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re] 祝 번개팀의 이동순 회원 삼녀 결혼식장을 다녀오다 !!
2011.07.23 23:15
댓글 5
-
김동연
2011.07.23 23:15
-
전준영
2011.07.23 23:15
날씨는 더운데도 정 작가 번개팀 회원이라 그 나이에도 무거운 카메라를 들고 열심히
찍어 올리니 이동순 회원 은영 웨딩 마취가 영국 왕자 결혼식 보다 더욱 멋있군 수고
하셨네요. 나는 2층 로얄석에 동창들과 앉아 아래를 내려다 보고 있으려니 그 기분도
괞찬았다우. 축하. -
황영자
2011.07.23 23:15
이은영양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참석은 못하였어도 이렇게 정장군이 자세히 보여 주셔서 참석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연흥숙
2011.07.23 23:15
이동순씨 막내 따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신부아버님, 어머님이 너무 멋지시고 품위가 있으십니다.
따님 손을 잡고 입장하시는 모습을 보지 못해 아쉬웠는데
사진으로 잘 보았습니다. 다시한번 새 가족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
김영길
2011.07.23 23:15
정형 사진내용들이 시원하게 잘 나왓네.
고마워. 동순내외도 그만하면 행복해 보이네.
딸 삼형제 모두 출가 했으니 친구들의 축하를
많이 받아야 하지 않겠나? 큰 수고 하셨읍니다.
































신랑신부 부모님 자매들 친구들 다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로 출발한 두 사람의 영원한 행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