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현충원 참배 (6월3일)
2011.06.04 18:25
댓글 5
-
임효제
2011.06.04 18:25
-
김영은
2011.06.04 18:25
친구분 묘소에 참배 하느라 현충원에 다녀 오셨군요.
우리 동기, 오성호 친구도 그곳에 누워 있는데...
이제는 도심이 되어버린 동작동 국립묘지 "현충원"...
무심한 세월은 흘러도, 호국영령을 기리는 현충일을 맞으면
전쟁의 공포를 아는 우리 세대는 옷 매무새를 가다듬게 됩니다. -
황영자
2011.06.04 18:25
개망초 한송이가 외로운 전우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러나 동료들이 있어 하나도 외롭지 않겠지요.
복많은 친구입니다.
아무도 돌아보지 못하는 영령들도 아주 많은데.... -
연흥숙
2011.06.04 18:25
벌써 우정어린 참배를 하셨군요.
오성호 동문도 계시다니 언젠가 한번 가보렵니다. -
전사자들에게 국가가 잘해 주어야
우리 군인들이 용감히 싸울수 있고
군 미필자가 손해를 봐야 군이 제대로 되지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678 | 아마추어 사진와 프로 사진의 차이 [4] | 박일선 | 2011.06.05 | 163 |
| 4677 | ▶ 서서울 호수 공원 – 제2탄 [12] | 임효제 | 2011.06.04 | 185 |
| » | 현충원 참배 (6월3일) [5] | 정지우 | 2011.06.04 | 136 |
| 4675 |
' 중앙공원에서 ㅡ <'여름용' 日記 (2492) >
[2] | 하기용 | 2011.06.04 | 146 |
| 4674 | [re] ' 중앙공원에서 ㅡ <'여름용' 日記 (2492) > 버리수 나무 [3] | 정지우 | 2011.06.04 | 131 |
| 4673 | 등산(692) [1] | 김세환 | 2011.06.04 | 80 |
| 4672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6) / 옥구공원 [15] | 황영자 | 2011.06.04 | 190 |
| 4671 | 녹색 만년필 [9] | 오세윤 | 2011.06.04 | 200 |
| 4670 | ROBOT 기술 어디 까지 왔나 !! [4] | 전준영 | 2011.06.03 | 132 |
| 4669 | 등산(691) [2] | 김세환 | 2011.06.03 | 131 |
| 4668 | 그때 그 국어시간에 어디에서 눈물을 씻으셨나요? [16] | 연흥숙 | 2011.06.03 | 199 |
| 4667 | 제 292 회 금요 음악회 / Brahms Violin Concerto 로 [3] | 김영종 | 2011.06.03 | 199 |
| 4666 | 유타 소식 - 아치스 국립공원 여행 하이킹 [8] | 박일선 | 2011.06.03 | 186 |
| 4665 | 좋은 친구 [9] | 신승애 | 2011.06.02 | 231 |
| 4664 | 과거로의 여행 (10) / 성동역 교정을 뒤로 하고 [8] | 김영종 | 2011.06.02 | 206 |
| 4663 | 배고픈 건 참겠는데 [16] | 이문구 | 2011.06.02 | 211 |
| 4662 | 설악산 [8] | 정지우 | 2011.06.02 | 161 |
| 4661 | ♡우리집 베란다에 핀 꽃 [15] | 홍승표 | 2011.06.02 | 147 |
| 4660 | 등산(690) [2] | 김세환 | 2011.06.02 | 123 |
| 4659 | # 早春의 熙園 風景 [16] | 성기호 | 2011.06.01 | 249 |
| 4658 | [re] # 早春의 熙園 風景---참고자료 [4] | 성기호 | 2011.06.02 | 142 |
| 4657 | 아몬드 !! [6] | 전준영 | 2011.06.01 | 189 |
| 4656 | 과거로의 여행(9)을 읽고 [18] | 박희서 | 2011.06.01 | 227 |
| 4655 | 등산(689) | 김세환 | 2011.06.01 | 97 |
| 4654 | 유타 소식 - 아치스 국립공원 여행 (2) [7] | 박일선 | 2011.06.01 | 163 |
































군대 동기들과 매년 가시는 것 같습니다.
그 정성과 애국심.. 대단하십니다.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