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오늘 산행 하고 돌아오다 !!

2011.04.26 22:06

전준영 조회 수:167


 



오늘 산행하는 날 봄비가 오락가락 하는 가운데 20명 회원이 산책하기로 정하여 산책 도중에 정자에서 비를 피하며 즐거운한 때를 보내고 있다.

 



각자 가져온 과일과 간식을 정자에서 맛있게 나누워 먹으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정자에서 쉬는 한 때 김명렬 회원이 미국에 사는 장녀 따님이 생일 축하 전화를 받고 서야 오늘이 귀빠진 날이라 알고 계명환 회원이 마침 샴펜 포도주를 막 따고 있다가 첫 잔을 오늘 생일을 맞이한 김명렬 회원에게 딸아주고 우리들은 정자가 떠나갈듯 큰 소리로 Happy birthday to you  합창으로 생일을 축하하였다.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4503 등산(659) 김세환 2011.04.28 136
4502 식물원 [4] 정지우 2011.04.28 144
4501 시장 [3] 정지우 2011.04.28 152
4500 주거니 받거니 (498) / 紅 桃 花 [12] 김영종 2011.04.27 173
4499 궂은 봄 날씨에 남산(南山) 둘레길을 걷다 [8] 이문구 2011.04.27 159
4498 국가 조찬기도회에서 낭송한 시 한구절 !! [2] 전준영 2011.04.27 146
4497 ♡내소사의 봄 [15] 홍승표 2011.04.27 146
4496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 [11] 이초영 2011.04.27 160
4495 [re]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큰 글씨로 다시 씁니다. [1] 이초영 2011.04.27 141
4494 5월 인사회 첫번째 모임 인사회 2011.04.27 139
» 오늘 산행 하고 돌아오다 !! [3] 전준영 2011.04.26 167
4492 봄비 내리는 날 산우회(山友會)의 열정 [8] 이문구 2011.04.26 178
4491 등산(658) [2] 김세환 2011.04.26 72
4490 # 자라섬의 하루 [20] 성기호 2011.04.26 201
4489 주거니 받거니 (497) / 봄비 [5] 김영종 2011.04.26 143
4488 3월 과 4월의 진달래 [2] 김인 2011.04.25 136
4487 당신이 선택한 카드를 맞춰 볼까요 !! [7] 전준영 2011.04.25 140
4486 오늘 산우회 4월 정기 산행하는 날입니다. [1] 산우회 2011.04.25 132
4485 Happy Easter !!/퍼옴 [13] 김승자 2011.04.25 162
4484 감동적이에요(We Are The World) 이화자 2011.04.25 157
4483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6] 김영종 2011.04.24 209
4482 [re]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1] 이초영 2011.04.24 147
4481 등산(657) 김세환 2011.04.24 103
4480 파킨슨병 치료는 탱고 다함께 춤을 춥시다 !! [4] 전준영 2011.04.24 189
4479 2011년 부고 11 의 봄 여행 [3] 김인 2011.04.23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