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물길따라 강으로 ..걷는다.
2011.06.14 07:38
Tristesse / Jose Carreras |
댓글 7
-
김동연
2011.06.14 07:38
-
이정란
2011.06.14 07:38
그렇지? 놀라워 언제나. 길도 멋지지만 참, 정말로 참 잘 찍었다. -
김영종
2011.06.14 07:38
이젠 카메라 성능을 완전 숙지 한 모양이지
얼마전 부터 색상이 참 좋아 졋다
네 사진 보며 난 무얼 하였지 하며 반성 한단다 -
이기정
2011.06.14 07:38
여기는 어디?
구름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들어 ! -
윤여순
2011.06.14 07:38
정말 넘 잘 찍었다.
잘 보고 간다. 감사. -
권오경
2011.06.14 07:38
재자야, 증~말로 좋다. -
김숙자
2011.06.14 07:38
재자의 사진술에 놀라울
따름이다 너무 멋져
향상되는 사진술과 함께
네 건강도 더 좋아지길 바래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728 | 등산(702) | 김세환 | 2011.06.17 | 134 |
| 4727 |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8) /소나무와 뽕나무의 동거 20년 [8] | 황영자 | 2011.06.16 | 218 |
| 4726 | 등산(701) [1] | 김세환 | 2011.06.16 | 122 |
| 4725 | 과거로의 여행 (14) / 방산 시장 꽈배기 골목 [14] | 김영종 | 2011.06.15 | 312 |
| 4724 | 빨강이와 노랑이 [20] | 김동연 | 2011.06.15 | 238 |
| 4723 | [re] 코발트색 하늘 배경 병솔나무꽃 [2] | 김동연 | 2011.06.17 | 133 |
| 4722 |
[re][re] 코발트색 하늘 배경 병솔나무꽃
[8] | 이초영 | 2011.06.19 | 139 |
| 4721 | 담양 [7] | 정지우 | 2011.06.15 | 171 |
| 4720 | 등산(700) [2] | 김세환 | 2011.06.15 | 141 |
| 4719 | 등산(699) [1] | 김세환 | 2011.06.15 | 136 |
| 4718 | 보슬비가 내리는 주노에서 인사드립니다 [11] | 박일선 | 2011.06.15 | 190 |
| 4717 | 등산(698) [2] | 김세환 | 2011.06.14 | 121 |
| 4716 | Best of the best classic for your life [2] | 이문구 | 2011.06.14 | 220 |
| 4715 | 과거로의 여행(13) / 무전 여행을 떠나다 [4] | 김영종 | 2011.06.14 | 199 |
| 4714 | ☞ 이번 '인사회'에 대한 건..? [3] | 임효제 | 2011.06.14 | 163 |
| 4713 | My Name Is Nobody [1] | 김재자 | 2011.06.14 | 178 |
| » | 물길따라 강으로 ..걷는다. [7] | 김재자 | 2011.06.14 | 231 |
| 4711 | " 공정국가(Fair state) " 를 읽고 ---독후감(91)--- [11] | 민완기 | 2011.06.13 | 245 |
| 4710 | 대나무, 남도 출사여행 [2] | 신승애 | 2011.06.13 | 174 |
| 4709 | 등산(697) | 김세환 | 2011.06.13 | 125 |
| 4708 | A Te, O Cara [1] | 김재자 | 2011.06.13 | 196 |
| 4707 | dreaming in amid summer day rain [3] | 김재자 | 2011.06.13 | 176 |
| 4706 | 과거로의 여행 (12) / 1 학년 2 반 [12] | 김영종 | 2011.06.12 | 258 |
| 4705 | [re] 남도 기행 [6] | 정지우 | 2011.06.12 | 165 |
| 4704 | Home [2] | 김재자 | 2011.06.11 | 255 |
아주 부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