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깡 무식한 매조
2011.04.30 17:43
|

妹鳥댓글 10
-
김영종
2011.04.30 17:43
-
임효제
2011.04.30 17:43
치매 안 걸리고 오래 살려 했지요.
그런데..
마누라가 보고 기절을 하누만요.
이 나이에.. 그 손 가지고... 뭘 하냐고.. ㅋㅋㅋ
영감이 늙고 병들어도
사람 취급해 주는데는 고교 동창 친구들 밖에 없시우 ㅎㅎㅎㅎ -
이문구
2011.04.30 17:43
우선 축하부터 드립니다.
아무리 힘은 들어도 보람이 있지 않으신가!
더욱 분발해서 놀라운 경지를 보여주기 바랍니다. -
임효제
2011.04.30 17:43
회장님!
초짜가..
얼마나 찍어야 제대로 나 올까 걱정입니다.
그저 열심히 하면 없는 것 보다 낮겠지요 감사~ ^^
(보내드린 아름다운 사진은 보셨지요 ? ㅋㅋ) -
김동연
2011.04.30 17:43
첫 작품 훌륭합니다.
제라늄이 조금도 떨리지 않았네요.
너무 잘하시게 될까봐 떨리네요.
아무래도 손이 건강한 사람이 좀 더 잘해야 되지않겠어요?
차차차에 맞추어서 춤추고 싶네요. -
임효제
2011.04.30 17:43
캬메라가 떨림 방지 무었이 들어가 있답니다.
요즘은 과학이 발달해서 디카가 아주 여러가지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저 조금이라도 꿈적 거리려고요.
인터넷과는 좀 가까워지지 안겠어요..?
몸은 불편해도 이렇게 친구들이 용기를 주시니,
우정을 생각해서라도 힘을~~ 내야지요 하하하하.. -
하기용
2011.04.30 17:43
*
첫 사진작품 시작을 추카 합니다.
차 차 차 점점 나아지겠지요 ....... ㅎ ㅎ -
임효제
2011.04.30 17:43
하박..
나아진들 얼마나 나아지겠습니까..
손구락에 만질 것이 잘 걸리질 안는뎁쇼 ㅎㅎㅎㅎ -
최경희
2011.04.30 17:43
시작이 반이라 하지않습니까.
벌써 사진 테도 멋지게 만드시고..
선사회 들어 외면 좋겠습니다.
여러가지로 축하 추하드립니다. -
임효제
2011.04.30 17:43
인터넷 시작은 10여년인데..
제가 찍은 사진이 하나 없으니
자꾸 인터넷과 멀어 지더군요.
인터넷과 가까와 지고자와(충청도 말) 어쨋거나 시작은 했지요. ^^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528 | 등산(665) [1] | 김세환 | 2011.05.04 | 70 |
| 4527 | 영화 그리고 그 음악을 [8] | 김영종 | 2011.05.04 | 152 |
| 4526 | 울산 여행 [10] | 박일선 | 2011.05.04 | 226 |
| 4525 | 등산(664) | 김세환 | 2011.05.03 | 96 |
| 4524 | 힘내라 KAIST !! [4] | 전준영 | 2011.05.03 | 142 |
| 4523 |
' 비를 맞으며 댄스스포츠를 ㅡ <'여름용' 日記 (2456) >
[2] | 하기용 | 2011.05.03 | 150 |
| 4522 | [re] ' 비를 맞으며 댄스스포츠를 ㅡ <'여름용' 日記 (2456) > [2] | 정지우 | 2011.05.03 | 137 |
| 4521 | ≪ 사진과의 이야기 167 : 오랜만에 ≫ [26] | 박성순 | 2011.05.03 | 196 |
| 4520 | 드디어 10년만에 Osama Bin Laden 지구를 떠나다 !! [2] | 전준영 | 2011.05.02 | 149 |
| 4519 | 등산(663) [1] | 김세환 | 2011.05.02 | 91 |
| 4518 | 주거니 받거니 (500) / 마지막회 [10] | 김영종 | 2011.05.02 | 202 |
| 4517 | 권윤방(權潤芳) 동문과 댄스스포츠 [4] | 이문구 | 2011.05.01 | 208 |
| 4516 | [re] 권윤방(權潤芳) 동문과 댄스스포츠(동영상) [8] | 이문구 | 2011.05.01 | 202 |
| 4515 | [re][re] 권윤방(權潤芳) 동문과 댄스스포츠(동영상) 추가 [3] | 정지우 | 2011.05.02 | 143 |
| 4514 | [re][re][re] 권윤방(權潤芳) 동문과 댄스스포츠(동영상) 추가 [1] | 정지우 | 2011.05.02 | 120 |
| 4513 | 주거니 받거니(499) / 땐스 대회 [8] | 김영종 | 2011.05.01 | 183 |
| 4512 | 등산(662) [1] | 김세환 | 2011.05.01 | 151 |
| 4511 | 박태기나무 꽃 [2] | 김동연 | 2011.04.30 | 188 |
| » | ▶ 깡 무식한 매조 [10] | 임효제 | 2011.04.30 | 219 |
| 4509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89) / 봄맞이 여행 [16] | 황영자 | 2011.04.30 | 207 |
| 4508 | 등산(661) [1] | 김세환 | 2011.04.30 | 72 |
| 4507 | 祝 영국의 세기의 결혼식 !! [4] | 전준영 | 2011.04.29 | 169 |
| 4506 | [심심풀이] 순간 포착 [8] | 이문구 | 2011.04.29 | 162 |
| 4505 | 등산(660) [1] | 김세환 | 2011.04.29 | 161 |
| 4504 | 제 287 회 금요 음악회 / Hyden 실내악 [7] | 김영종 | 2011.04.29 | 137 |
시작이 반이니라 물론 한손으로 힘들겟지
또 카메라 의 컴 work 도 낮설고
치매 안걸리고 오래 잘사는 방법이라 생각코
노력 하그라 ㅋㅋㅋㅋ
곧 숙달 되어서 큰소리 칠날 올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