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주거니 받거니 (498) / 紅 桃 花
2011.04.27 23:54

주거니 받거니 (498) / 紅 桃 花
붉은 색의 복사꽃을 만나다
( 인삼의 고장 금산에서 홍도 마을)

우리들 귀에 너무나 익숙한 멜로디입니다. 위에 'Sonata Facile
(쉬운 소나타)'라고 써있는 것처럼 피아노를 배우는 사람들을 위하여 작곡된 곡



마리아 호앙 피레스(Maria Joao Pires)의 연주
댓글 12
-
김영종
2011.04.27 23:54
-
김영길
2011.04.27 23:54
삼천리금수강산이 우리나인데 이젠 명실상부한 나라가
되지 않앗나 생각 해 봅니다. 김형의 사진들을 보니 과연
그렇구나 하고 감탄을 하게 됩니다. 진달래와는 또다른
느낌인데 수고 하셧읍니다. -
김영종
2011.04.27 23:54
영길아 오랫만에 들어 왔구나
무슨일 이 있었냐???
건강하지 이해홍이가 전화와서
영주 황영호한테가니 5/5 일 오라는군
여기서 혼자 버스로 갈까 한다네 ㅎㅎㅎ -
하기용
2011.04.27 23:54
* 어딜가나 꽃무리 만발
삼천리 금수강산 곳곳
바야흐로 지상낙원이다. -
이민자
2011.04.27 23:54
올해엔 유난히 꽃색이 화려하고 아름답습니다.
홍매화는 드물거든요. 감탄사가 절로 나올정도로
그리고 대개는 홑겹인데(흰매화 분홍매화) 더더욱 겹매화이어서 더곱습니다. -
김영종
2011.04.27 23:54
곂매화와 비슷은 한데 퍼지는 종류와
하늘로 오르는 두종이 있는 빠알간 복사꽃이 드군요 -
김동연
2011.04.27 23:54
나는 홍매화만 알고 홍도화는 잘 몰랐는데 며칠전에 우연히
홍매화하고 비슷한 홍도화가 있는 걸 알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정말 예쁜 홍도화를 자세히 보게 되었군요.
금산 홍도마을 홍도화 보여줘서 감사합니다. -
김영종
2011.04.27 23:54
축제가 지난후에 찿아본 마을이 오히려 조용하고
꽃도 한참이 었습니다
묘목도 분양을 하고 작은 마을이 전체가 인삼 밭과 어울려
천천히 걷기가 좋은곳 이 었습니다 -
김승자
2011.04.27 23:54
요염이 극치에 달했으니 이를 어쩔고! -
김영종
2011.04.27 23:54
그러고 보니 웬지 담으면서도 찜찜한 기분이 들긴 하였는데
그래서 였군요 - 지나치게 농염하다고 표현 할까 ???? -
홍승표
2011.04.27 23:54
처음 보는 홍도화로세.
요염의 극치라는 표현이
딱 어울리는 표현이네. -
이민자
2011.04.27 23:54
홍매화가 아니라 홍도화 인것을
처음부터 제가 매화로 착각을 했읍니다.
일찍 피는 꽃 보다는 약간 늦게
복숭아 꽃이 피지요.
요염의 극치!! 표현이 요염 하네요.
자연을 사랑하고 꽃을 사랑 하시는
우리 11회 동창 여러분 영원 하리라....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503 | 등산(659) | 김세환 | 2011.04.28 | 136 |
| 4502 | 식물원 [4] | 정지우 | 2011.04.28 | 144 |
| 4501 | 시장 [3] | 정지우 | 2011.04.28 | 152 |
| » | 주거니 받거니 (498) / 紅 桃 花 [12] | 김영종 | 2011.04.27 | 173 |
| 4499 | 궂은 봄 날씨에 남산(南山) 둘레길을 걷다 [8] | 이문구 | 2011.04.27 | 159 |
| 4498 | 국가 조찬기도회에서 낭송한 시 한구절 !! [2] | 전준영 | 2011.04.27 | 146 |
| 4497 | ♡내소사의 봄 [15] | 홍승표 | 2011.04.27 | 146 |
| 4496 |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 [11] | 이초영 | 2011.04.27 | 160 |
| 4495 | [re] 어르신들의 벚꽃놀이 야유회...큰 글씨로 다시 씁니다. [1] | 이초영 | 2011.04.27 | 141 |
| 4494 | 5월 인사회 첫번째 모임 | 인사회 | 2011.04.27 | 139 |
| 4493 | 오늘 산행 하고 돌아오다 !! [3] | 전준영 | 2011.04.26 | 167 |
| 4492 | 봄비 내리는 날 산우회(山友會)의 열정 [8] | 이문구 | 2011.04.26 | 178 |
| 4491 | 등산(658) [2] | 김세환 | 2011.04.26 | 72 |
| 4490 | # 자라섬의 하루 [20] | 성기호 | 2011.04.26 | 201 |
| 4489 | 주거니 받거니 (497) / 봄비 [5] | 김영종 | 2011.04.26 | 143 |
| 4488 | 3월 과 4월의 진달래 [2] | 김인 | 2011.04.25 | 136 |
| 4487 | 당신이 선택한 카드를 맞춰 볼까요 !! [7] | 전준영 | 2011.04.25 | 140 |
| 4486 | 오늘 산우회 4월 정기 산행하는 날입니다. [1] | 산우회 | 2011.04.25 | 132 |
| 4485 | Happy Easter !!/퍼옴 [13] | 김승자 | 2011.04.25 | 162 |
| 4484 | 감동적이에요(We Are The World) | 이화자 | 2011.04.25 | 157 |
| 4483 |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6] | 김영종 | 2011.04.24 | 209 |
| 4482 | [re] 주거니 받거니 (496) / 추억의 음악 한곡으로 일요 저녁을 ..... [1] | 이초영 | 2011.04.24 | 147 |
| 4481 | 등산(657) | 김세환 | 2011.04.24 | 103 |
| 4480 | 파킨슨병 치료는 탱고 다함께 춤을 춥시다 !! [4] | 전준영 | 2011.04.24 | 189 |
| 4479 | 2011년 부고 11 의 봄 여행 [3] | 김인 | 2011.04.23 | 161 |
꽃이 많이 피고 있음을 느낍니다
다른곳에 눈 돌릴 여유도 없이 이꽃 저꽃에 카메라를
정신 없이 대게 됩니다
어찌보면 단순한 이런 꽃도 하는 기록 이외의 의미도
없는 작업이긴 합니다만은
그냥 꽃이구나 하며 보아주셧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