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자라섬의 하루
2011.04.26 20:14
2
3
4
5
7
8
9
10
11
12
댓글 20
-
그래도 되지만
짧은 간격으로 올리면 식상할것 같아서요. -
정지우
2011.04.26 20:14
다른회원이 올렸어도 오래전에 올렸으니
중복되어도 올리는게 좋겠습니다. -
이문구
2011.04.26 20:14
사진이라기보다 미술 작품입니다.
놀라운 변화, 미래의 환상이 더욱 기대됩니다. -
고맙습니다.
선생이 하라는대로 흉내 좀 냈지요.
동창회일로 수고가 많습니다. -
김승자
2011.04.26 20:14
사실화를 초상화로 변형시키셨군요.
Bravo, Dr. 성! -
지구 반대편에서의 격려.
힘이 납니다.
공부한대로 찍어 봤어요. -
하기용
2011.04.26 20:14
* 정열의 예술사진 작가에게 추카를 드립니다 ...... -
ㅎㅎㅎ.
그반열에 갈 능력도 없고
너무나 부족합니다. -
민완기
2011.04.26 20:14
그 반열은 이미 넘으셨읍니다.
계속 정진하시면 세계적인 주목을
받으실수있다고 사려됩니다. 화팅! -
ㅎㅎㅎ.
민대감님 날씨도 풀리고
신록이 온 누리의 생기를 돋우니
한번 교감의 자리가 있어야 하겠습니다. -
임효제
2011.04.26 20:14
꿩의 깃털을 조각 조각 분해한 것 같은 아름다운 작품이군요.
회장님 마음이 흠빡 담긴 서정시 입니다.
자라섬이 남이섬 근방에 새로 생긴 인공섬인가 보지요..? ^^ -
물결이 이는 강물에
건물의 반영이 아름답지요.섬이 아니고
남이섬 바로 상류에 있는 반도입니다.. -
홍승표
2011.04.26 20:14
감히 흉내낼 수 없는 경지에
다다른 것 같습니다. -
무신 말씀을.
홍형도 선사회에 나오면 금방 됩니다요. -
유정은
2011.04.26 20:14
열정의 작가 혼이 묻어 납니다.
예술가의 반열에 오르셨네요.
훌륭합니다.
Cheers! -
정말인줄 알고 ㅇㅇ하겠어요.ㅎㅎㅎ.
그냥 회원들과 함께 즐기면서
경치 좋은데로 휘휘 다니지요.
반갑고 고맙습니다. -
정지우
2011.04.26 20:14
그날 모두 즐거웠읍니다.
수고 많았읍니다.
감상 잘했읍니다 -
정지우
2011.04.26 20:14
수고한거 없읍니다.
할일 한겁니다. -
선사회에서 정장군의 역활이 큽니다.
매번 회원들 이동에 너무 수고 했습니다.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503 | 등산(659) | 김세환 | 2011.04.28 | 136 |
| 4502 | 식물원 [4] | 정지우 | 2011.04.28 | 144 |
| 4501 | 시장 [3] | 정지우 | 2011.04.28 | 152 |
| 4500 | 주거니 받거니 (498) / 紅 桃 花 [12] | 김영종 | 2011.04.27 | 173 |
| 4499 | 궂은 봄 날씨에 남산(南山) 둘레길을 걷다 [8] | 이문구 | 2011.04.27 | 159 |
| 4498 | 국가 조찬기도회에서 낭송한 시 한구절 !! [2] | 전준영 | 2011.04.27 | 146 |
| 4497 | ♡내소사의 봄 [15] | 홍승표 | 2011.04.27 | 146 |
| 4496 |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 [11] | 이초영 | 2011.04.27 | 160 |
| 4495 | [re]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큰 글씨로 다시 씁니다. [1] | 이초영 | 2011.04.27 | 141 |
| 4494 | 5월 인사회 첫번째 모임 | 인사회 | 2011.04.27 | 139 |
| 4493 | 오늘 산행 하고 돌아오다 !! [3] | 전준영 | 2011.04.26 | 167 |
| 4492 | 봄비 내리는 날 산우회(山友會)의 열정 [8] | 이문구 | 2011.04.26 | 178 |
| 4491 | 등산(658) [2] | 김세환 | 2011.04.26 | 72 |
| » | # 자라섬의 하루 [20] | 성기호 | 2011.04.26 | 201 |
| 4489 | 주거니 받거니 (497) / 봄비 [5] | 김영종 | 2011.04.26 | 143 |
| 4488 | 3월 과 4월의 진달래 [2] | 김인 | 2011.04.25 | 136 |
| 4487 | 당신이 선택한 카드를 맞춰 볼까요 !! [7] | 전준영 | 2011.04.25 | 140 |
| 4486 | 오늘 산우회 4월 정기 산행하는 날입니다. [1] | 산우회 | 2011.04.25 | 132 |
| 4485 | Happy Easter !!/퍼옴 [13] | 김승자 | 2011.04.25 | 162 |
| 4484 | 감동적이에요(We Are The World) | 이화자 | 2011.04.25 | 157 |
| 4483 |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6] | 김영종 | 2011.04.24 | 209 |
| 4482 | [re]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1] | 이초영 | 2011.04.24 | 147 |
| 4481 | 등산(657) | 김세환 | 2011.04.24 | 103 |
| 4480 | 파킨슨병 치료는 탱고 다함께 춤을 춥시다 !! [4] | 전준영 | 2011.04.24 | 189 |
| 4479 | 2011년 부고 11 의 봄 여행 [3] | 김인 | 2011.04.23 | 161 |
출사길을 떠났습니다. 남이섬 바로 상류에 있는데
초행이라 모두들 호기심으로 들떠서
우왕좌왕 하면서도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른 회원들이 기히 올린 사진을 피해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