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re] 홍명자 동창의 남한강 별장에 다녀오다 !!
2011.06.24 06:07
댓글 9
-
김승자
2011.06.24 06:07
-
김승자
2011.06.24 06:07
고기 굽는 분이 심재범씨라 땀 좀 흘렸겠습니다. 권오경이 정정하래요.
정지우님은 모인 분들 사진찍느라고 땀 뻘뻘 흘리셨고
심재범님은 모인 분들 고기 구워 멕이느라고 땀 뻘뻘 흘리셨고
홍명자님은 손님 접대하느라고 땀 뻘뻘 흘렸군요.
그렇게 즐거운 일이 어디에 또 있을고! -
황영호
2011.06.24 06:07
야! 저 멋있는 젊은 할머니들 그리고 할배가
모두들 내 친구란 말이지?
참 좋다! -
이초영
2011.06.24 06:07
정지우님 홍명자네 별장파티...많은 친구들 사진
반갑게 잘 보았어요.....감사 합니다.
명자야..무거운 유리잔을 들고 땀 뻘뻘 흘리는 네모습.
친구 대접하는 너의 따뜻한 마음씨....나도 참석 한것 같이
고맙고 감사해....명자야...수고 많이 했어.
정수가 돌아오면 몇 날을 이야기 할꺼야.....
남한강 ( 호수 ?)을 뒤로 하고 나란히 서있는 노란 여인, 푸른 여인...
동연아, 영자야...둘이 서있는 사진 너무 예쁘다.
내 Folder에 옮겨 놓았어....얼마나 재미 있었을까? -
김동연
2011.06.24 06:07
초영아 너도 같이 있었으면 얼마나 많이 웃었을까?
넌 사진찍기 좋아하는데 카메라 가지고 와서
왔다갔다 했겠지...
난 그런 모임에 잘 못어울리는데 영자가 있어서
고맙고 좋았어. 날 집에까지 데려다 주었단다. -
김영종
2011.06.24 06:07
정장군 어젠 너무 고마웠수
야탑에서도 안산행이 있어서 꼴통 회장 무사히 갔수다래 ㅋㅋㅋ
야탑서 편안히 한잠 자니 대전에 도착 하엿수다 고맙고 -
김동연
2011.06.24 06:07
단시간에 사진 많이 찍는 대회는 없을까요?
그런 대회에 나가시면 단연 1등을 할텐데...
너무즐겁게 사진 찍는 모습 놀랍기만 했습니다.
맛있는 음식은 언제 먹었는지요?
사진 몇장 가져가도 되겠지요?
사진 잘 찍어줘서 고맙습니다. -
권오경
2011.06.24 06:07
와~역시 번개처럼 골고루 많이도 찍으셨습니다. 놀라워요~~.
승자야, '땀 뻘뻘~~고기 굽는 요리사는 '심재범' 학생이야. ㅎㅎ..
땀에 젖은 명자, 활짝 웃는 명자..예쁘다. 감동이야. -
윤여순
2011.06.24 06:07
노랑 분홍의 옷을 입은 노년의 아가씨들?
넘 예뻐요. 다음에 또 볼수 있겠지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 | [re] 홍명자 동창의 남한강 별장에 다녀오다 !! [9] | 정지우 | 2011.06.24 | 311 |
| 4752 | Scandianvia I - Copenhagen and Stockholm [16] | 김승자 | 2011.06.23 | 2484 |
| 4751 | 멋있는 피아노 연주(동영상) [8] | 정굉호 | 2011.06.23 | 157 |
| 4750 | # 106회 선사회 출사- 1 담양 [12] | 성기호 | 2011.06.22 | 206 |
| 4749 | 등산(707) [1] | 김세환 | 2011.06.22 | 143 |
| 4748 | 과거로의 여행 (16) / 끝을 내면서 [2] | 김영종 | 2011.06.22 | 237 |
| 4747 | 장마철에는 | 김동연 | 2011.06.22 | 193 |
| 4746 | 인사회 7월 첫번째 모임 많은 참석 바랍니다 [5] | 인사회 | 2011.06.22 | 155 |
| 4745 | 40년만에 만난 친구 이실(李實)과 [10] | 이문구 | 2011.06.21 | 206 |
| 4744 | ★풍경과 유머 [2] | 홍승표 | 2011.06.21 | 136 |
| 4743 | 엄무광의 귀국 인사 [12] | 관리자 | 2011.06.21 | 235 |
| 4742 | 등산(706) | 김세환 | 2011.06.21 | 147 |
| 4741 | 과거로의 여행 (15) / Brass Band [18] | 김영종 | 2011.06.20 | 230 |
| 4740 | 등산(705) | 김세환 | 2011.06.20 | 112 |
| 4739 | ◈ 사진 전시회 작품 다시 보기 1 -제 1회~1(2006.09.24) ◈ | 이정란 | 2011.06.20 | 262 |
| 4738 | Happy Father's DAy! [5] | 김승자 | 2011.06.20 | 233 |
| 4737 | 등산(704) | 김세환 | 2011.06.19 | 129 |
| 4736 | 비내리는 포구에서 [7] | 신승애 | 2011.06.18 | 178 |
| 4735 | 오늘 번개팀 모임에 다녀오다 !! [5] | 전준영 | 2011.06.18 | 212 |
| 4734 | ♡鼎足山 傳燈寺 | 홍승표 | 2011.06.18 | 198 |
| 4733 | 등산(703) [3] | 김세환 | 2011.06.18 | 128 |
| 4732 | 알래스카 여행 - 주노 [11] | 박일선 | 2011.06.18 | 222 |
| 4731 | 알래스카 여행 - 벨림행-주노 페리선 [5] | 박일선 | 2011.06.18 | 211 |
| 4730 | [re] 경안천 [5] | 정지우 | 2011.06.17 | 136 |
| 4729 | 제 294 회 금요 음악회 / Beethoven [5] | 김영종 | 2011.06.17 | 161 |






























파란셔츠 입은 김영자, 핑크의 선우정수, 눈웃음 김영원, 땀에 젖은 주인여사,
활짝 웃는 모습보니 정말로 재미있었나 봐.
고기 굽는 정지우씨, 주인아주머니만큼 땀 좀 흘렸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