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내소사의 봄
2011.04.27 13:12
댓글 15
-
김영은
2011.04.27 13:12
-
홍승표
2011.04.27 13:12
시기적으로 맞아 떨어져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릅니다. -
이문구
2011.04.27 13:12
갑자기 차원이 달라진 느낌이 드는 멋진 사진들이네요.
나는 첫번 째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
홍승표
2011.04.27 13:12
그래서 첫번 째로 올렸습니다. -
김영종
2011.04.27 13:12
조오타 역시 프로야 ....... -
홍승표
2011.04.27 13:12
아직 아마추어일 뿐....
프로는 아무데나 붙이는 게 아니구먼. -
김동연
2011.04.27 13:12
내소사에서 뭘 보고 다니셨는지 알겠습니다.
부지런하게 아름다운 장면을 잡으셨네요. -
홍승표
2011.04.27 13:12
꽃이 좋아 꽃만 좇았습니다. -
만개한 벗꽃이 화려하게 빛납니다.
연등에 얹힌 소망이 모두 이루어 지기를........... -
홍승표
2011.04.27 13:12
우리 모두에게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빕니다. -
하기용
2011.04.27 13:12
* 물리학을 전공한 사진 예술작가에게
최대의 강동과 찬사를 보냅니다 ........... -
홍승표
2011.04.27 13:12
사진 예술작가라니 당치 않은 말씀. -
임효제
2011.04.27 13:12
무식한 매조가 공부를 하다보니..
멋진 사진이 부럽습니다.
zoom을 사용해서 부분 조용한 절 주변을 잘도 찍으셨군요.
절간 기왓장이 아주 선명해서..
누구 말 같이 푸로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ㅎㅎㅎ -
홍승표
2011.04.27 13:12
좋은 공부를 시작하셨군요.
모쪼록 출륭한 작품을 보여주십시오. -
이기정
2011.04.27 13:12
유홍준씨에 의하면 내소사는 남한 5대 (?) 명찰 중 하나인데
이번 에 보니 절 문앞이 상점으로 오염되 어 마음이 언짢았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503 | 등산(659) | 김세환 | 2011.04.28 | 136 |
| 4502 | 식물원 [4] | 정지우 | 2011.04.28 | 144 |
| 4501 | 시장 [3] | 정지우 | 2011.04.28 | 152 |
| 4500 | 주거니 받거니 (498) / 紅 桃 花 [12] | 김영종 | 2011.04.27 | 173 |
| 4499 | 궂은 봄 날씨에 남산(南山) 둘레길을 걷다 [8] | 이문구 | 2011.04.27 | 159 |
| 4498 | 국가 조찬기도회에서 낭송한 시 한구절 !! [2] | 전준영 | 2011.04.27 | 146 |
| » | ♡내소사의 봄 [15] | 홍승표 | 2011.04.27 | 146 |
| 4496 |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 [11] | 이초영 | 2011.04.27 | 160 |
| 4495 | [re]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큰 글씨로 다시 씁니다. [1] | 이초영 | 2011.04.27 | 141 |
| 4494 | 5월 인사회 첫번째 모임 | 인사회 | 2011.04.27 | 139 |
| 4493 | 오늘 산행 하고 돌아오다 !! [3] | 전준영 | 2011.04.26 | 167 |
| 4492 | 봄비 내리는 날 산우회(山友會)의 열정 [8] | 이문구 | 2011.04.26 | 178 |
| 4491 | 등산(658) [2] | 김세환 | 2011.04.26 | 72 |
| 4490 | # 자라섬의 하루 [20] | 성기호 | 2011.04.26 | 201 |
| 4489 | 주거니 받거니 (497) / 봄비 [5] | 김영종 | 2011.04.26 | 143 |
| 4488 | 3월 과 4월의 진달래 [2] | 김인 | 2011.04.25 | 136 |
| 4487 | 당신이 선택한 카드를 맞춰 볼까요 !! [7] | 전준영 | 2011.04.25 | 140 |
| 4486 | 오늘 산우회 4월 정기 산행하는 날입니다. [1] | 산우회 | 2011.04.25 | 132 |
| 4485 | Happy Easter !!/퍼옴 [13] | 김승자 | 2011.04.25 | 162 |
| 4484 | 감동적이에요(We Are The World) | 이화자 | 2011.04.25 | 157 |
| 4483 |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6] | 김영종 | 2011.04.24 | 209 |
| 4482 | [re]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1] | 이초영 | 2011.04.24 | 147 |
| 4481 | 등산(657) | 김세환 | 2011.04.24 | 103 |
| 4480 | 파킨슨병 치료는 탱고 다함께 춤을 춥시다 !! [4] | 전준영 | 2011.04.24 | 189 |
| 4479 | 2011년 부고 11 의 봄 여행 [3] | 김인 | 2011.04.23 | 161 |
























연등 퍼레이드도 장관이고, 기와와 어울어진 빼어난 벛꽃,
고목에 핀 분홍꽃은 매화? 사진 작가의 반열에 푹- 빠지셨습니다.
다시 조용히 또 가 보고 싶은 충동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