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강북회 영주 여행 (맛보기)
2011.05.06 12:34
정식 여행 사진은 어제 1,000 장 이상을 찍은 정지우가 올릴 것이고 (정리하려면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저는 맛만 보여드리겠습니다. ![]() 멀리 소백산맥 산들이 보입니다 나무랄 데 없는 아름다운 초여름 날씨였습니다 ![]() 맑은 계곡 물이 영주가 한국 제일의 청정지역이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 푸른 소나무 숲 너머로 보이는 산 경치가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 무슨 꽃인 지는 몰라도 푸른 하늘과 함께 아름다웠습니다 ![]() 선비촌 입구에 있는 석상입니다 ![]() 소수서원의 원래 건물들입니다 ![]() 간단한 역사 - 중종 때 이곳 군수 주세붕이 세운 서원인데 백운동 서원이라 이름 지었고 ![]() 선조 때 역시 이곳 군수였던 퇴계 이황이 임금 친필의 소수서원이란 (紹修書院) 액을 받아서 최초의 사액서원이 되었답니다 ![]() 이해홍 회장님 올해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내년에도 부탁드립니다 (염치 불고 하고) ![]() 너무 다정해 보이는 두 분, 좋지 않습니까? (허락 받고 올렸습니다) ![]() 죽령 고개 주점에서 마지막으로 한 잔 더... ![]() 이상입니다, 뜨거운 환영을 해 주신 황영호와 노성익 동문의 사진을 올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Copyright (c) 2004- By 박일선. All Rights Reserved. 이 글과 사진은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않고 글과 사진을 수정하지 않고 저작자를 박일선으로 (혹은 Elson Park) 표시하는 조건으로 아무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댓글 6
-
연흥숙
2011.05.06 12:34
-
황영호
2011.05.06 12:34
일선이 친구 어저께 잘 올라가셨나?
모처럼 내가 평생을 살고있는 영주에 친구들이 어려운 걸음들을 하였는데....
시간이 짧아 주섬주섬 들러보고 행하니 버스를 타고 소백산 죽령고개로 올라가는
친구들의 뒷 모습을 보면서 부실했던 대접에 아쉬움을 느꼈다네,
어제는 짧은시간이었지만 만나서 반가웠었고 식사 한끼였지만 대접하니 즐거운 시간이였다네. -
이민자
2011.05.06 12:34
박태기꽃 맞습니다 일명 밥풀떼기 꽃 이라고도 합니다.
교과서적으로 포인트만 골라서 선비촌 을 상징하는 <선비상 > 등등...
젊음을 과시하듯 네분 남동문님들의 멋진 모습 근사 하네요.
멀리서 갖어오신 귀한 열매 맛있게 먹었읍니다. 날씨도 좋왔고
손님도 많이 오셨고 즐거운 여행 이었읍니다. 감사합니다. -
하기용
2011.05.06 12:34
* 역시 박일선은 훌륭한 찍사야 ! -
임효제
2011.05.06 12:34
도토리 묵과 야채 전에 막걸리 쭉~ 한잔,,,,
죽령이 어드메냐..? (빙글 빙글 @#%^&*) 하하하하.. -
홍명자
2011.05.06 12:34
세계적인 여행가가 찍은 사진은 어딘가 달라 보이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553 | 목욕탕 이야기 -1 / 제주도 옛날엔 [4] | 김영종 | 2011.05.09 | 212 |
| 4552 | 105회 출사 (선사회) [4] | 정지우 | 2011.05.09 | 147 |
| 4551 | 등산(670) [1] | 김세환 | 2011.05.09 | 98 |
| 4550 | 추억의 동대문 운동장 [15] | 김필규 | 2011.05.09 | 209 |
| 4549 | 맨하탄에서 홍명자 부부와 함께 ............ [8] | 이초영 | 2011.05.09 | 212 |
| 4548 | 미국 핵잠수함 세계 오대양을 초계하다 부산항을 방문 !! [2] | 전준영 | 2011.05.08 | 145 |
| 4547 | ★ 마더 앤 차일드 소개합니다.(2009) ★ [5] | 이정란 | 2011.05.08 | 135 |
| 4546 | 등산(669) [2] | 김세환 | 2011.05.08 | 88 |
| 4545 | 잠간 새 식구가 ...... [4] | 김영종 | 2011.05.07 | 219 |
| 4544 | 어버이날 축하 합니다 [3] | 전준영 | 2011.05.07 | 160 |
| 4543 | 등산(668) [1] | 김세환 | 2011.05.07 | 103 |
| 4542 | 서서 보는 비디어 [6] | 연흥숙 | 2011.05.06 | 157 |
| » | 강북회 영주 여행 (맛보기) [6] | 박일선 | 2011.05.06 | 224 |
| 4540 | [re] 강북회 영주 여행 (맛보기) [1] | 정지우 | 2011.05.07 | 143 |
| 4539 | 제 288 회 금요 음악회 /연휴를 Beethoven과 함께 [9] | 김영종 | 2011.05.06 | 138 |
| 4538 | 등산(667) [1] | 김세환 | 2011.05.06 | 64 |
| 4537 | ▶ 5월5일 강북회 여행을 다녀 와서 [13] | 임효제 | 2011.05.06 | 249 |
| 4536 | # Dance Sports [7] | 성기호 | 2011.05.06 | 191 |
| 4535 | 어느세 5월, 보리가 익어가는 아름다운 들녘에서 !! [4] | 전준영 | 2011.05.05 | 162 |
| 4534 | 친구이야기 너무 좋아서 친구 여순에게 보냄니다. [4] | 연흥숙 | 2011.05.05 | 158 |
| 4533 | 등산(666) [1] | 김세환 | 2011.05.05 | 94 |
| 4532 | 어디서 무엇 때문에 [13] | 이문구 | 2011.05.05 | 206 |
| 4531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0) / 초고속 카메라 [12] | 황영자 | 2011.05.05 | 158 |
| 4530 | 춘천여행 [26] | 김동연 | 2011.05.04 | 226 |
| 4529 | 어린이날, 웃으며 무럭무럭 잘자라거라 !! [8] | 전준영 | 2011.05.04 | 123 |












한국에서 희종씨와 함께 친구들과 즐기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이름 모른다는 나무가 동연이가 올린 박태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