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산우회 6월 산행에 다녀오다 !!
2011.06.28 18:32
서울 대공원 산림욕장에서 바라본 청계산 매봉(561M) 유성삼, 이광용 회원이 09:30분에 청계산 산행 후 13:00에 산우회 회원들과 오찬장에서 만나기로 하였다.
오늘은 5일간의 긴 장마와 태풍이 큰 피해없이 지나가고 맑은 하늘이 보이고 쾌청이라 다른 어느 때 보다 많은 등산객들로 복잡하였다. 산우회 회원 20명이 참석하여 산행과 산림욕장 산책으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휴게소 특실에 모여 다같이 오찬을 들고 정지우 부회장과 이광용, 박여일 이 설악산 정상 대청봉 산행을 무사히 마친 것을 박수로 축하해 주웠다. 또한 회원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다음 7월 만날 것을 약속 하고 돌아왔다. 미국서 온 이희종 박사가 참석하여 분위기가 더욱 고조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