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인사회 모임 사진 (Photos of the Insa Club Meeting)
2011.08.03 20:46
오늘 인사회 모임 사진입니다. ![]() 지금 10시 반경, 아직 좀 이릅니다 ![]() 화면에는 도우미 동문 명단이 보입니다 ![]() 열심이십니다 ![]() 여기도 열심 ![]() 저 뒤에 사진 찍으시는 두 분은... ![]() 여기도 열심이십니다 ![]() 여기는 화기애애합니다 ![]() 컴보다 폰이 더 좋으신 분들 ![]() 오늘 멀리서 왔는데 (일산) 점심도 못 먹고 가다니 ㅉㅉ, 다음엔 꼭 먹고 가게나 ![]() 박정명 동문 글 올리는 날엔 파티 합시다 ![]() 신임 회장님 화이팅! (부회장님, 총무님도) ![]() 오늘 한방 삼계탕 점심은 이동순 동문이 냈다 ![]() 지난 달 막네 따님 결혼식 축하를 해준 동창들에게 답례로 ![]() 그래서 내 차례는 다음 모임으로 밀렸다 (빈 자리는 내 자리) |
댓글 13
-
박성순
2011.08.03 20:46
-
김동연
2011.08.03 20:46
인사회가 활기를 찾은 모습 보니 기쁩니다.
박일선씨 도움 때문이 아닐까요? ㅎ.ㅎ. -
박일선
2011.08.03 20:46
여러분 모두의 돕겠다는 마음 때문이지요. -
최경희
2011.08.03 20:46
이번 점심은 이동순동문 따님 혼사 턱
담에는 박일선동문의 귀국 턱
동문들의 좋은일 많으셔서 계속 턱이 나오면 좋겠습니다.ㅎㅎ. -
박일선
2011.08.03 20:46
그랬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컴퓨터도 배우고 턱도 받아 먹고.
참 좋은 세상에 살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
연흥숙
2011.08.03 20:46
박일선씨 어떻게 이렇게 얌전하게 사진을 찍고 정리하셨나요.
전 사진이 안 좋아서 비디어를 만들면서 여기것도 사용했습니다.
다음에 좀 배워야겠어요. 정교하면서 반듯한 솜씨 감탄합니다. -
박일선
2011.08.03 20:46
사람이 얌전하니 사진도 얌전하게 찍히는 모양이죠, ㅎㅎㅎ. -
연흥숙
2011.08.03 20:46
심재범씨 드시는 음식을 저나 여순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시장하셨겠어요. 다음엔 잘 드시는것을 준비하겠습니다. -
황영자
2011.08.03 20:46
오늘 하루가 잘 표현되었습니다.
심재범씨 점심을 못먹고 가셨다고요. ㅉㅉㅉㅉ
근데 사진이 날씬하게 나왔습니다.
다음엔 한턱내야 겠는데요 ㅎㅎㅎㅎㅎ -
박일선
2011.08.03 20:46
제가 사진을 잘 찍었죠, ㅎㅎㅎ. -
김영종
2011.08.03 20:46
하 아 !!!!
자그마한 손에 탁 붙은듯이 보이는 사진기로
고맙게 잘 보았네
매 인사회에 부탁 하네 -
윤여순
2011.08.03 20:46
심재범씨 식사를 못하셔서 정말 시장하셨겠네요.
죄송스러웠습니다.
그냥 가신사실을 뒤늦게 알았으니 죄송합니다.
다음엔 말씀을 해주시리라 믿겠습니다. -
이민자
2011.08.03 20:46
세계를 꼼꼼 하게 계획을 세워서 여행하시는 작가님
인사회 사진도 반듯 반듯 하게 찍어서 올리 셨네요.
사탕도 맛있게 먹었읍니다.
너무 날씬 하셔서 옆에 서있기가 조금은 어렵습니다.
반성해야지요.ㅎㅎㅎㅎㅎ 감사 합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4929 | Too Beautiful To Last ~~ [2] | 김재자 | 2011.08.04 | 186 |
| 4928 | [만화로 접하는 의학 상식] 14. 피부 노화 / 피부과 김낙인 교수 [4] | 이문구 | 2011.08.04 | 163 |
| 4927 |
' 영화 상영 안내 ㅡ <'여름용' 日記 (2548) >
[1] | 하기용 | 2011.08.04 | 121 |
| 4926 | 남쪽바다 흰구름 [5] | 신승애 | 2011.08.04 | 142 |
| 4925 | 8월 첫주 인사회 사진을 모아서 [16] | 연흥숙 | 2011.08.04 | 219 |
| 4924 | [re] 인사회 노래 | 연흥숙 | 2011.08.05 | 127 |
| 4923 | 한국 뮤지컬 宮 일본 공연을 대 성황리에 마치다 !! [3] | 전준영 | 2011.08.03 | 160 |
| 4922 | 성대하게 출발한 새 회장단의 첫 인사회 교육 [12] | 이문구 | 2011.08.03 | 200 |
| » | 인사회 모임 사진 (Photos of the Insa Club Meeting) [13] | 박일선 | 2011.08.03 | 185 |
| 4920 | ◈ 무궁화꽃이 이렇게 많다니! ◈ [7] | 이정란 | 2011.08.03 | 157 |
| 4919 | 등산(733) [1] | 김세환 | 2011.08.03 | 108 |
| 4918 | A Place In The Sun ~~(연습) [2] | 김재자 | 2011.08.03 | 197 |
| 4917 | 연습해 보고 올리는 글 [3] | 김인 | 2011.08.03 | 147 |
| 4916 | 연습: 신문에 기고한 글을 우리 홈피에 옮겨서 보기 [2] | 김인 | 2011.08.03 | 153 |
| 4915 | [만화로 접하는 의학 상식] 13. 뇌종양 / 신경외과 임영진 교수 [2] | 이문구 | 2011.08.03 | 126 |
| 4914 | 어제, Browsing note - 10 / 비온 후의 무더위를 .... [4] | 김영종 | 2011.08.02 | 141 |
| 4913 | 백조의 호수 !! [3] | 전준영 | 2011.08.02 | 143 |
| 4912 | 음악회 초대 [4] | 신승애 | 2011.08.02 | 162 |
| 4911 | 세계7대자연경관 인터넷 투표방법 [1] | 홍승표 | 2011.08.02 | 117 |
| 4910 | ◈ 여러가지 모아모아 출사보고합니다 ◈ [10] | 이정란 | 2011.08.01 | 212 |
| 4909 | Slowly~~ [6] | 김재자 | 2011.08.01 | 181 |
| 4908 | [만화로 접하는 의학 상식] 12. 갑상선 질환 / 내분비내과 오승준 교수 [4] | 이문구 | 2011.08.01 | 144 |
| 4907 | Travel~~(연습) [5] | 김재자 | 2011.08.01 | 195 |
| 4906 | 어제, broesing note - 9 / 길 [6] | 김영종 | 2011.07.31 | 184 |
| 4905 | ▶ Hi...인사회 miss you...인사회 모임 ◀ [7] | 인사회 | 2011.07.31 | 194 |














그래서 더욱 내용소개가 돋보여 좋습니다
오늘 찬조한 마음....다음 8월 17일 모임에 참가하는 모든 친구들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