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강북회 여행 후기


  


      오늘은 어린이 날이지만..
      우리는 압구정 현대 백화점 옆 주차장에서
      강북회 이름으로 46명이 대절 뻐스를 타고 영주로 향했다.
      이 모임의 두 고문인 박희서 원장과 정종률 교수의 적극적인 찬조 받으며
      이해홍 회장과 백승재 총무의 수고로 아침 8시30분에 뻐스는 출발했다.

      뻐스에서 준비 해놓은 아침 김밥과 과자 및 과일을 먹으며
      단양을 지나 죽령 고개를 구경하며 넘어서,,,
      희방사 절을 관람하고 영주에서 회사를 경영하는 황영호 사장과 영주서
      병원 원장을하는 노성익 박사를 반갑게 만났다.

      서로 껴안고 반겨하며 뻐스와 황영호 사장 승용차로 영주 축협 한우
      직매장 식당 도착해서 황영호 사장과 사모님께서 준비해 주신 한우
      갈비살로 맛있고 푸짐한 점심을 들었다.
      모두 캬~~ 아~~~

      비록 반가운 고교 동창이긴 하지만 그 많은 사람들의 고기 식사 준비를
      하시느라 비용과 수고를 아끼지 않으셨으니 정말 감사했다.

      그리고 노성익 원장 선물로 홍삼으로 만든 커다란 과자 한 봉씩 받았다.
      아~ 하~~ 또 감사합니다요.

      다음에 영주시가 만들어 놓은 ‘선비촌’을 들렸다.
      쉬기도 하고.. 구경도하며... 도토리 묵에 한 잔 들기도 하고...
      박달재를 넘어 여주 휴게소에서 저녁을 들며,,,
      낄~~낄~~ 거리며 서울로 오니 저녁 8시 밖에 안 되었다.

      매조는 미국 LA서 며칠 전 오신 이은희 여사와 같이 왔다.
      마포 가든(구) 호텔에서 계시는데 6월초에 돌아 가신다고 하신다.
      그 동안 고국에 친구들과 즐겁게 만나고 미국 가시기를 바랍니다.

      매우 즐거운 하루였다.
      사진은 매조의 비서(?)가 전부 찍었지만,
      오늘 사진도 있으니 흐뭇한 마음으로 자다 일어 나 이 글을 쓴다.
      히야,,, 쉽지 않도다,,, 힘들다,,,
      기라성 같은 분들께서들 안 오셨으니.. 이렇구만유...

      그런데,,
      분명히 찍었는데... 없다!
      아마추어의 처음 사진이니… 모두 없어진 것일까..???
      (으매.. 강북회 회장님과 노성익 원장 사진도 없네..! ㅉㅉ)
      우~ 하~ 하~ 하~ 모르겠다.


      꺼벙한 매조니까 ^^




점심을 먹고 모두 모여라


대부 박희서 원장


대부 정종률 교수


날샌 돌이 백승재 선생


황영호 사장과 매조


황영호 사장과 넉넉하신 사모님


미국서 오신 이은희 여사와 5인방


미국서 온 이석철 친구와 함께


매조와 박행남 선생


야~ 반갑다 이정교 선생


마다가스칼서 온 사나이 김주영 선생


에그! 무서버라~ 마다가스칼 선생


선비촌에서


선비촌에서


죽령 고개


돌아가는 바람개비


농촌 마을 입구



농촌 마을


안녕히!


농촌 마을




장안사











♥매조 휴계실







妹鳥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4553 목욕탕 이야기 -1 / 제주도 옛날엔 [4] 김영종 2011.05.09 212
4552 105회 출사 (선사회) [4] 정지우 2011.05.09 147
4551 등산(670) [1] 김세환 2011.05.09 98
4550 추억의 동대문 운동장 [15] 김필규 2011.05.09 209
4549 맨하탄에서 홍명자 부부와 함께 ............ [8] 이초영 2011.05.09 212
4548 미국 핵잠수함 세계 오대양을 초계하다 부산항을 방문 !! [2] 전준영 2011.05.08 145
4547 ★ 마더 앤 차일드 소개합니다.(2009) ★ [5] 이정란 2011.05.08 135
4546 등산(669) [2] 김세환 2011.05.08 88
4545 잠간 새 식구가 ...... [4] 김영종 2011.05.07 219
4544 어버이날 축하 합니다 [3] 전준영 2011.05.07 160
4543 등산(668) [1] 김세환 2011.05.07 103
4542 서서 보는 비디어 [6] 연흥숙 2011.05.06 157
4541 강북회 영주 여행 (맛보기) [6] 박일선 2011.05.06 224
4540 [re] 강북회 영주 여행 (맛보기) [1] 정지우 2011.05.07 143
4539 제 288 회 금요 음악회 /연휴를 Beethoven과 함께 [9] 김영종 2011.05.06 138
4538 등산(667) [1] 김세환 2011.05.06 64
» ▶ 5월5일 강북회 여행을 다녀 와서 [13] 임효제 2011.05.06 249
4536 # Dance Sports [7] 성기호 2011.05.06 191
4535 어느세 5월, 보리가 익어가는 아름다운 들녘에서 !! [4] 전준영 2011.05.05 162
4534 친구이야기 너무 좋아서 친구 여순에게 보냄니다. [4] 연흥숙 2011.05.05 158
4533 등산(666) [1] 김세환 2011.05.05 94
4532 어디서 무엇 때문에 [13] 이문구 2011.05.05 206
4531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0) / 초고속 카메라 [12] 황영자 2011.05.05 158
4530 춘천여행 [26] 김동연 2011.05.04 226
4529 어린이날, 웃으며 무럭무럭 잘자라거라 !! [8] 전준영 2011.05.04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