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소란스러운 우리 동네
2011.05.13 20:23
|
妹鳥댓글 10
-
김영종
2011.05.13 20:23
-
임효제
2011.05.13 20:23
하하하..
매조야 심심치 않게 되었습니다.
싸고 좋은 물건만 있으면 점심 먹고 매일 심심풀이 운동삼아 들르지요.
하여튼 온 세상이 서로 죽이고 죽고... ㅎㅎㅎㅎ -
황영자
2011.05.13 20:23
드디어 올라왔네요.
제 1탄이 언제 올라오나 기다렸습니다.
전 소비자 입장에서 잘된 일입니다.
소비자들은 대형 마트도 가지만 재래시장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처음엔 상처받고 매상이 적겠지만 기다리면 다시 오실 분들은 오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나오시는 것이지요? -
임효제
2011.05.13 20:23
서울대학교는..
앉을 곳이 의자가 없어서 못 나가요.
저는 이 동네서 혼자 놀아야지요.
동문들과 즐겁게 노시고 선물 많이 받아 오세요. ^^ -
최경희
2011.05.13 20:23
카메라 들고 마트 ,재래시장등 신월7동 소개하시겠네요.
동네 귀경은 언제나 흥미롭죠.
노래도 흥이납니다. -
임효제
2011.05.13 20:23
그래도 신월 7동을 사니..
매조의 못나니 같은 선전(?)입니다.
딴데는 뭐.. 갈수가.. 있남요..? ^^ -
김동연
2011.05.13 20:23
시끌벅적하면서도 신나는 세상이군요.
앞으로 자주 생생한 동네 풍경을 올려주세요. -
임효제
2011.05.13 20:23
여기야 양천구 변두리인지라..
매우 시끌 벅적한 동네라요.
명동 나가면 목을 움추리는 매조도
이 동네서는 목을 꽂꽂이 세우고 다닙니다.
매조도 상류 층에 있는 것 같이 착각해서지요. 하하하하.. -
권오경
2011.05.13 20:23
그 동네가 아닌게아니라 시끌벅적하겠군요.
매조님, 생생 뉴스를 접하니 신문 한 장 읽은 기분입니다.
그렇지요? 재래시장의 묘미도 꽤 쏠쏠하니 이용객이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관악 운동장에 안 보이시기에 ..
교통 좋은데서 뵙기를 바라며..
오랫만에 낮익은 신나는 음악이 반가워요. '헤이~마틸~따~' ㅎㅎ.. -
임효제
2011.05.13 20:23
권여사님~
오래간만입니다.
선농전에 나 가셨군요.
실내가 아니면 제가 불편해서 몇년 째 선농전엔 못 나갔습니다.
이번에 우리 동창이 80명 나 왔다니 많이도 나왔습니다.
즐겁게 보내 셨기를 기대합니다. ㅎㅎㅎㅎ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578 | 등산(675) | 김세환 | 2011.05.15 | 98 |
| 4577 | 2011년 선농축전에 다녀와서 !! [1] | 전준영 | 2011.05.15 | 212 |
| 4576 | [re] 2011년 선농축전에 다녀와서 !! 축전 1 [2] | 정지우 | 2011.05.15 | 187 |
| 4575 | [re][re] 2011년 선농축전에 다녀와서 !! 축전 2 [1] | 정지우 | 2011.05.15 | 182 |
| 4574 | [re][re][re] 2011년 선농축전에 다녀와서 !! 축전 3 [2] | 정지우 | 2011.05.15 | 179 |
| 4573 | 5월 인사회 두번째 모임 많은 참석 바랍니다 [2] | 인사회 | 2011.05.14 | 141 |
| 4572 | 등산(674) [2] | 김세환 | 2011.05.14 | 103 |
| 4571 | 우리나라 국민들이 존경하고 제일 만나 보고 싶은 분 1위는 !! [4] | 전준영 | 2011.05.13 | 191 |
| » | ▶ 소란스러운 우리 동네 [10] | 임효제 | 2011.05.13 | 178 |
| 4569 | 제 289 회 금요 음악회 / Franz Liszt [6] | 김영종 | 2011.05.13 | 143 |
| 4568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2) / 반가운 친구 [14] | 황영자 | 2011.05.13 | 176 |
| 4567 | 등산(673) [2] | 김세환 | 2011.05.13 | 144 |
| 4566 | 목욕 이야기 그 -4 (끝회로) /Swiss 에서 [8] | 김영종 | 2011.05.12 | 250 |
| 4565 | 등산(672) [3] | 김세환 | 2011.05.12 | 101 |
| 4564 | # 현충원엔 올봄에도...... [27] | 성기호 | 2011.05.12 | 268 |
| 4563 | ◈ 남이섬 출사 보고 모아모아 ◈ [10] | 이정란 | 2011.05.12 | 158 |
| 4562 | 남산골 한옥(韓屋) 마을 [12] | 이문구 | 2011.05.11 | 151 |
| 4561 | 목욕 이야기 그 -3 / 유럽에선 1 [5] | 김영종 | 2011.05.11 | 152 |
| 4560 | 세계에서 제일 규모가 큰 조력 발전소가 완공 단계 아시나요 !! [5] | 전준영 | 2011.05.11 | 146 |
| 4559 | ★서울의 역사 4대문과 4소문★ [4] | 홍승표 | 2011.05.11 | 144 |
| 4558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1) / 겁없는 다람쥐 [11] | 황영자 | 2011.05.11 | 168 |
| 4557 | 등산(671) | 김세환 | 2011.05.10 | 88 |
| 4556 | 목욕 이야기 - 2 / 가까운 일본 [7] | 김영종 | 2011.05.10 | 163 |
| 4555 | 은방울꽃과 둥굴레꽃 [2] | 김동연 | 2011.05.10 | 223 |
| 4554 | 미국 산업도시 휴스턴을 발칵 뒤집어 놓은 한국 고교생들 !! [4] | 전준영 | 2011.05.10 | 173 |





물론 요즈음 서민들 죽인다고 난리가 매조 동네에도 들어 왔군
소비자 입장에선 편하고 싼데 어려운 문제 로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