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re] 경안천
2011.06.17 22:17
댓글 5
-
김동연
2011.06.17 22:17
-
김영종
2011.06.17 22:17
성회장이 남들은( 이창식 ,최경희씨) 이곳 자곳 카메라 렌즈를
대고 있는데 턱 다리꼬고 앉아서 무얼 하는 중이슈,
한대 하고 쉬고 있는 중인가,항상 열심인 모습 뿐이 었는데 .....
저두 쉴때가 있겟지 ㅎㅎㅎ -
박창옥
2011.06.17 22:17
어제 운짱하시느라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
황영호
2011.06.17 22:17
만물이 생동하는 계절에
시원스럽게 펄쳐지는 들판의 풍경을
함께 즐기시는 모습들 참으로 보기가 좋습니다.
친구 모두들 건강하세요. -
최경희
2011.06.17 22:17
선사회는 모이면 즐겁고 행복합니다.
찍는것도 좋치만 여기 저기 구경 다니는것이 더 즐겁습니다.
나만의 생각일까요 ?. 아니겠지요.ㅎㅎㅎ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753 | [re] 홍명자 동창의 남한강 별장에 다녀오다 !! [9] | 정지우 | 2011.06.24 | 311 |
| 4752 | Scandianvia I - Copenhagen and Stockholm [16] | 김승자 | 2011.06.23 | 2484 |
| 4751 | 멋있는 피아노 연주(동영상) [8] | 정굉호 | 2011.06.23 | 157 |
| 4750 | # 106회 선사회 출사- 1 담양 [12] | 성기호 | 2011.06.22 | 206 |
| 4749 | 등산(707) [1] | 김세환 | 2011.06.22 | 143 |
| 4748 | 과거로의 여행 (16) / 끝을 내면서 [2] | 김영종 | 2011.06.22 | 237 |
| 4747 | 장마철에는 | 김동연 | 2011.06.22 | 193 |
| 4746 | 인사회 7월 첫번째 모임 많은 참석 바랍니다 [5] | 인사회 | 2011.06.22 | 155 |
| 4745 | 40년만에 만난 친구 이실(李實)과 [10] | 이문구 | 2011.06.21 | 206 |
| 4744 | ★풍경과 유머 [2] | 홍승표 | 2011.06.21 | 136 |
| 4743 | 엄무광의 귀국 인사 [12] | 관리자 | 2011.06.21 | 235 |
| 4742 | 등산(706) | 김세환 | 2011.06.21 | 147 |
| 4741 | 과거로의 여행 (15) / Brass Band [18] | 김영종 | 2011.06.20 | 230 |
| 4740 | 등산(705) | 김세환 | 2011.06.20 | 112 |
| 4739 | ◈ 사진 전시회 작품 다시 보기 1 -제 1회~1(2006.09.24) ◈ | 이정란 | 2011.06.20 | 262 |
| 4738 | Happy Father's DAy! [5] | 김승자 | 2011.06.20 | 233 |
| 4737 | 등산(704) | 김세환 | 2011.06.19 | 129 |
| 4736 | 비내리는 포구에서 [7] | 신승애 | 2011.06.18 | 178 |
| 4735 | 오늘 번개팀 모임에 다녀오다 !! [5] | 전준영 | 2011.06.18 | 212 |
| 4734 | ♡鼎足山 傳燈寺 | 홍승표 | 2011.06.18 | 198 |
| 4733 | 등산(703) [3] | 김세환 | 2011.06.18 | 128 |
| 4732 | 알래스카 여행 - 주노 [11] | 박일선 | 2011.06.18 | 222 |
| 4731 | 알래스카 여행 - 벨림행-주노 페리선 [5] | 박일선 | 2011.06.18 | 211 |
| » | [re] 경안천 [5] | 정지우 | 2011.06.17 | 136 |
| 4729 | 제 294 회 금요 음악회 / Beethoven [5] | 김영종 | 2011.06.17 | 161 |





















친구들의 모습 잘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