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천리포수목원
2011.06.28 13:02
댓글 8
-
김영종
2011.06.28 13:02
-
홍승표
2011.06.28 13:02
그저 황공무지로소이다. -
황영자
2011.06.28 13:02
여름 수몫원도 참 좋습니다.
온갖여름꽃들이 만발하였군요.
잘보았습니다.
사시사철 가보시고 알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
홍승표
2011.06.28 13:02
실은 목련 필 때가 제일 좋다고 하는데
기회를 놓쳤습니다. -
최경희
2011.06.28 13:02
안개낀 나무숲 사이가 일품입니다.!!
(배병우 소나무숲 같습느다.) -
홍승표
2011.06.28 13:02
안개가 참 명물은 명물인가 봅니다.
좀 그럴 듯해 보입니까? -
김동연
2011.06.28 13:02
항상 가고 싶은 천리포 수목원입니다.
역시 꽃들이 풍성하고 수목이 울창하군요,
어떤 사람은 100번 넘게 다녀왔다는데...
꽃구경 잘 했습니다. -
홍승표
2011.06.28 13:02
철따라 피는 꽃 다 보자면
그 정도는 다녀야 할 겄 같습니다.






















































물론 같이 하는 camera work 진가를 발휘 하네 그려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