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고삼호, 남산 봄풍경
2011.05.27 00: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댓글 15
-
하기용
2011.05.27 00:05
* 두 번째 작품은 어느 유명한 화가가
그린 동양화 같습니다. 액자에 넣어 벽에
걸어 놓으면 그 방 분위기가 무척 좋을 듯 합니다 ...... -
제가 알기로는 화가중에는 사진을 찍어와서
집에서 작업을 하는 분들이 있는걸로 압니다.
하화백께서도 한번 그렇게 해 보시지요.감사. -
이기정
2011.05.27 00:05
실물 보다 훨씬 운치있고 아름답습니다!!! -
고삼호가 굴곡이 많은 호수라서
잘 고르면 훌륭한 피사체가 많지요.
복학을 고고~대 합니다.ㅎㅎㅎ. -
김동연
2011.05.27 00:05
11번이 새롭고 재미있습니다.
이제는 선생님이 안계셔도
되겠습니다.ㅎ.ㅎ. -
그렇습니까? 아직 배울게 많은 학생입니다.삼각지에 삼미화방(액자전문)이
있는데 이번 선농축전 전시회용 액자를 단체로 맡긴곳 입니다.
한강대교 쪽에서 삼각지 삼미화방으로 가다가 신호정지중 그럴듯 하여
차창 밖으로 카메라를 내밀고 급히 찍은것 입니다. -
임효제
2011.05.27 00:05
신록의 계절이라..
물가에 비추인 푸른 잎들이 조용히 흔드(?)는 듯 싶습니다.
역시 회장님 마음같이 조용한 풍경 예술입니다.
고고하면서 적막한 아름다음이 있습니다. ^^ -
한국엔 아기자기하고 감칠맛 나는 호수가
홍수방지,농수공급용으로 많이 생겨났지요.
시몬사부와 동행하고 싶습니다. -
정지우
2011.05.27 00:05
분위기 있네요.
혼자 다니지 말고 같이 다닙시다.
호수가 아름답습니다. -
새벽에 떠나니 혼자 갔지요.
앞으론 6시에 전화 하리다. -
연흥숙
2011.05.27 00:05
사진 전체가 정성이 깃들인 우수 작입니다.
세번째 사진 정말 아름답습니다.
이맛에 혜옥이가 그림보다 결과가 빨라 좋다고
그림을 접었나?... -
결과가 빠르지요.
허나 결과를 맺을 곳을 선택하느라
시간과 운동량이 필요하지요.
그래도 다른 것들 보다 결과가 빠르지요. -
윤여순
2011.05.27 00:05
사진들 모두가 훌륭합니다.
는 졸은 사진을 만들어 올리시는 것이 부럽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상잘했습니다. -
대청호엔 잘 다녀 오셨나요.
늘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모두 노력하여 끝을 봅시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628 | 등산(684) [1] | 김세환 | 2011.05.27 | 128 |
| 4627 | Morning papers [5] | 김재자 | 2011.05.27 | 177 |
| » | # 고삼호, 남산 봄풍경 [15] | 성기호 | 2011.05.27 | 218 |
| 4625 | 유타 소식 - "솔트레이크시티 번개팀?" [23] | 박일선 | 2011.05.26 | 209 |
| 4624 | 등산(683) | 김세환 | 2011.05.26 | 104 |
| 4623 | Andy Harper 전시회(展示會) [14] | 이문구 | 2011.05.25 | 224 |
| 4622 | 과거로의 여행(6)/ 긴 복도/ 정말로 긴 낭하 [22] | 김영종 | 2011.05.25 | 21497 |
| 4621 | How, Where, When ... [5] | 김재자 | 2011.05.25 | 196 |
| 4620 | Angelina Cha Cha [3] | 김재자 | 2011.05.25 | 182 |
| 4619 | ▶ 지갑 속에 담긴 사랑 이야기 [16] | 임효제 | 2011.05.25 | 154 |
| 4618 | 과천 공원 [3] | 정지우 | 2011.05.24 | 136 |
| 4617 | 등산(682) [1] | 김세환 | 2011.05.24 | 129 |
| 4616 | 파도 위로 갈매기는 날고 [17] | 이문구 | 2011.05.24 | 202 |
| 4615 | 6월 첫번째 인사회 많은 참석 바랍니다 [1] | 인사회 | 2011.05.24 | 134 |
| 4614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3) / 우포늪을 다녀오다 [18] | 황영자 | 2011.05.23 | 176 |
| 4613 | 5월에는 [27] | 김동연 | 2011.05.23 | 207 |
| 4612 | 과거로의 여행 (5) / 개나리 [11] | 김영종 | 2011.05.23 | 200 |
| 4611 | 세계1위인 Drill Ship 건조 !! [2] | 전준영 | 2011.05.23 | 130 |
| 4610 | 유타 소식 - 소수민족 패스티발 (Living Traditions Festival) [16] | 박일선 | 2011.05.22 | 187 |
| 4609 | 등산(681) [2] | 김세환 | 2011.05.22 | 131 |
| 4608 | 약간의 비가 내리던 촉촉한 날에 [9] | 신승애 | 2011.05.22 | 173 |
| 4607 | 꽃박람회 [14] | 윤여순 | 2011.05.21 | 159 |
| 4606 | 과거로의 여행 (4) / 수영 반으로 [9] | 김영종 | 2011.05.21 | 226 |
| 4605 | [re] 과거로의 여행 (4) / 수영 반으로 엣날 수영반 친구 아닌가 ? [4] | 정지우 | 2011.05.22 | 155 |
| 4604 | 2050년 1인당 GDP 세계 2위를 차지한다 !! [4] | 전준영 | 2011.05.21 | 137 |
남산 모습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