / 紅 桃 花 [12] | 김영종 | 2011.04.27 | 173 |
| 4499 | 궂은 봄 날씨에 남산(南山) 둘레길을 걷다 [8] | 이문구 | 2011.04.27 | 159 |
| 4498 | 국가 조찬기도회에서 낭송한 시 한구절 !! [2] | 전준영 | 2011.04.27 | 146 |
| 4497 | ♡내소사의 봄 [15] | 홍승표 | 2011.04.27 | 146 |
| 4496 |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 [11] | 이초영 | 2011.04.27 | 160 |
| 4495 | [re]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큰 글씨로 다시 씁니다. [1] | 이초영 | 2011.04.27 | 141 |
| 4494 | 5월 인사회 첫번째 모임 | 인사회 | 2011.04.27 | 139 |
| 4493 | 오늘 산행 하고 돌아오다 !! [3] | 전준영 | 2011.04.26 | 167 |
| 4492 | 봄비 내리는 날 산우회(山友會)의 열정 [8] | 이문구 | 2011.04.26 | 178 |
| 4491 | 등산(658) [2] | 김세환 | 2011.04.26 | 72 |
| 4490 | # 자라섬의 하루 [20] | 성기호 | 2011.04.26 | 201 |
| 4489 | 주거니 받거니 (497) / 봄비 [5] | 김영종 | 2011.04.26 | 143 |
| 4488 | 3월 과 4월의 진달래 [2] | 김인 | 2011.04.25 | 136 |
| 4487 | 당신이 선택한 카드를 맞춰 볼까요 !! [7] | 전준영 | 2011.04.25 | 140 |
| 4486 | 오늘 산우회 4월 정기 산행하는 날입니다. [1] | 산우회 | 2011.04.25 | 132 |
| 4485 | Happy Easter !!/퍼옴 [13] | 김승자 | 2011.04.25 | 162 |
| 4484 | 감동적이에요(We Are The World) | 이화자 | 2011.04.25 | 157 |
| » |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6] | 김영종 | 2011.04.24 | 209 |
| 4482 | [re]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1] | 이초영 | 2011.04.24 | 147 |
| 4481 | 등산(657) | 김세환 | 2011.04.24 | 103 |
| 4480 | 파킨슨병 치료는 탱고 다함께 춤을 춥시다 !! [4] | 전준영 | 2011.04.24 | 189 |
| 4479 | 2011년 부고 11 의 봄 여행 [3] | 김인 | 2011.04.23 | 161 |
Nat King Cole 의 음악을 시원히 들으며 추억을 씹습니다.
떨리는 손이라 '떨림 방지 카메라' Canon ixus115 hs
GRAY 색상으로 오랫만에 거금을 드려 샀습니다(목요일 도착 예정)
차레로 연습해서 이 동네 공원및 사람 사는 모습이라도 다음 주쯤 올리겠습니다.
디카 들고 돌아 다니면 다리 운동이라도 좀 되겠지요 형님..
사는게 이렀습니다 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