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잠쉬 쉬어가는 금요 음악회
2011.08.19 17:24

잠쉬 쉬어가는 금요 음악회
말씀 드렸든대로 이번주는 잠시 금요 음악회를 쉬어 갈려고 작정을 하였는데
저녁 나절이 되니 무언가 허전 한것이 잠시 쉬어가는 음악회로 하며 가벼운 음악 한곡 같이 하여 봅니다
Giacomo Puccini(1858 - 1924) - Opera Gianni Schicchi중에서
O mio babbino caro(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를
들으며 보냅니다

댓글 11
-
임효제
2011.08.19 17:24
-
김영종
2011.08.19 17:24
갈려고 전부 준비하고 기차표 예매도 하였는데
12 시로 약속이 당겨지는 바람에 그만 ... -
박성순
2011.08.19 17:24
왜??? 종종 쉰다더니!!! ㅎㅎㅎ
내가 뭐랬나....그리 쉽게 쉬지 못할거라 하지 않았나....
덕분에 마음의 잔잔함을 느끼고 가네
고맙네....9월 첫째 인사회 모임엘랑 올라 오게나 -
김영종
2011.08.19 17:24
엥간 하면 갈려고 하웋ㅎㅎ -
이민자
2011.08.19 17:24
감사 드리구요,
오랫만에 보는 활짝핀 분꽃 .
분꽃은 저녘에만 피는 꽃이거든요.
꽃잎은 작지만 사랑스러워요.
분꽃 보기 힘든데 .... 섬세 하셔라. -
김영종
2011.08.19 17:24
분꽃인가요 ㅎㅎㅎ
한쪽 끝에 피어서 가까이 닥어 가지 못하고
줌으로 담어서 별로 입니다만 감사 !!! -
김동연
2011.08.19 17:24
가벼운 음악이 아니고 정장입고 오페라를 보러 온것 같습니다.
조수미 목소리 언제 들어도 좋습니다. (신영옥도 좋아해요.)
그런데 금요음악회를 언제 쉬겠다고 했던가요? ㅎ.ㅎ.
분꽃 향기가 여기까지 전해 옵니다. -
김영종
2011.08.19 17:24
1 악장부터 길게 들어야 하는것 보다는
이 음악 이면 가벼이 쉬며 들을수 있지 않을까 .....
신영옥 씨를 조금은 더 좋아 합나다 -
연흥숙
2011.08.19 17:24
이노래 제가 좋아하는 곡인데,
조수미씨가 부르니 더욱 좋군요.
두 분 음악 다 듣고 가져도 갑니다. 감사. -
권오경
2011.08.19 17:24
음악 귀기울이다 갑니다. 화사한 꽃 속에서..호강~!!
인사회에 안 나오시니 우짠일이십니껴~?
9월, 담에 오셔야 그 다음 시간에 참여할 수 있다캅니다. 하하하.. -
오세윤
2011.08.19 17:24
영종회장님.
급히 부탁합니다.
<일편단심 민들레야> 좀 부탁드립니다.
조용필이 부른 것도 좋고 장사익이 부른 것도 좋습니다. 급히요. 히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004 | ♡고속도로에서 펑크 났어요. [8] | 홍승표 | 2011.08.23 | 220 |
| 5003 | In other words [3] | 신승애 | 2011.08.23 | 157 |
| 5002 | N.J. 번개팀... Guggenheim Museum 관람하고 [16] | 이초영 | 2011.08.23 | 213 |
| 5001 | 어제, browsing note -14 / 금지된 장난 [7] | 김영종 | 2011.08.22 | 154 |
| 5000 | Number 120 !! [3] | 전준영 | 2011.08.22 | 162 |
| 4999 | This is amazing! [9] | 김필규 | 2011.08.22 | 276 |
| 4998 | 김영종회장님께 [1] | 오세윤 | 2011.08.21 | 186 |
| 4997 | [re] 김영종회장님께 [6] | 김동연 | 2011.08.21 | 227 |
| 4996 | [만화로 접하는 의학 상식] 20. 알레르기 질환 / 호흡기내과 강홍모 교수 [6] | 이문구 | 2011.08.21 | 134 |
| 4995 | 등산(746) [3] | 김세환 | 2011.08.21 | 123 |
| 4994 | 해바라기(Sun Flower) 일년 초가 방사선 오염물질을 정화 !! [6] | 전준영 | 2011.08.21 | 186 |
| 4993 | 사고 [10] | 정지우 | 2011.08.21 | 199 |
| 4992 | Together We Fly [8] | 김재자 | 2011.08.20 | 204 |
| 4991 | 등산(745) [3] | 김세환 | 2011.08.20 | 132 |
| 4990 | Babysitting [16] | 김승자 | 2011.08.19 | 7724 |
| 4989 | 내소사 여행 [18] | 김동연 | 2011.08.19 | 213 |
| 4988 | ★ EBS - EIDF 페스티벌 초이스 12편의 간략한 소개 (펌) ★ [6] | 이정란 | 2011.08.19 | 130 |
| 4987 | [만화로 접하는 의학 상식] 19. 어깨 통증 / 정형외과 이용걸 교수 [6] | 이문구 | 2011.08.19 | 144 |
| » | 잠쉬 쉬어가는 금요 음악회 [11] | 김영종 | 2011.08.19 | 167 |
| 4985 | ★ EBS 국제다큐영화제 (EIDF): 8.19~25 를 소개합니다. ★ [5] | 이정란 | 2011.08.19 | 133 |
| 4984 | 8월 3주 왁자지껄 인사회 [43] | 연흥숙 | 2011.08.19 | 263 |
| 4983 | The Water Is Wide~~ [1] | 김재자 | 2011.08.19 | 140 |
| 4982 | ▶ 카나다 김세환 동문의 등정기- 동영상 [19] | 임효제 | 2011.08.18 | 187 |
| 4981 | [re] ▶ 카나다 김세환 동문의 등정기- 동영상 [1] | 연흥숙 | 2011.08.19 | 112 |
| 4980 | 사랑하게되면 [6] | 김재자 | 2011.08.18 | 187 |
이번 17일 인사회 날은 바쁜 일이 있으셨나요..?
거,, 원,,!
항상 만근하는 형님이 못 나오시니,,
팥이 없는 안꼬 빵이요,,,
국수 없는 여름 냉면이요,,,
거품 않나는 맥주요,,,
찬 바람 없는 에어콘이요,,,
통 닭없는 삼계탕이요,,,
에~~ 또~~~ 그러 했습니다 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