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구름이어라.......
2011.07.22 05:35
|
댓글 11
-
김영종
2011.07.22 05:35
-
박성순
2011.07.22 05:35
시원한 시야가
카메라에 잡혔네....
영종이 표현대로...순간 포착 사진 너무 좋습니다 -
김승자
2011.07.22 05:35
보송 보송, 포근 포근한 솜털이불이
재자 머리위에 꿈꾸듯 나래를 폇네. -
하기용
2011.07.22 05:35
* 여기 저기서
흘러가는 저 구름아
어서 어서 가을을 불러다오 ....... -
연흥숙
2011.07.22 05:35
구름이 이렇게 멋질 수가 ...
음악과 구름이 어우러져서 감상 잘 하고
음악가져간다. 고마워. -
김동연
2011.07.22 05:35
벌써 하늘이 높은 것 같다.
새털 구름 오래간만에 많이 보는구나.
땅만 보지말고 하늘을 보라는 교훈을 받았어.
고마워! -
김숙자
2011.07.22 05:35
구름이 우아 하면서도 참 아름답구나 마치 눈을
뭉쳐 질서 있고 자유롭게 전시 하는 것 같구나
사진 실력이 점점 높아지는 것을 느껴
너의 수준 높은 심미안의 결과겠지. -
황영호
2011.07.22 05:35
고운 무지개 어린 하늘에 흰 조개구름 떠있어
깊은 바다속 같은 파란 하늘이
무더운 여름을 멀리 물리고
시원한 가을을 불러올것 같은 착각을 들게하네요. -
최경희
2011.07.22 05:35
아~~하 !!
서울에도 이렇게 아름다운 구름이 있구나 .
자주 서울 하늘도 올려 봐야겠다
고층삘딩과 잘 어울린다.!!!
음악 가져 갈께. -
황영자
2011.07.22 05:35
우리나라 가을 하늘이 아름다운 것은 모두 아는 사실
여름 하늘도 이렇게 잘 잡으니 아름답다.
언제나 카메라 들고 멀리도 가까이도 어느 대상물이나 잘 찍어 올려주는
네가 있어 행복거게 감상한다. -
김재자
2011.07.22 05:35
오랫만에 비 그치고 맑은하늘......
영원이한테 가던날--,
하늘을보니 무지개가....
아~오늘은 좋은일이 있을것만 같아서
무지개 올려보며,
파~란 하늘을보며
난 마음에 소망을담아
친구들의 건강을 빌었지....

꼭 비행기 타고 찍은 사진 인줄 알고 자세히
보았는데 ㅎㅎㅎ
주위에서 순간 포착 사진 너무 좋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