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비내리는 포구에서
2011.06.18 19:43
순천만의 작은 포구 화포.
화포의 작은 음식점에서 저녁으로 먹은 짱뚱어탕의 맛난 맛의 힘으로
비오는 포구에 삼각대를 뻗혀놓고 우산을 쓰고 사진을 찍었다.
렌즈도 비를 맞아 화면에 물방울이 심심치 않게 나온다.
우연히 내 작은 우산이 소품 역할을 좀 하게 되였다.
역사적인 촬영이었으나 사진은 별로 신통치 못 한것 같다.
댓글 7
-
김영종
2011.06.18 19:43
-
최경희
2011.06.18 19:43
쌤님께서 비오는날 사진이 더 좋다 하셨는데 정말 이네~.
색다른게 참 좋다.!
열심인 사람은 다르다. -
황영자
2011.06.18 19:43
우산과 함께 찍은 사진도 좋구나.
난 사진 찍을때 우산때문에 망쳤다고 생각을 하고 모두 버린 적이 있는데
이렇게 다른각도에서 볼 수 도있구나. -
윤여순
2011.06.18 19:43
정말 색다른게 참 좋다.
잘 찍었어. 잘 보았네. 감사. -
홍승표
2011.06.18 19:43
색다른 풍경이군요.
잘 보고 갑니다. -
김동연
2011.06.18 19:43
승애야, 사진 찍는 일을 아주 즐기는구나.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 보기 좋아. -
김숙자
2011.06.18 19:43
다양한 기법의 사진들이
눈에 띈다 항상 연구하는
너의 열성이 돋 보인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753 | [re] 홍명자 동창의 남한강 별장에 다녀오다 !! [9] | 정지우 | 2011.06.24 | 311 |
| 4752 | Scandianvia I - Copenhagen and Stockholm [16] | 김승자 | 2011.06.23 | 2484 |
| 4751 | 멋있는 피아노 연주(동영상) [8] | 정굉호 | 2011.06.23 | 157 |
| 4750 | # 106회 선사회 출사- 1 담양 [12] | 성기호 | 2011.06.22 | 206 |
| 4749 | 등산(707) [1] | 김세환 | 2011.06.22 | 143 |
| 4748 | 과거로의 여행 (16) / 끝을 내면서 [2] | 김영종 | 2011.06.22 | 237 |
| 4747 | 장마철에는 | 김동연 | 2011.06.22 | 193 |
| 4746 | 인사회 7월 첫번째 모임 많은 참석 바랍니다 [5] | 인사회 | 2011.06.22 | 155 |
| 4745 | 40년만에 만난 친구 이실(李實)과 [10] | 이문구 | 2011.06.21 | 206 |
| 4744 | ★풍경과 유머 [2] | 홍승표 | 2011.06.21 | 136 |
| 4743 | 엄무광의 귀국 인사 [12] | 관리자 | 2011.06.21 | 235 |
| 4742 | 등산(706) | 김세환 | 2011.06.21 | 147 |
| 4741 | 과거로의 여행 (15) / Brass Band [18] | 김영종 | 2011.06.20 | 230 |
| 4740 | 등산(705) | 김세환 | 2011.06.20 | 112 |
| 4739 | ◈ 사진 전시회 작품 다시 보기 1 -제 1회~1(2006.09.24) ◈ | 이정란 | 2011.06.20 | 262 |
| 4738 | Happy Father's DAy! [5] | 김승자 | 2011.06.20 | 233 |
| 4737 | 등산(704) | 김세환 | 2011.06.19 | 129 |
| » | 비내리는 포구에서 [7] | 신승애 | 2011.06.18 | 178 |
| 4735 | 오늘 번개팀 모임에 다녀오다 !! [5] | 전준영 | 2011.06.18 | 212 |
| 4734 | ♡鼎足山 傳燈寺 | 홍승표 | 2011.06.18 | 198 |
| 4733 | 등산(703) [3] | 김세환 | 2011.06.18 | 128 |
| 4732 | 알래스카 여행 - 주노 [11] | 박일선 | 2011.06.18 | 222 |
| 4731 | 알래스카 여행 - 벨림행-주노 페리선 [5] | 박일선 | 2011.06.18 | 211 |
| 4730 | [re] 경안천 [5] | 정지우 | 2011.06.17 | 136 |
| 4729 | 제 294 회 금요 음악회 / Beethoven [5] | 김영종 | 2011.06.17 | 161 |
비내리는 경치를 찍어 보아야 겟는데 하며
막상 비가 오면 미기적 대었는데
수고 하신 보람이 있습니다 느낌이 다른 사진을
보여 주셔서 즐기며 보다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