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7-3 (일요일).

오후애 정수 에개서 전화가 왔다.

 

"초영아.. 오늘 바쁘지?, 교회 갔다오고, 또 딸  pick up 하러 비행장에 가야되고."

" 응. 비행장은 밤 9:00 시에 도착하니까. 8:00 시쯤 떠나면 되."

" 지금 문열고 내다봐, 문 옆에 Bag 하나 있을꺼야"

" 어머, 너 왔다 갔구나, 들어오지 왜 그냥 가버렸니?"

" 네가 딸 온다고 너무 분주 할까봐".........

 

서울 갔다 오면서, 우리 번개 팀들이 즐겨 먹는 멸치, 다시마, 미역, 김, 등....

한 보따리씩 꾸려서, 호전에게, 나에게, 집집마다 배달해주고, (혜자는 우리

7 월 모임때 주려고), 총총히 가버렸다. 작년 가을에도 서울 방문후에, 선물

보따리를 대문 앞에다 갔다 놓고 그냥 가버렸었다.

 

장마비가 퍼붓는 날, 짧은 여정으로 시간도 없을텐데, 우리 번개팀을 위해

 정성으로 사 갖고 온 해산물들, 이곳 한국 식품점에도 있지만, 막 한국에서

온것은 더  새것이라 맛이있고, 특히  "다시마 팩"은 처음 보는 품목이라,

신기하고 요긴하게 잘 쓰겠다.

 

" 나 혼자서 서울에서 친구들과 좋은 시간 갖어서 미안해."

" 정수야,   It's o.k.  우리 대표로 갔다오고, 건강하게 잘 지내다 왔으니, 감사해."

 

이런글 올린다고, 웃을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외롭게 사는 우리들에게는 , 크고 거창한 일이 아니더라도,  "정이 담긴 작은 마음"을

받을때, 정말 기쁘고........ 따뜻함을 주고 받는 친구가 가까이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해 집니다.

 

정수야...두고  두고  잘 먹을께...우리 7월 모임때 만나서,,,,,

시원한 팥 빙수 먹으면서 네 서울 이야기 보따리 풀어 보자...........

 

 


 

현관문 옆에 두고 간 해물  Bag .....

 


 

처음 보는 "다시마 팩" ... 한봉지씩

편리하고 요긴하게  잘 쓰겠어요.

 


 

마침 집에온 딸이  Fresh 하고 맛있다고  잘 먹네요....

 


 

내 사랑 멸치, 다시마....잘 먹을께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4828 어제, Browsing note-6 / 김치 만들기 [12] 김영종 2011.07.12 187
4827 아프리칸 바이올렛 김동연 2011.07.12 212
4826 祝 한동안 뜸 했었지... US오픈 여자 골프대회에서 유소연 우승 !! [3] 전준영 2011.07.12 180
4825 [만화로 접하는 의학 상식] 1. 치매 / 신경과 장대일 교수 [7] 이문구 2011.07.11 213
4824 등산(719) 김세환 2011.07.11 106
4823 祝 청소년 발레리나 이테리 시칠리아 국제 무용 콩쿠르에서 전원 수상 !! [5] 전준영 2011.07.11 232
4822 ▶ 인사회 모임 안내 110720 ◀ [19] 박성순 2011.07.11 274
4821 등산(718) [2] 김세환 2011.07.10 124
4820 스마트폰 기능으로 사라지는 10가지 전자기기 !! [4] 전준영 2011.07.10 157
4819 강릉 선교장....... [8] 김재자 2011.07.10 259
4818 등산(717) [5] 김세환 2011.07.09 154
4817 어제, Browsing note-5 / 오슬로 실패담 [8] 김영종 2011.07.09 197
4816 Scandinavia IV - Geiranger Fjord - Lillehammer [5] 김승자 2011.07.08 268
4815 ◈ 사진 전시회 작품 다시 보기 3 -제 2회~1(2008.05.25) ◈ [6] 이정란 2011.07.07 213
4814 등산(716) [2] 김세환 2011.07.07 134
4813 어느 아담한 황토집 [32] 김동연 2011.07.07 293
4812 "평창" 어름의 요정 김연아의 멋진 영어로의 연설 !! [8] 전준영 2011.07.06 1301
4811 어제, Browsing note-4 / 인사회 에서는 ....... [14] 김영종 2011.07.06 256
4810 어느 봄날에...... [1] 김재자 2011.07.06 198
4809 On Top Of The World ~~ [6] 김재자 2011.07.06 224
4808 등산(715) [2] 김세환 2011.07.06 108
» 정수야, 고마워 .....잘 먹을께........ [13] 이초영 2011.07.06 266
4806 ' 7月 첫 번째 " 인 사 회 "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527) > [10] file 하기용 2011.07.06 236
4805 [re] ' 7月 첫 번째 " 인 사 회 "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527) >추가 [5] 전준영 2011.07.06 177
4804 어제, Browsing note-3 / 인사회 모여 ~~~~ [3] 김영종 2011.07.05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