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우리집 베란다에 핀 꽃
2011.06.02 13:01
감귤꽃
감귤꽃
씨클라멘
씨클라멘
제라늄
제라늄

청화국
장미
장미
댓글 15
-
이문구
2011.06.02 13:01
-
관리자
2011.06.02 13:01
화분 몇 개 있는게
전부 다입니다.
부러워할 것 하나 없소. -
하기용
2011.06.02 13:01
* 역시 꽃은 장미가 최고야 ! -
관리자
2011.06.02 13:01
화원에 들렸을 때 하나 얻어왔는데
제법 꽃이 피었다네. -
김동연
2011.06.02 13:01
베란다에 예쁜 꽃이 많이 있네요.
특히 하얀 귤꽃이 반갑습니다.
귤꽃은 우리집에만 있어야 하는데도... -
홍승표
2011.06.02 13:01
관리자가 정신 나갔나 보네.
이제 슬슬 치매끼가 나타나나 봅니다. -
김동연
2011.06.02 13:01
왜 관리자가 댓글 달고 있지요?
"최고관리자"가 해야하는데...ㅎ.ㅎ. -
관리자
2011.06.02 13:01
향이 너무 좋아 한 그루 샀더니
제법 꽃이 피고 열매가 맺혔습니다.
제대로 익으면 제주로 보내 드릴가요? -
김영길
2011.06.02 13:01
홍형 꽃들이 좋으네.
그런데 그 귀한 꽃들이
자네 집에서 자라고 있고
홍형이 물주고 가꾸는 모양인데
그저 존경스럽네. 잘 감상하고
갑니다. -
관리자
2011.06.02 13:01
존경까지는 그렇고
집사람과 열심히 가꾸고는 있소이다. -
연흥숙
2011.06.02 13:01
베란다 정원이 향기롭습니다.
감귤꽃이 이렇군요. 참 부지런하십니다. -
홍승표
2011.06.02 13:01
귤꽃 향기가 정말 죽여줍니다. -
임효제
2011.06.02 13:01
베란다가 꽃밭이네요.
베란다에 나가 있으면.. 꽃 동산에 구경 나온 기분... ㅎㅎㅎ -
홍승표
2011.06.02 13:01
좁아터진 공간에 화분 몇 개로
기분만 내고 있소이다. -
김영은
2011.06.02 13:01
감귤꽃 예쁜 걸로 봐서는
탱탱한 감이 주렁주렁 할것 같습니다.
부인 안녕 하시지요?
조용하고 아름다우신 모습.
역시 꽃을 가꾸는 마음아군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678 | 아마추어 사진와 프로 사진의 차이 [4] | 박일선 | 2011.06.05 | 163 |
| 4677 | ▶ 서서울 호수 공원 – 제2탄 [12] | 임효제 | 2011.06.04 | 185 |
| 4676 | 현충원 참배 (6월3일) [5] | 정지우 | 2011.06.04 | 136 |
| 4675 |
' 중앙공원에서 ㅡ <'여름용' 日記 (2492) >
[2] | 하기용 | 2011.06.04 | 146 |
| 4674 | [re] ' 중앙공원에서 ㅡ <'여름용' 日記 (2492) > 버리수 나무 [3] | 정지우 | 2011.06.04 | 131 |
| 4673 | 등산(692) [1] | 김세환 | 2011.06.04 | 80 |
| 4672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6) / 옥구공원 [15] | 황영자 | 2011.06.04 | 190 |
| 4671 | 녹색 만년필 [9] | 오세윤 | 2011.06.04 | 200 |
| 4670 | ROBOT 기술 어디 까지 왔나 !! [4] | 전준영 | 2011.06.03 | 132 |
| 4669 | 등산(691) [2] | 김세환 | 2011.06.03 | 131 |
| 4668 | 그때 그 국어시간에 어디에서 눈물을 씻으셨나요? [16] | 연흥숙 | 2011.06.03 | 199 |
| 4667 | 제 292 회 금요 음악회 / Brahms Violin Concerto 로 [3] | 김영종 | 2011.06.03 | 199 |
| 4666 | 유타 소식 - 아치스 국립공원 여행 하이킹 [8] | 박일선 | 2011.06.03 | 186 |
| 4665 | 좋은 친구 [9] | 신승애 | 2011.06.02 | 231 |
| 4664 | 과거로의 여행 (10) / 성동역 교정을 뒤로 하고 [8] | 김영종 | 2011.06.02 | 206 |
| 4663 | 배고픈 건 참겠는데 [16] | 이문구 | 2011.06.02 | 211 |
| 4662 | 설악산 [8] | 정지우 | 2011.06.02 | 161 |
| » | ♡우리집 베란다에 핀 꽃 [15] | 홍승표 | 2011.06.02 | 147 |
| 4660 | 등산(690) [2] | 김세환 | 2011.06.02 | 123 |
| 4659 | # 早春의 熙園 風景 [16] | 성기호 | 2011.06.01 | 249 |
| 4658 | [re] # 早春의 熙園 風景---참고자료 [4] | 성기호 | 2011.06.02 | 142 |
| 4657 | 아몬드 !! [6] | 전준영 | 2011.06.01 | 189 |
| 4656 | 과거로의 여행(9)을 읽고 [18] | 박희서 | 2011.06.01 | 227 |
| 4655 | 등산(689) | 김세환 | 2011.06.01 | 97 |
| 4654 | 유타 소식 - 아치스 국립공원 여행 (2) [7] | 박일선 | 2011.06.01 | 163 |
난 어느 식물원인가 했네.
무척, 아주 부럽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