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6-26(일), 며칠 비가 온후, 선들바림이 불고 화창한 6월의 마지막 일요일.

우리 교회에서, 예배후, 12시부터 온교인들의 여름 운동회를 갖었다.

12 에이커나 되는 넓은  교회 부지에서 해마다 하는 6월의 행사...올해는

많은 교인들이 벌써 휴가를 떠났고, 예전보다 적은 수가 참석 하였다. 

 

Red, Yellow,  Blue,  White, 네팀으로 나뉘어 한팀씩 텐트치고, 불고기,

되지갈비 바베큐와 각 팀들이 준비해온 푸짐한 음식으로 점심을 먹고,

네팀이 행진하며 넓은 운동장 한바퀴 돌고 운동회를 시작하였다.

 

어린이들 부터 대학생들, 장년층까지, 오후 반나절을 여러 게임들, 배구,

피구, 제기차기, 훌라후푸......어린아이들의 천진난만란 웃음 소리가

보는 이들을 더 즐겁게 하는  반나절이었다.

 

우리들 70세 그릅들은  굴렁쇠 던지기, 공굴리기 같이 과격하지 않은 종목으로

하고, 마지막으로 기다리는   하이라잍  "Raffle Ticket" 추첨...

모두들 티켙 한장씩 들고 혹시 내표가...당첨자 발표를 들으며 넘버를 주시하는데.....

 

아니 이럴수가......정말로  ******************UNBELIEVABLE ****************

 

677784... 남편의 ticket  당첨,.....  " 25 Pcs. Magic Bullet"

 

   5 분이 지났을까.........어머 어머...... 내 넘버인데... 

    

677689.... 내 ticket  당첨............."  16" Stand Fan with Remote Control"

 

지금까지 이 나이 되도록 한번도 당첨된 기억이 없는데, 이렇게 둘이가 한꺼번에 뽑히다니,

"하느님, 감사합니다, 이여름 선들선들 선풍기 바람  맞으며, 시원한 팥빙수, 과일 쥬스,

스무듸 해먹고 건강하게 잘 살아라"  선물 감사 합니다.

 

나이 먹어도 선물 받는것이 이리도 좋을까요?

 

내친김에 복권 2장 사볼까?....누가 알아..혹시 크게 당첨 될찌?

 

NO, No...... 당첨소식에 놀라 영감, 할마이, 뒤로 넘어져 죽을까봐

................겁나서 그만 두었어요..............

 

 


 

본부석에 쌓여있는 티켙 상품들....

삼성 LCD T.V. 2 대가 있어 대학생들이 타서

기숙사에 갖고 가고 싶어 자꾸 들여다 봅니다.

 


 

각자 갖고온 음시들을 테이불 위에 놓으면서

 


 

레드 텐트에서 바베큐 시작하니 고기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식사가 준비될때까지 우리 (어르신들)은 편이 앉아서.....

 


 

그린팀이 출발 준비를 하고....어서 어서 나오세요....

 


 

레드 팀도 출발 준비 하면서, 빨리들 나와서 줄 서고...

 


 

넓은 운동장을 한바퀴 돌면서 응원가도 부르고...

 


 

준비운동 하려고 운동장에 팀별로 줄서기 시작....

 


 

상품, 넘버 1, 쥬스기, 빙수기, 스무듸..등등...

그동안 이기계가 필요했는데 씻기가 귀찮아서 안사고 미루다가...

꼭 필요한 품목이라 잘 쓰겠어요.

 


 

7,8월 한여름에 잘 쓰겠어요.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4778 듣던중 반가운 소식은 희토류 광맥을 찾아내다 !! [3] 전준영 2011.06.29 207
4777 등산(708) 김세환 2011.06.29 142
4776 어제, Browsing note-2/ 백합하면 .... [10] 김영종 2011.06.28 184
4775 등산(707) [1] 김세환 2011.06.28 124
4774 산우회 6월 산행에 다녀오다 !! 전준영 2011.06.28 231
4773 [re] 산우회 6월 산행에 다녀오다 !! 정지우 2011.06.28 167
4772 알래스카 여행 - 앵커리지, 알류션 열도, 스워드 [10] 박일선 2011.06.28 276
4771 ♡천리포수목원 [8] 홍승표 2011.06.28 160
» 이렇게 좋을수가......UNBELIEVABLE !!!!!! [8] 이초영 2011.06.28 189
4769 Scandinavia II - Finland [21] 김승자 2011.06.27 265
4768 알림 내일 화요일 산우회 행사에 많은 동참 바라면서 [2] 산우회 2011.06.27 144
4767 미래의 삶은 유리판에서 이루워진다 !! [3] 전준영 2011.06.26 168
4766 ◈ 사진 전시회 작품 다시 보기 2 -제 1회~2(2006.09.24) ◈ [2] 이정란 2011.06.26 173
4765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9) / 고맙다 친구 [10] 황영자 2011.06.26 202
4764 ▶ 내 친구 [18] 임효제 2011.06.25 237
4763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 [16] 홍명자 2011.06.25 373
4762 살아남은 자에 축복을 [7] 오세윤 2011.06.25 218
4761 어느 멍청이에세 -퍼옴 [3] 오세윤 2011.06.25 188
4760 ' 오늘은 6.25 사변 61주년의 날 ㅡ <'여름용' 日記 (2515) > [1] file 하기용 2011.06.25 152
4759 [re] ' 오늘은 6.25 사변 61주년의 날 ㅡ <'여름용' 日記 (2515) > 빛 바랜 사진 한장 !! 전준영 2011.06.27 135
4758 가슴 찡한 아프리카를 위해 만든 한국의 발명품 "대야" [10] 전준영 2011.06.24 230
4757 남한강변(南漢江邊)에서 즐겁게 어울리다 [6] 이문구 2011.06.24 277
4756 제 295 회 금요 음악회 / Beethoven [4] 김영종 2011.06.24 145
4755 어제, Browsing note -1 / 퇴촌의 여인들 [2] 김영종 2011.06.24 247
4754 홍명자 동창의 남한강 별장에 다녀오다 !! [13] 전준영 2011.06.23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