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궂은 봄 날씨에 남산(南山) 둘레길을 걷다
      한동안 잘 걷지 못해 화려한 벚꽃 계절을 놓쳐 아쉬운 마음으로 남산을 다시 찾았습니다.
      궂은 날씨에 벚꽃은 거의 다 져 가지만 남산은 여전히 아름다운 자태로 거기 있었습니다.
      놓칠 수 없는 또 하나, 한옥 한식집인 [목멱산방] 비빔밥의 맛과 멋에 잠시 젖어 있다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2011. 4. 27(수요일)


1. 동국대학교 캠퍼스로 오르는 남산 길


(1)





(2)





(3)





(4)




2. 남산타워를 바라보며 걷는 둘레길


(5)





(6)






(7)





(8)





(9)





(10)





(11)





(12)




3. 한옥 한식집 [목멱산방]의 멋


(13)





(14)





(15)





(16)





(17)






(18)





(19)





(20)




베토벤 / 현악 사중주 No.8 in E minor Op.59-2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4503 등산(659) 김세환 2011.04.28 136
4502 식물원 [4] 정지우 2011.04.28 144
4501 시장 [3] 정지우 2011.04.28 152
4500 주거니 받거니 (498) / 紅 桃 花 [12] 김영종 2011.04.27 173
» 궂은 봄 날씨에 남산(南山) 둘레길을 걷다 [8] 이문구 2011.04.27 159
4498 국가 조찬기도회에서 낭송한 시 한구절 !! [2] 전준영 2011.04.27 146
4497 ♡내소사의 봄 [15] 홍승표 2011.04.27 146
4496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 [11] 이초영 2011.04.27 160
4495 [re]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큰 글씨로 다시 씁니다. [1] 이초영 2011.04.27 141
4494 5월 인사회 첫번째 모임 인사회 2011.04.27 139
4493 오늘 산행 하고 돌아오다 !! [3] 전준영 2011.04.26 167
4492 봄비 내리는 날 산우회(山友會)의 열정 [8] 이문구 2011.04.26 178
4491 등산(658) [2] 김세환 2011.04.26 72
4490 # 자라섬의 하루 [20] 성기호 2011.04.26 201
4489 주거니 받거니 (497) / 봄비 [5] 김영종 2011.04.26 143
4488 3월 과 4월의 진달래 [2] 김인 2011.04.25 136
4487 당신이 선택한 카드를 맞춰 볼까요 !! [7] 전준영 2011.04.25 140
4486 오늘 산우회 4월 정기 산행하는 날입니다. [1] 산우회 2011.04.25 132
4485 Happy Easter !!/퍼옴 [13] 김승자 2011.04.25 162
4484 감동적이에요(We Are The World) 이화자 2011.04.25 157
4483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6] 김영종 2011.04.24 209
4482 [re]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1] 이초영 2011.04.24 147
4481 등산(657) 김세환 2011.04.24 103
4480 파킨슨병 치료는 탱고 다함께 춤을 춥시다 !! [4] 전준영 2011.04.24 189
4479 2011년 부고 11 의 봄 여행 [3] 김인 2011.04.23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