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dreaming in amid summer day rain
2011.06.13 08:39
|
댓글 3
-
이문구
2011.06.13 08:39
-
신승애
2011.06.13 08:39
지난 주말 선사회 출사때 전라도 송광사 들어가는 길에서
깨끗하게 많이 피어있는 산딸나무꽃을 보며 감탄했느데
여기서 또 만나니 반갑네.
순백 꽃잎이 4개이고 가운데에 녹색 꽃술이 있어
특이하게 보이지.
주로 키가 큰 나무에 피었던데 용하게 위에서 찍었네.
제자야, 음악 다 좋다. -
김동연
2011.06.13 08:39
산딸나무꽃 참 잘 찍었네.
위에서 찍기 힘들었을텐데...
요즘 산딸나무가 산에 한창이더라.
사진이 참 힘있어 보인다, 재자야.
자신감이 생겨서 그럴까?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728 | 등산(702) | 김세환 | 2011.06.17 | 134 |
| 4727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8) /소나무와 뽕나무의 동거 20년 [8] | 황영자 | 2011.06.16 | 218 |
| 4726 | 등산(701) [1] | 김세환 | 2011.06.16 | 122 |
| 4725 | 과거로의 여행 (14) / 방산 시장 꽈배기 골목 [14] | 김영종 | 2011.06.15 | 312 |
| 4724 | 빨강이와 노랑이 [20] | 김동연 | 2011.06.15 | 238 |
| 4723 | [re] 코발트색 하늘 배경 병솔나무꽃 [2] | 김동연 | 2011.06.17 | 133 |
| 4722 |
[re][re] 코발트색 하늘 배경 병솔나무꽃
[8] | 이초영 | 2011.06.19 | 139 |
| 4721 | 담양 [7] | 정지우 | 2011.06.15 | 171 |
| 4720 | 등산(700) [2] | 김세환 | 2011.06.15 | 141 |
| 4719 | 등산(699) [1] | 김세환 | 2011.06.15 | 136 |
| 4718 | 보슬비가 내리는 주노에서 인사드립니다 [11] | 박일선 | 2011.06.15 | 190 |
| 4717 | 등산(698) [2] | 김세환 | 2011.06.14 | 121 |
| 4716 | Best of the best classic for your life [2] | 이문구 | 2011.06.14 | 220 |
| 4715 | 과거로의 여행(13) / 무전 여행을 떠나다 [4] | 김영종 | 2011.06.14 | 199 |
| 4714 | ☞ 이번 '인사회'에 대한 건..? [3] | 임효제 | 2011.06.14 | 163 |
| 4713 | My Name Is Nobody [1] | 김재자 | 2011.06.14 | 178 |
| 4712 | 물길따라 강으로 ..걷는다. [7] | 김재자 | 2011.06.14 | 231 |
| 4711 | " 공정국가(Fair state) " 를 읽고 ---독후감(91)--- [11] | 민완기 | 2011.06.13 | 245 |
| 4710 | 대나무, 남도 출사여행 [2] | 신승애 | 2011.06.13 | 174 |
| 4709 | 등산(697) | 김세환 | 2011.06.13 | 125 |
| 4708 | A Te, O Cara [1] | 김재자 | 2011.06.13 | 196 |
| » | dreaming in amid summer day rain [3] | 김재자 | 2011.06.13 | 176 |
| 4706 | 과거로의 여행 (12) / 1 학년 2 반 [12] | 김영종 | 2011.06.12 | 258 |
| 4705 | [re] 남도 기행 [6] | 정지우 | 2011.06.12 | 165 |
| 4704 | Home [2] | 김재자 | 2011.06.11 | 255 |
멀리 숲을 배경으로 쏟아져 내리는 물줄기를 잡아낸
첫번째 사진이 마음에 와 닿습니다.
Glen Campbell 의 Time도 나는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