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약간의 비가 내리던 촉촉한 날에
2011.05.22 03:5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댓글 9
-
신승애
2011.05.22 03:54
-
최경희
2011.05.22 03:54
혼자서 여기 저기 다니면서 잘 찍었네.
아니 혼자가 아니라 카메라와 함께지..ㅎㅎ
비가 촉촉히 와서인지 선명하고 깨끗해 보인다 .
난 밑에서 3번째가 맘에 드네. -
전준영
2011.05.22 03:54
신 작가님 작품이 예사롭지 않고 사진마다 작품으로 만들려는 노력이 눈에 보인 답니다.
굿샷, 감상 잘 하였습니다. -
김영종
2011.05.22 03:54
몸의 일부분이 되어가는 카메라로
마음을 그려내는 신교수의 생활의
일부를 보는듯,
전반적으로 처음에 그려내든 신교수의 사진과
오늘의 사진을 비교 하여 보며 상당히 안정된 오늘의
신교수를 읽게 됩니다 -
김동연
2011.05.22 03:54
촉촉히 비오는 날 카메라들고 걸어 다니는
네 모습이 행복해 보인다, 승애야.
사진 다 좋구나. 난 11번이 맘에 드네. -
임효제
2011.05.22 03:54
맑은 날도 많지만..
비가 오는 날 사진 찍는 신 교수님의 모습을 상상 해 봅니다.
매우 즐거웁게 보입니다요~~ ! 하하하하... -
연흥숙
2011.05.22 03:54
승애야 어쩌면 이렇게 빨리 작가로 등장할 수 있는지?
모두가 작품이구나. 돌담길 한번 가본다더니 잘 갔네.
헌출한 키에 카메라를 든 너의 모습은 지나는 행인들을
기분 좋게 했을것 같다. -
권오경
2011.05.22 03:54
멋쪄멋쪄~.
그대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 배운것을 대번에 실천하는 그대에게. 근데 13번은 어디? 뭣일꼬? -
박일선
2011.05.22 03:54
남들이 잘 못 보는 아름다움을 보실수 있는 가지셨읍니다.
커다란 축복입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628 | 등산(684) [1] | 김세환 | 2011.05.27 | 128 |
| 4627 | Morning papers [5] | 김재자 | 2011.05.27 | 177 |
| 4626 | # 고삼호, 남산 봄풍경 [15] | 성기호 | 2011.05.27 | 218 |
| 4625 | 유타 소식 - "솔트레이크시티 번개팀?" [23] | 박일선 | 2011.05.26 | 209 |
| 4624 | 등산(683) | 김세환 | 2011.05.26 | 104 |
| 4623 | Andy Harper 전시회(展示會) [14] | 이문구 | 2011.05.25 | 224 |
| 4622 | 과거로의 여행(6)/ 긴 복도/ 정말로 긴 낭하 [22] | 김영종 | 2011.05.25 | 21497 |
| 4621 | How, Where, When ... [5] | 김재자 | 2011.05.25 | 196 |
| 4620 | Angelina Cha Cha [3] | 김재자 | 2011.05.25 | 182 |
| 4619 | ▶ 지갑 속에 담긴 사랑 이야기 [16] | 임효제 | 2011.05.25 | 154 |
| 4618 | 과천 공원 [3] | 정지우 | 2011.05.24 | 136 |
| 4617 | 등산(682) [1] | 김세환 | 2011.05.24 | 129 |
| 4616 | 파도 위로 갈매기는 날고 [17] | 이문구 | 2011.05.24 | 202 |
| 4615 | 6월 첫번째 인사회 많은 참석 바랍니다 [1] | 인사회 | 2011.05.24 | 134 |
| 4614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3) / 우포늪을 다녀오다 [18] | 황영자 | 2011.05.23 | 176 |
| 4613 | 5월에는 [27] | 김동연 | 2011.05.23 | 207 |
| 4612 | 과거로의 여행 (5) / 개나리 [11] | 김영종 | 2011.05.23 | 200 |
| 4611 | 세계1위인 Drill Ship 건조 !! [2] | 전준영 | 2011.05.23 | 130 |
| 4610 | 유타 소식 - 소수민족 패스티발 (Living Traditions Festival) [16] | 박일선 | 2011.05.22 | 187 |
| 4609 | 등산(681) [2] | 김세환 | 2011.05.22 | 131 |
| » | 약간의 비가 내리던 촉촉한 날에 [9] | 신승애 | 2011.05.22 | 173 |
| 4607 | 꽃박람회 [14] | 윤여순 | 2011.05.21 | 159 |
| 4606 | 과거로의 여행 (4) / 수영 반으로 [9] | 김영종 | 2011.05.21 | 226 |
| 4605 | [re] 과거로의 여행 (4) / 수영 반으로 엣날 수영반 친구 아닌가 ? [4] | 정지우 | 2011.05.22 | 155 |
| 4604 | 2050년 1인당 GDP 세계 2위를 차지한다 !! [4] | 전준영 | 2011.05.21 | 137 |
마지막 사진은 광화문 미국 대사관저 돌담길이고
나머지는 성북동길을 걸으면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찍은 것들입니다.
나는 비에 촉촉히 젖은 마지막 돌담길 사진이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