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태백의 유월 철죽
2011.06.05 20:04
인사회가 있던 6월 1일에 강원도 태백시 근처에 있는 우암산 둘레길을 걸었읍니다.
그날 따라 새벽과 아침나절에 비가 좀 왔고 흐린날이라 안개가 잔뜩 끼어 있었지요. 안개속 풍경을 열심히 담아 보았읍니다. 우리가 걸은 길이 대략 1200m에서 1300m에 걸친 고도였는데 안개비 속에서도 아직 철죽이 만발하였고 오솔길이 아스라히 안개속에서 나를 유혹했지요.
1
2
3
4
5
6
7
8
9
댓글 9
-
신승애
2011.06.05 20:04
-
임효제
2011.06.05 20:04
교수님!
새벽 안개가 살아서 날아 다닙니다.
첩첩 산중 신선한 약초 냄새가 나는 것도 같군요.
이번 15일 수요일 인사회 때는 뵈울 수 있겠지요. ^^ -
김세환
2011.06.05 20:04
신교수님 아름다운 오솔길을 걸으셧네요.
그 걸은길을 기억속에 간직하고 사시면
다시 젊어짐니다. -
박일선
2011.06.05 20:04
안개 속에 활짝핀 철죽꽃, 우비를 입고 한적한 오솔길을 걷는 사람들,
좋은 사진들입니다. -
황영자
2011.06.05 20:04
분홍색의 산철죽 예쁘다.
둘레길 산책 멋지다. 승애야. -
연흥숙
2011.06.05 20:04
승애야, 이제 물리의 법칙을 여기에도 적용하는가 봐.
첫째, 둘째 사진 좋아서 가져간다. 신비롭기도 하고... -
김동연
2011.06.05 20:04
촉촉한 산길을 걸었구나.
예쁜 철쭉보면서 맘에드는 사진도 찍고
행복했다니 축하한다.
아무쪼록 우리 모두
행복한 나날을 보내야지... -
권오경
2011.06.05 20:04
그날 가서 근사한 사진 수확이 쨩이야.
첫번째 사진 좋고.. 우비 입은 안개비 속도 쨩이야. 승애야. -
윤여순
2011.06.05 20:04
말 주변없는 나도 할 말은 있는것 같아.
안개 낀 오솔길의 모습이 참 좋구나.
좋은 곳에 갔다왔네. 앞으로 더 좋은 사진
보여 주기 바라면서.......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703 | 바람이 말했습니다.. [2] | 김재자 | 2011.06.11 | 213 |
| 4702 | 제 293 회 금요 음악회 / Bach [8] | 김영종 | 2011.06.10 | 180 |
| 4701 | 누룽지와 숭늉 !! [8] | 전준영 | 2011.06.10 | 197 |
| 4700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7) / 나는 행복한 사람 [18] | 황영자 | 2011.06.10 | 202 |
| 4699 | 내일 알래스카 여행을 떠납니다 [11] | 박일선 | 2011.06.09 | 213 |
| 4698 | 네 친구 인사동(仁寺洞)에서 어울리다 [12] | 이문구 | 2011.06.09 | 260 |
| 4697 | ▶ 유월 [6] | 임효제 | 2011.06.09 | 142 |
| 4696 | 등산(696) | 김세환 | 2011.06.09 | 97 |
| 4695 | 분수회 6월 정기 모임에 다녀오다 [3] | 전준영 | 2011.06.08 | 204 |
| 4694 | [re] 분수회 6월 정기 모임에 다녀오다 [2] | 정지우 | 2011.06.08 | 163 |
| 4693 | 지금은... | 김동연 | 2011.06.07 | 263 |
| 4692 | [re] 지금은... [1] | 정수혜 | 2011.06.10 | 136 |
| 4691 | 안산 원곡동 다문화 거리 둘러보기 | 이문구 | 2011.06.07 | 217 |
| 4690 | 등산(695) [1] | 김세환 | 2011.06.07 | 123 |
| 4689 | 세계의 문화 중심지 파리 마져 한류 Korean Wave가 점령중이다 !! [5] | 전준영 | 2011.06.07 | 193 |
| 4688 | N.J.번개팀의 하로.... New York 공원에서.... [8] | 이초영 | 2011.06.07 | 235 |
| 4687 | # 남이섬으로 ...... 105회 [20] | 성기호 | 2011.06.06 | 248 |
| 4686 | 등산(694) [3] | 김세환 | 2011.06.06 | 109 |
| 4685 | 오늘은 端午節 !! [2] | 전준영 | 2011.06.06 | 146 |
| » | 태백의 유월 철죽 [9] | 신승애 | 2011.06.05 | 211 |
| 4683 | 고령화 시대를 슬기롭게 !! [2] | 전준영 | 2011.06.05 | 152 |
| 4682 | 과거로의 여행(11) / 만남 [5] | 김영종 | 2011.06.05 | 203 |
| 4681 | 마다가스칼에서 김주영이 문안 드립니다. [11] | 김주영 | 2011.06.05 | 215 |
| 4680 | 등산(693) | 김세환 | 2011.06.05 | 97 |
| 4679 | 하버드 대학 Acappella 합창단이 내한 공연중이다 이 멋진 화음 !! [2] | 전준영 | 2011.06.05 | 151 |
행복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