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 글이 너무 작게 나와서 큰 글씨로 다시 씁니다.*****

 

 

 

 

4-26 (화)...며칠 비가 온후, 오랫만에 화창하고,

기온도 75도 화씨 (21 도 섭씨), 초여름 같은

날씨였어요.

 

우리 교회에서 70 세 이상 선교회원 22 명이

교회 Van Truck 2 대를 타고, N.J. Brookdale Park로

봄맞이 야유회를 갔어요.

 

교회에서 해마다 어르신들께 봄맞이 행사를 해주는데

나는 금년에 처음으로 참가했어요.

 

이 공원은 1 시간 (드라이브로)거리에 있어, Washington D.C. 

벚꽃놀이에 멀어서 못 가는 N.J.주민들이 즐겨 찾는

벚꽃공원 입니다.

 

4-26이면 벚꽃만개 시기가 약간 지나서 벚꽃들이 많이

졌지만, 주홍색 겹사구라가 만발하여 가로수와 공원이

온통 주홍빛 봄동산이었어요.

 

화요일 주중이라 북적거리는 인파도 없고, 야외에배를 드리고,

푸짐한 점심에 따끈한 커피와 과일들.....

그리고 꽃내음을 맡으면서 넓은 공원 산책길을 한바퀴 걷고,

상쾌한 봄나들이 하로를 보냈읍니다.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4503 등산(659) 김세환 2011.04.28 136
4502 식물원 [4] 정지우 2011.04.28 144
4501 시장 [3] 정지우 2011.04.28 152
4500 주거니 받거니 (498) / 紅 桃 花 [12] 김영종 2011.04.27 173
4499 궂은 봄 날씨에 남산(南山) 둘레길을 걷다 [8] 이문구 2011.04.27 159
4498 국가 조찬기도회에서 낭송한 시 한구절 !! [2] 전준영 2011.04.27 146
4497 ♡내소사의 봄 [15] 홍승표 2011.04.27 146
4496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 [11] 이초영 2011.04.27 160
» [re]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큰 글씨로 다시 씁니다. [1] 이초영 2011.04.27 141
4494 5월 인사회 첫번째 모임 인사회 2011.04.27 139
4493 오늘 산행 하고 돌아오다 !! [3] 전준영 2011.04.26 167
4492 봄비 내리는 날 산우회(山友會)의 열정 [8] 이문구 2011.04.26 178
4491 등산(658) [2] 김세환 2011.04.26 72
4490 # 자라섬의 하루 [20] 성기호 2011.04.26 201
4489 주거니 받거니 (497) / 봄비 [5] 김영종 2011.04.26 143
4488 3월 과 4월의 진달래 [2] 김인 2011.04.25 136
4487 당신이 선택한 카드를 맞춰 볼까요 !! [7] 전준영 2011.04.25 140
4486 오늘 산우회 4월 정기 산행하는 날입니다. [1] 산우회 2011.04.25 132
4485 Happy Easter !!/퍼옴 [13] 김승자 2011.04.25 162
4484 감동적이에요(We Are The World) 이화자 2011.04.25 157
4483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6] 김영종 2011.04.24 209
4482 [re]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1] 이초영 2011.04.24 147
4481 등산(657) 김세환 2011.04.24 103
4480 파킨슨병 치료는 탱고 다함께 춤을 춥시다 !! [4] 전준영 2011.04.24 189
4479 2011년 부고 11 의 봄 여행 [3] 김인 2011.04.23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