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Dance Sports
2011.05.06 00: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댓글 7
-
정지우
2011.05.06 00:12
사진이 온화하고 부드럽습니다. -
실내조명,극심한 움직임,삼각대 사용불가등으로
화질이 좋지 않습니다. -
김영원
2011.05.06 00:12
성기호씨 감사합니다
바쁘신데도 그날 오셔서 좋은 사진 찍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
제가 좋아서 간 것이지요.그날 수고하셨습니다.
인체의 건강美와 다이나믹한 동작이 흥미를 끕니다.
근데 모두들 흥미와 관심이 없으신것 같습니다. 식상? 아님 야 해서?
제가 올리는 계시물에 이렇게 댓글이 적은적이 없었지요.ㅎㅎㅎ. -
홍명자
2011.05.06 00:12
다이나믹한 장면을 잘 포착한 사진이네요. 과연 선사회 회장 다웁군요. -
그날 식사대접 받고 인사도 못 드렸군요.
미국엔 잘 다녀 오셨습니까?
생각해 주셔서 매번 고맙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553 | 목욕탕 이야기 -1 / 제주도 옛날엔 [4] | 김영종 | 2011.05.09 | 212 |
| 4552 | 105회 출사 (선사회) [4] | 정지우 | 2011.05.09 | 147 |
| 4551 | 등산(670) [1] | 김세환 | 2011.05.09 | 98 |
| 4550 | 추억의 동대문 운동장 [15] | 김필규 | 2011.05.09 | 209 |
| 4549 | 맨하탄에서 홍명자 부부와 함께 ............ [8] | 이초영 | 2011.05.09 | 212 |
| 4548 | 미국 핵잠수함 세계 오대양을 초계하다 부산항을 방문 !! [2] | 전준영 | 2011.05.08 | 145 |
| 4547 | ★ 마더 앤 차일드 소개합니다.(2009) ★ [5] | 이정란 | 2011.05.08 | 135 |
| 4546 | 등산(669) [2] | 김세환 | 2011.05.08 | 88 |
| 4545 | 잠간 새 식구가 ...... [4] | 김영종 | 2011.05.07 | 219 |
| 4544 | 어버이날 축하 합니다 [3] | 전준영 | 2011.05.07 | 160 |
| 4543 | 등산(668) [1] | 김세환 | 2011.05.07 | 103 |
| 4542 | 서서 보는 비디어 [6] | 연흥숙 | 2011.05.06 | 157 |
| 4541 | 강북회 영주 여행 (맛보기) [6] | 박일선 | 2011.05.06 | 224 |
| 4540 | [re] 강북회 영주 여행 (맛보기) [1] | 정지우 | 2011.05.07 | 143 |
| 4539 | 제 288 회 금요 음악회 /연휴를 Beethoven과 함께 [9] | 김영종 | 2011.05.06 | 138 |
| 4538 | 등산(667) [1] | 김세환 | 2011.05.06 | 64 |
| 4537 | ▶ 5월5일 강북회 여행을 다녀 와서 [13] | 임효제 | 2011.05.06 | 249 |
| » | # Dance Sports [7] | 성기호 | 2011.05.06 | 191 |
| 4535 | 어느세 5월, 보리가 익어가는 아름다운 들녘에서 !! [4] | 전준영 | 2011.05.05 | 162 |
| 4534 | 친구이야기 너무 좋아서 친구 여순에게 보냄니다. [4] | 연흥숙 | 2011.05.05 | 158 |
| 4533 | 등산(666) [1] | 김세환 | 2011.05.05 | 94 |
| 4532 | 어디서 무엇 때문에 [13] | 이문구 | 2011.05.05 | 206 |
| 4531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0) / 초고속 카메라 [12] | 황영자 | 2011.05.05 | 158 |
| 4530 | 춘천여행 [26] | 김동연 | 2011.05.04 | 226 |
| 4529 | 어린이날, 웃으며 무럭무럭 잘자라거라 !! [8] | 전준영 | 2011.05.04 | 123 |
그래서 개막식전의 모습만 올립니다.
본선도 아니고 실내 조명인에다 심히 움직이는 동작이고
삼각대도 쓸수 없어 화질이 엉망입니다.
권윤방,홍명자님 고맙습니다.
김영원님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