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아니! 한국 잠수함이 인도네시아로 시집 간다니 !!
2011.07.22 22:02
한국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바다의 왕자 Submarine 잠수함을 국산 자재 70%로 건조하여 인도네시아에 3척을 10억8천만달러에 수출 한다니 독일 잠수함 왕국이 울거다. 가까워야 A/S 하지.
인도네시아에서 원유와 LNG를 안전적으로 수입하기 위해서는 인도네시아 방어도 책임 저 주워야하는 절대 절명의 우방임을 증명한다.
우리 바다는 우리 손으로 철통 같이 지켜야 독도도 지킬수 있다고 본다. 독일서 배워 온 기술을 잘 활용해 독일을 놀라게 하다. 평창에 지드니만 잠수함도 않되는 군 !
댓글 4
-
김영종
2011.07.22 22:02
-
전준영
2011.07.22 22:02
인사회 나가기로 약속 하였으나 손자 손녀들 방학이라 찾아오니 할배도 할수 없드군
많은 동창 참석하였기 기분 좋고 박 회장이 잘 이끌어 갈걸로 믿습니다. 다음에는 참석. -
김동연
2011.07.22 22:02
최종검토, 수출추진 이면 아직 확정 된 것 아니지요?
확정 되기까지는 미리 좋아하면 안되겠던데요.
최종 검토 단계에서 일이 잘못될수도... -
전준영
2011.07.22 22:02
상하이 세계 수영대회에서 아시다 십이 한국의 지존 박태환 선수가 400m에서 우승하니
중국이 2등이고 해필 독일 선수가 3등이다. 축하
미국이 한대도 주지 않어서 고생 좀 하드니
드디어 우리 손으로 만들어 바다를 지키는 일익을 담당 핟니
수출까지 어께 으쓱하여 지네
그런데 지난 인사회에는 웬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