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남이섬으로 ...... 105회
2011.06.06 18:38
a
b
c
*********************************************************************************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댓글 20
-
이번은 멀리 남쪽으로 가고
1박 2일이니 동참하세요. -
정지우
2011.06.06 18:38
이번주 출사는
아직 미정 입니다. -
연흥숙
2011.06.06 18:38
벌써 물위에 뜬 배가 시원해 보이는군요.
그 좋은 작품중에 전 소심해서인지 12번이 좋습니다.
그리고 13번은 환희라고 작품명을 지워드리고 싶습니다. -
12번이 소심한 분의 정서에 맞는것 만은 아니지요.
고난을 극복하고 경륜이 쌓인분의 정서 같은데요.ㅎㅎㅎ.
13번은 "환희"로 제목을 붙이지요. -
황영자
2011.06.06 18:38
남이 섬은 언제나 매력은 지닌 섬이라 생각합니다.
연인들과 작가들이 즐겨 찾는 곳이라
사진을 찍는 사람들에게 사시사철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작품이 모두 새로운 모습으로 보입니다. -
"남이공화국"이라고 익살을 떨더라고요.
다른 곳에 비하면 나은 편이지만
서 유럽 선진국들에서 볼수 있는 자연을 살린
그윽한 분위기엔 모자라는듯 합니다. -
정지우
2011.06.06 18:38
사진의 구도와 기법을 잘배우고 갑니다
감상 잘했읍니다. -
정지우
2011.06.06 18:38
수고라 할수 엾지요.
회장이 소고가 많지요. -
그날도 수고가 너무 많았습니다.
회원 모두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지요. -
이문구
2011.06.06 18:38
1960년 대에 가 본 어설픈 남이섬이
이제는 연륜의 무게로 꿈틀거리며 살아나는 기분입니다.
물론 번뜩이는 작가의 역할이 크게 작용한 덕분이기도 하겠지요. -
국가가 아닌 개인 사업가가 관리 하므로
"남이 공화국"이라 이름짓고 의욕적으로
하고 있으나 제가 보기엔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
김동연
2011.06.06 18:38
재미있는 장면들을 많이 잡으셨네요.
남이공화국도 한 번 가보고 싶고...
죽지 못하겠어요. 가볼 곳이 많아서.ㅋ.ㅋ. -
제주에 비하면 남이공화국은 아직 멀었어요.
오시더라도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제주는 국제적으로 선진국 수준입니다. -
임효제
2011.06.06 18:38
'남이섬 공화국'은 멋진 표현,,,
유명 관광지를 참 꼼~ 꼼~하고 다양하게 보셨습니다.
하여튼 성회장님의 눈은 보통 사람의 몇 갑절 되는것 같네요. 하하하하.. -
ㅎㅎㅎ.그렇습니까?
위에도 말씀 드렸지만 남이섬은 더 노력해야 합니다.
미대나 미학과 아니면 건축 전문가가 섬을 다시 Design 해서
대대적으로 다시 꾸며야 할 것입니다. -
권오경
2011.06.06 18:38
많이 배우고 갑니다. 나날이 다른 사진으로 변신을 하시니 놀랍습니다. 성작가님. -
가끔 권작가의 기발한 작품에 놀랍니다.
전시회도 끝났으니 함께 힘써 나갑시다. -
윤여순
2011.06.06 18:38
저 역시 많이 배우고 가게 되어 고맙습니다.
볼때마다 놀라곤 합니다.
어쩜 소리가 절로 절로... -
회원 모두 많이 발전 했지요.
꽃을 좋아 하시는데 17일 11-선사 출사는
다른 좋은곳이 없으면 한택 식물원으로 갈가 합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703 | 바람이 말했습니다.. [2] | 김재자 | 2011.06.11 | 213 |
| 4702 | 제 293 회 금요 음악회 / Bach [8] | 김영종 | 2011.06.10 | 180 |
| 4701 | 누룽지와 숭늉 !! [8] | 전준영 | 2011.06.10 | 197 |
| 4700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7) / 나는 행복한 사람 [18] | 황영자 | 2011.06.10 | 202 |
| 4699 | 내일 알래스카 여행을 떠납니다 [11] | 박일선 | 2011.06.09 | 213 |
| 4698 | 네 친구 인사동(仁寺洞)에서 어울리다 [12] | 이문구 | 2011.06.09 | 260 |
| 4697 | ▶ 유월 [6] | 임효제 | 2011.06.09 | 142 |
| 4696 | 등산(696) | 김세환 | 2011.06.09 | 97 |
| 4695 | 분수회 6월 정기 모임에 다녀오다 [3] | 전준영 | 2011.06.08 | 204 |
| 4694 | [re] 분수회 6월 정기 모임에 다녀오다 [2] | 정지우 | 2011.06.08 | 163 |
| 4693 | 지금은... | 김동연 | 2011.06.07 | 263 |
| 4692 | [re] 지금은... [1] | 정수혜 | 2011.06.10 | 136 |
| 4691 | 안산 원곡동 다문화 거리 둘러보기 | 이문구 | 2011.06.07 | 217 |
| 4690 | 등산(695) [1] | 김세환 | 2011.06.07 | 123 |
| 4689 | 세계의 문화 중심지 파리 마져 한류 Korean Wave가 점령중이다 !! [5] | 전준영 | 2011.06.07 | 193 |
| 4688 | N.J.번개팀의 하로.... New York 공원에서.... [8] | 이초영 | 2011.06.07 | 235 |
| » | # 남이섬으로 ...... 105회 [20] | 성기호 | 2011.06.06 | 248 |
| 4686 | 등산(694) [3] | 김세환 | 2011.06.06 | 109 |
| 4685 | 오늘은 端午節 !! [2] | 전준영 | 2011.06.06 | 146 |
| 4684 | 태백의 유월 철죽 [9] | 신승애 | 2011.06.05 | 211 |
| 4683 | 고령화 시대를 슬기롭게 !! [2] | 전준영 | 2011.06.05 | 152 |
| 4682 | 과거로의 여행(11) / 만남 [5] | 김영종 | 2011.06.05 | 203 |
| 4681 | 마다가스칼에서 김주영이 문안 드립니다. [11] | 김주영 | 2011.06.05 | 215 |
| 4680 | 등산(693) | 김세환 | 2011.06.05 | 97 |
| 4679 | 하버드 대학 Acappella 합창단이 내한 공연중이다 이 멋진 화음 !! [2] | 전준영 | 2011.06.05 | 151 |
이날 20여명의 선후배 회원들이 참석,
진지하게 공부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