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인사회 7월 첫번째 모임 많은 참석 바랍니다
2011.06.22 03:37
댓글 5
-
연흥숙
2011.06.22 03:37
-
하기용
2011.06.22 03:37
* 연 여사님 !
지난 6月 두 번째 " 인사회 ' 를 쉬게 하여 죄송 합니다.
7월 6일 (수) 에 다시 만나게 되어 기쁩니다 .............. -
김영종
2011.06.22 03:37
가야지 하루 하루가 친구들이 그리울때인데 ......
공부하러 가나 그냥 얼굴들 보러 가야지 . -
김동연
2011.06.22 03:37
몸은 참석 못해도 마음은 늘 참석하고 있습니다.
그 날도 즐겁게 지내세요. -
임효제
2011.06.22 03:37
매조도 꾸부정 거리며,,
나 갑니다요. ^^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753 | [re] 홍명자 동창의 남한강 별장에 다녀오다 !! [9] | 정지우 | 2011.06.24 | 311 |
| 4752 | Scandianvia I - Copenhagen and Stockholm [16] | 김승자 | 2011.06.23 | 2484 |
| 4751 | 멋있는 피아노 연주(동영상) [8] | 정굉호 | 2011.06.23 | 157 |
| 4750 | # 106회 선사회 출사- 1 담양 [12] | 성기호 | 2011.06.22 | 206 |
| 4749 | 등산(707) [1] | 김세환 | 2011.06.22 | 143 |
| 4748 | 과거로의 여행 (16) / 끝을 내면서 [2] | 김영종 | 2011.06.22 | 237 |
| 4747 | 장마철에는 | 김동연 | 2011.06.22 | 193 |
| » | 인사회 7월 첫번째 모임 많은 참석 바랍니다 [5] | 인사회 | 2011.06.22 | 155 |
| 4745 | 40년만에 만난 친구 이실(李實)과 [10] | 이문구 | 2011.06.21 | 206 |
| 4744 | ★풍경과 유머 [2] | 홍승표 | 2011.06.21 | 136 |
| 4743 | 엄무광의 귀국 인사 [12] | 관리자 | 2011.06.21 | 235 |
| 4742 | 등산(706) | 김세환 | 2011.06.21 | 147 |
| 4741 | 과거로의 여행 (15) / Brass Band [18] | 김영종 | 2011.06.20 | 230 |
| 4740 | 등산(705) | 김세환 | 2011.06.20 | 112 |
| 4739 | ◈ 사진 전시회 작품 다시 보기 1 -제 1회~1(2006.09.24) ◈ | 이정란 | 2011.06.20 | 262 |
| 4738 | Happy Father's DAy! [5] | 김승자 | 2011.06.20 | 233 |
| 4737 | 등산(704) | 김세환 | 2011.06.19 | 129 |
| 4736 | 비내리는 포구에서 [7] | 신승애 | 2011.06.18 | 178 |
| 4735 | 오늘 번개팀 모임에 다녀오다 !! [5] | 전준영 | 2011.06.18 | 212 |
| 4734 | ♡鼎足山 傳燈寺 | 홍승표 | 2011.06.18 | 198 |
| 4733 | 등산(703) [3] | 김세환 | 2011.06.18 | 128 |
| 4732 | 알래스카 여행 - 주노 [11] | 박일선 | 2011.06.18 | 222 |
| 4731 | 알래스카 여행 - 벨림행-주노 페리선 [5] | 박일선 | 2011.06.18 | 211 |
| 4730 | [re] 경안천 [5] | 정지우 | 2011.06.17 | 136 |
| 4729 | 제 294 회 금요 음악회 / Beethoven [5] | 김영종 | 2011.06.17 | 161 |
꽈배기, 간첩, 밴드반이야기, 초영의 사진, 박일선씨의 한가한 여행,
선사회 작품전, 엄무광씨의 글, 홍명자의 초대 숨가쁘게 웃으면서 보았습니다.
인사회가 있어서 모두 행복합니다. 하기용씨 감사해요. 저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