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2011년 선농축전에 다녀와서 !!
2011.05.15 03:42
오늘 선농축전에 11회 동창이 85명이 참석하여 관악산 산행도하고 각 기별이 모여 오찬을 도시락으로 들고 성기호 회장이 이끄는 선사회 사진전을 관람하고 오후 부터 장기자랑을 기수 별로 하였으며 임영빈 동창이 11회를 대표하여 독창을 함으로 백댄서 7명이 합세하여 푸짐한 상품을 타왔다. 다수참석 상에 2등하고, 김흥민 응원단장의 지휘하에 일사분란한 짝작이 응원으로 응원상에도 2등하여 40만원을 부상으로 수상하였다.
선농축전 장기자랑이 끝나고 다같이 모여 낙성대 마포갈비집으로 이동하여 만찬을 다함께 즐기고 돌아왔다. 끝으로 11회 동창회장 이문구를 비롯하여 임원진들이 수고를 많이하였기 감사들입니다.
정지우 작가의 사진 "귀로"를 출품하였다. 노천에서 전시 하다보니 유리에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이창식 작가가 출품한 전형적인 한옥에 "문"을 출품하였다.
신승애 작가가 출품한 "용꿈" 천년 자란 나무의 모습이 용이 승천하는 모습이였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578 | 등산(675) | 김세환 | 2011.05.15 | 98 |
| » | 2011년 선농축전에 다녀와서 !! [1] | 전준영 | 2011.05.15 | 212 |
| 4576 | [re] 2011년 선농축전에 다녀와서 !! 축전 1 [2] | 정지우 | 2011.05.15 | 187 |
| 4575 | [re][re] 2011년 선농축전에 다녀와서 !! 축전 2 [1] | 정지우 | 2011.05.15 | 182 |
| 4574 | [re][re][re] 2011년 선농축전에 다녀와서 !! 축전 3 [2] | 정지우 | 2011.05.15 | 179 |
| 4573 | 5월 인사회 두번째 모임 많은 참석 바랍니다 [2] | 인사회 | 2011.05.14 | 141 |
| 4572 | 등산(674) [2] | 김세환 | 2011.05.14 | 103 |
| 4571 | 우리나라 국민들이 존경하고 제일 만나 보고 싶은 분 1위는 !! [4] | 전준영 | 2011.05.13 | 191 |
| 4570 | ▶ 소란스러운 우리 동네 [10] | 임효제 | 2011.05.13 | 178 |
| 4569 | 제 289 회 금요 음악회 / Franz Liszt [6] | 김영종 | 2011.05.13 | 143 |
| 4568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2) / 반가운 친구 [14] | 황영자 | 2011.05.13 | 176 |
| 4567 | 등산(673) [2] | 김세환 | 2011.05.13 | 144 |
| 4566 | 목욕 이야기 그 -4 (끝회로) /Swiss 에서 [8] | 김영종 | 2011.05.12 | 250 |
| 4565 | 등산(672) [3] | 김세환 | 2011.05.12 | 101 |
| 4564 | # 현충원엔 올봄에도...... [27] | 성기호 | 2011.05.12 | 268 |
| 4563 | ◈ 남이섬 출사 보고 모아모아 ◈ [10] | 이정란 | 2011.05.12 | 158 |
| 4562 | 남산골 한옥(韓屋) 마을 [12] | 이문구 | 2011.05.11 | 151 |
| 4561 | 목욕 이야기 그 -3 / 유럽에선 1 [5] | 김영종 | 2011.05.11 | 152 |
| 4560 | 세계에서 제일 규모가 큰 조력 발전소가 완공 단계 아시나요 !! [5] | 전준영 | 2011.05.11 | 146 |
| 4559 | ★서울의 역사 4대문과 4소문★ [4] | 홍승표 | 2011.05.11 | 144 |
| 4558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1) / 겁없는 다람쥐 [11] | 황영자 | 2011.05.11 | 168 |
| 4557 | 등산(671) | 김세환 | 2011.05.10 | 88 |
| 4556 | 목욕 이야기 - 2 / 가까운 일본 [7] | 김영종 | 2011.05.10 | 163 |
| 4555 | 은방울꽃과 둥굴레꽃 [2] | 김동연 | 2011.05.10 | 223 |
| 4554 | 미국 산업도시 휴스턴을 발칵 뒤집어 놓은 한국 고교생들 !! [4] | 전준영 | 2011.05.10 | 173 |
상도 타고, 역시 11회는 우등생입니다.
기쁜 마음으로 구경 잘 했습니다.
이문구회장님과 임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