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등산(708)

2011.06.29 00:49

김세환 조회 수:142



 


 


 


 


 


 


 


 


 


 


 


 


 


 


 


 


동이 터온다. 섬 Hand Island로 가는 첫날의 시작이다. 옛날 농부나 어부는 음력을 따라 살앗다. 배는

물 때를 마추어 움직이는것이다. 밀물과 썰물이 바뀌는 전후 2시간이 물이 잔잔하고 이른아침엔 바람이 잦아 우린 아침 7시 노를 젓기 시작햇다. 3시간 10 km 물길을 따라 Pacific Channel을 무사히건너

섬에 닿으니 비취에 까마귀가 우리를 반기다. 섬에는 우리 둘 밖에 아무도 없다. 아침햇살에 옷을

다 벗고 일광욕을 하며 비타민 D를 온 몸으로 흠뻑 먹다.  물이 써 내려간 바다에서 바지락과 조개를

캐여 삶아 점심과 저녁을 먹다.  섬에는 사슴이 보이고 흰머리 독수리들이 나무에 앉아 있는데

까마귀 떼들이 자기 영역에 침입햇다고 시끄럽게 지져댄다. 숲에는 태초부터 자란 원시림의 신비함이

느껴지고 물을 먹음은 해당화가 아름답다. 시간이 멈춰진 섬에서 조용한 평화를 만끽하다.
ML>

댓글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4778 듣던중 반가운 소식은 희토류 광맥을 찾아내다 !! [3] 전준영 2011.06.29 207
» 등산(708) 김세환 2011.06.29 142
4776 어제, Browsing note-2/ 백합하면 .... [10] 김영종 2011.06.28 184
4775 등산(707) [1] 김세환 2011.06.28 124
4774 산우회 6월 산행에 다녀오다 !! 전준영 2011.06.28 231
4773 [re] 산우회 6월 산행에 다녀오다 !! 정지우 2011.06.28 167
4772 알래스카 여행 - 앵커리지, 알류션 열도, 스워드 [10] 박일선 2011.06.28 276
4771 ♡천리포수목원 [8] 홍승표 2011.06.28 160
4770 이렇게 좋을수가......UNBELIEVABLE !!!!!! [8] 이초영 2011.06.28 189
4769 Scandinavia II - Finland [21] 김승자 2011.06.27 265
4768 알림 내일 화요일 산우회 행사에 많은 동참 바라면서 [2] 산우회 2011.06.27 144
4767 미래의 삶은 유리판에서 이루워진다 !! [3] 전준영 2011.06.26 168
4766 ◈ 사진 전시회 작품 다시 보기 2 -제 1회~2(2006.09.24) ◈ [2] 이정란 2011.06.26 173
4765 이런 모습 저런 모습 (99) / 고맙다 친구 [10] 황영자 2011.06.26 202
4764 ▶ 내 친구 [18] 임효제 2011.06.25 237
4763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 [16] 홍명자 2011.06.25 373
4762 살아남은 자에 축복을 [7] 오세윤 2011.06.25 218
4761 어느 멍청이에세 -퍼옴 [3] 오세윤 2011.06.25 188
4760 ' 오늘은 6.25 사변 61주년의 날 ㅡ <'여름용' 日記 (2515) > [1] file 하기용 2011.06.25 152
4759 [re] ' 오늘은 6.25 사변 61주년의 날 ㅡ <'여름용' 日記 (2515) > 빛 바랜 사진 한장 !! 전준영 2011.06.27 135
4758 가슴 찡한 아프리카를 위해 만든 한국의 발명품 "대야" [10] 전준영 2011.06.24 230
4757 남한강변(南漢江邊)에서 즐겁게 어울리다 [6] 이문구 2011.06.24 277
4756 제 295 회 금요 음악회 / Beethoven [4] 김영종 2011.06.24 145
4755 어제, Browsing note -1 / 퇴촌의 여인들 [2] 김영종 2011.06.24 247
4754 홍명자 동창의 남한강 별장에 다녀오다 !! [13] 전준영 2011.06.23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