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7월의 세미원 풍경
2011.07.24 23:16
음악을 열고 보세요.
1
2
3
4
5
6
7
8
9
101
11
12
13
14
15
16
17
18
19
댓글 19
-
하기용
2011.07.24 23:16
* 청초한 물방울 들이여
그대가 한 없는 꿈의 세계로 인도 하고 있구려 ........ -
그래도 아침이라 물방울이 있더군요.
그래서 분위기를 잡아 주더군요. -
정지우
2011.07.24 23:16
참석을 못했은데 은은한 향기가나는 작품 음악과 함께 감상잘했읍이다. 감사 -
황감독이 관곡지는 X랍니다.
부여 궁남지를 생각해 봅시다. -
정지우
2011.07.24 23:16
연꽃이 제법 피었읍니다.
다음에 관곡지 하번 더 갑시다. -
그날 최선배 그리고 후배들이 많이 참석 했습니다.
더워서 중식후 헤어졌습니다. -
박성순
2011.07.24 23:16
성회장님 !!
멋스럽습니다
맨 아래 사진 표현은 더욱 멋있습니다 -
건강을 되찾고 활동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인사회일로 바쁘시겠으나 11선사 출시시
가능하면 동행해 보시지요. -
연흥숙
2011.07.24 23:16
심청이가 나올 듯 광채가 납니다. -
ㅎㅎㅎ. 그렇습니까?
심봉사가 저더러 "물이 깊지않아 청이가 물에 뛰어 들어갈때
바닥에 머리를 부딪혀 다쳤으니 치료 좀 해달라"고 하더군요. -
황영자
2011.07.24 23:16
오늘 관곡지를 잠간 들렸었는데
세미연보다도 연꽃이 없었습니다.
웬 건물을 크게 짖는데 꽃은 거의 없어 예전의 관곡지가 아니었습니다.
다리밑에 많았던 새들도 한두마리 뿐이었답니다.
지난번에 못뵈어 섭섭했습니다.
다음엔 뵐수 있을까요? -
관곡지가 그렇게 되었습니까? 세미원은 연꽃 종류가 적지요.
그럼 부여 궁남지를 생각해 봐야 겠네요.
심박사 안녕하시지요?
그날 제가 근무하느라 못 갔습니다. 다음 출사땐 꼭 만나 뵙겠습니다. -
이민자
2011.07.24 23:16
은은하고 아름다운 각양 색상의 연꽃들 !!
어찌그리 그 자태가 아름다운지요?
<세미원 >하면 연꽃 이지요.
여유를 갖고 촬영하신 그 여유가
더욱 아름답고 빛이 납니다. 감사 합니다. -
그날 세미원엔 그런대로 꽃 상황이 좋았습니다.
양평군에서 운영하니 야하지 않고 분위기가 좋더군요.
다음엔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
김동연
2011.07.24 23:16
아름다운 연꽃 감상 잘 했습니다.
음악과 함께 즐기다 갑니다. -
고맙습니다.
우문 같은데요,
제주도에도 연꽃이 자라는지 궁금하네요. -
민완기
2011.07.24 23:16
세미원의 연꽃이 대단합니다.
더위를 무서워하지않는 선사회원님들을 존경합니다. 감사. -
연꽃은 동양의 꽃입니다.
화려하지 않고 수줍고 은은하고 그윽~한
동양 아니 한민족의 꽃입니다.
이에 반해서 찍느라 더위를 잊었었습니다.
해마다 달라지는 회원들의 모습이 안스럽습니다.
오랫만에 세미원에서 여유로운 촬영을 하면서
선후배,그리고 동기 회원들과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