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강릉 선교장.......
2011.07.10 00:10
벗님들 !!! < |
댓글 8
-
황영호
2011.07.10 00:10
-
김동연
2011.07.10 00:10
아름아운 곳을 다니면서 열심히 찍어서
음악을 골고루 찾아서 편집해서 올리는 수고는
다 친구들과 함께가 아니면 할 수가 없을거야.
아침 먹으면서 보고 듣고 하면서 네 이야기했어.
서양원추리 참 곱게 피었네. -
권오경
2011.07.10 00:10
밭에 캐서 던져진 감자들이 아름답다. 재자야.
우물을 찍는 너의 영상도 재밌어.
노래 오랫만에 들으며 이 시간 보낸단다. 고마워, jj~! -
김영종
2011.07.10 00:10
선교장을 이리 실감나게 담았군
매잉 매일이 좋아지는 사진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젠 그 카메라의 성격을 모두 숙지 한 모양으로
색상도 너무 좋구나 ..... -
연흥숙
2011.07.10 00:10
기와집이 반듯하게 찍혔구나.
감자밭 주인이 너를 위해 준비를 해 놓았나보구나.
음악좋고 그림좋고 먹음직도 하구나. -
이민자
2011.07.10 00:10
금방 캐낸 감자들이 싱싱 하고 아주 좋와 보인다.
녹색의 장원을 연출하듯 색이 선명하고 선교장의
그 모든것을 다시 한번 음미 하였네 . 고맙다 제자야.... -
두번째 사진에서
느낌이 옵니다. -
황영자
2011.07.10 00:10
선교장과 서양음악도 잘 어울린다.
물론 맞게 찾아 올렸겠지만
재능을 잘휘할수 있는 우리 홈피가 있어 함께 하니 참 좋다.
나 홀로 여유로이 여행하지만
언제나
모든 친구들과 함께하는 마음을싣어
담아놓은 자연의 아름다움이
참으로 풍요롭고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