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친구야.... !!
2011.07.25 07:18
|
댓글 7
-
연흥숙
2011.07.25 07:18
-
박성순
2011.07.25 07:18
촬영 기사이면서
촬영 피사체이신
j.j.
건강하세요 -
최경희
2011.07.25 07:18
너와 함께한 <물향기수목원과 무궁화연구소>의 우리들의 하루
즐겁고 행복했어 .!!
가끔씩 그런날 만들자. -
황영자
2011.07.25 07:18
자주 만나면 만날수록 보기 좋은 친구들
건강잘 챙겨 오래오래 만날 수 있도록 합시다. -
김동연
2011.07.25 07:18
건강하게 즐겁게 지내는 모습 참 보기 좋아, 재자야.
친구들과 함께 할 수있는 것 큰 행운이야. -
김영길
2011.07.25 07:18
사진도 글도 변함없이 씩씩하십니다.
좋은 친구들과 어울리시니 건강하시고
기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노래가
초월된 경지를 노래하는 것 같습니다. -
김영종
2011.07.25 07:18
친구야 잘 있구나 ......

우리 모두 건강하도록 노력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