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Happy Easter !!/퍼옴
2011.04.25 10:16
>
Happy Easter !! On Easter Sunday, let's listen and watch the beauty of spring and feel the Love of God, Please click below and Click "open". Wait for a while for the file's downloading and watch. The show will play by itself. "Blessings of Spring" |
댓글 13
-
신구용
2011.04.25 10:16
Happy EASTER to you too. -
신구용
2011.04.25 10:16
잘 되고 있습니다. 현재 22명이 가기로 되어 있습니다. -
김승자
2011.04.25 10:16
신구용회장님, 수고가 많으시지요?
여행 준비는 잘 진행되고 있겠지요? -
김승자
2011.04.25 10:16
미주 서울의대 동창 웹싸이트에서 옮겨 왔습니다.
Open 한 뒤에 뜨는 화면에서 오른쪽 아래칸에 있는 세 네모 표기중에
세번째 표를 클맄하시면 슬라이드 쇼가 음악과 함께 시작합니다. -
이정란
2011.04.25 10:16
승자야, 정신이 번쩍 들게 싱그러운 꽃들이네. 어떤것들은 '요렇게 찍어봤으면...' 하는것도 있고.
저장해놓았어. 나중에 다시 봐야지. -
하기용
2011.04.25 10:16
* God's love, peace and joy be with you !!! -
박일선
2011.04.25 10:16
사진들이 너무나 명료하게 나왔습니다.
우리 선사회 회원들이 보고 좋아할 사진들입니다. -
이문구
2011.04.25 10:16
어제 우리는 예쁘게 포장한 삶은 달걀 선물을 받고
멋진 부활절 칸타타로 Happy Easter를 보냈습니다. -
임효제
2011.04.25 10:16
하도 사진이 명료하여..
할미꽃이 아기꽃으로 보이네요 ㅎㅎㅎ -
김영종
2011.04.25 10:16
그래 이정도는 되어야 하는 大悟 覺成 이라는 단어가 어울리도록 하는
사진들 입니다
아직 저 밑에서 왔다깟다 하고는 있지만 이상은 높이 라면서
출사길에 나서기 전에 한번씩 보고 Guide 로 삼겟 습니다
물론 현실과 이상은 큰 차이가 있는건 당연하지 하며
위안으로 삼으며 .... -
연흥숙
2011.04.25 10:16
승자야 요즈음 아주 바쁘게 지내고 있구나.
부활절에 예뻔 꽃 감사하다.
월영이가 이것을 보았으면 좋겠구나. -
김승자
2011.04.25 10:16
흥숙아, 잘 있지?
나, 그새 우리 새끼들(ㅋ, ㅋ, ) 보러 다니느라고 비행기 많이 탓어.
혼자 하는 말, 누가 한 말 흉내 내어 "뭐, 행복이 따로 있는감?"
드디어 아홉번째에 사자새끼 같은 친손자 하나 보았네.
그동안 사돈들이 부러웠었다고 실토하니까 딸들이 깔깔 웃더라. -
선명하고 색갈이 아주 좋군요.
심도를 고려해서 Lens를 약간 조이고
Macro Lens로 찍은것 같습니다.
참고 하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503 | 등산(659) | 김세환 | 2011.04.28 | 136 |
| 4502 | 식물원 [4] | 정지우 | 2011.04.28 | 144 |
| 4501 | 시장 [3] | 정지우 | 2011.04.28 | 152 |
| 4500 | 주거니 받거니 (498) / 紅 桃 花 [12] | 김영종 | 2011.04.27 | 173 |
| 4499 | 궂은 봄 날씨에 남산(南山) 둘레길을 걷다 [8] | 이문구 | 2011.04.27 | 159 |
| 4498 | 국가 조찬기도회에서 낭송한 시 한구절 !! [2] | 전준영 | 2011.04.27 | 146 |
| 4497 | ♡내소사의 봄 [15] | 홍승표 | 2011.04.27 | 146 |
| 4496 |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 [11] | 이초영 | 2011.04.27 | 160 |
| 4495 | [re]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큰 글씨로 다시 씁니다. [1] | 이초영 | 2011.04.27 | 141 |
| 4494 | 5월 인사회 첫번째 모임 | 인사회 | 2011.04.27 | 139 |
| 4493 | 오늘 산행 하고 돌아오다 !! [3] | 전준영 | 2011.04.26 | 167 |
| 4492 | 봄비 내리는 날 산우회(山友會)의 열정 [8] | 이문구 | 2011.04.26 | 178 |
| 4491 | 등산(658) [2] | 김세환 | 2011.04.26 | 72 |
| 4490 | # 자라섬의 하루 [20] | 성기호 | 2011.04.26 | 201 |
| 4489 | 주거니 받거니 (497) / 봄비 [5] | 김영종 | 2011.04.26 | 143 |
| 4488 | 3월 과 4월의 진달래 [2] | 김인 | 2011.04.25 | 136 |
| 4487 | 당신이 선택한 카드를 맞춰 볼까요 !! [7] | 전준영 | 2011.04.25 | 140 |
| 4486 | 오늘 산우회 4월 정기 산행하는 날입니다. [1] | 산우회 | 2011.04.25 | 132 |
| » | Happy Easter !!/퍼옴 [13] | 김승자 | 2011.04.25 | 162 |
| 4484 | 감동적이에요(We Are The World) | 이화자 | 2011.04.25 | 157 |
| 4483 |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6] | 김영종 | 2011.04.24 | 209 |
| 4482 | [re]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1] | 이초영 | 2011.04.24 | 147 |
| 4481 | 등산(657) | 김세환 | 2011.04.24 | 103 |
| 4480 | 파킨슨병 치료는 탱고 다함께 춤을 춥시다 !! [4] | 전준영 | 2011.04.24 | 189 |
| 4479 | 2011년 부고 11 의 봄 여행 [3] | 김인 | 2011.04.23 | 1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