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The First Of Autumn
2011.08.31 15:29
|
댓글 9
-
이정란
2011.08.31 15:29
-
김재자
2011.08.31 15:29
사진을 다시 넣었는데...?
꽃지 해수욕장에서.
잘 지내지 정란아. -
김동연
2011.08.31 15:29
멋지게 꾸몄네, 재자야.
어떻게 만든거니? 꽃들이 더 참해 보여.
기왓장 앞에 핀 벌개미취...어떤 사찰이 아닐까?
여름 잘 지내고 있구나.ㅎ.ㅎ. -
김재자
2011.08.31 15:29
응 그럭저럭 잘지내.
여름도 이젠 다 간것같구나.
바닷가에 가도 발도못 담구고,
철이 바뀌네.
흉내 내는것이지-.
사찰이 아니고 "남이섬"에서...
본지가 오~래 됬지?
건강하게 잘 지내. -
최경희
2011.08.31 15:29
사진3장이 정말 멋쨍이다.
음악 리듬과 잘 어울린다.
어깨가 들썩 들썩. -
권오경
2011.08.31 15:29
재자야 사진도 멋지고
꾸밈도 멋져. 분귀기 만점. 으찌 하능겨~?? 배우고 싶어. 재자야.
노래 좋구~.
무더위가 이젠 슬슬 물러가는 걸 너는 느끼고 왔구나?
바닷가에 발을 못 담갔다니..아~~세월은 소리없이 잘도 흐르네.. -
연흥숙
2011.08.31 15:29
이번에 제자옆자리가 바쁘겠구나.
난 등뒤에서 배워야겠다. -
이민자
2011.08.31 15:29
제자야 사진이 너무 좋구나.
가을을 향한 서사시 같구나.
매미 소리가 아침부터 힘차게 울어대네.
오늘은 그래도 조금은 선선 하다 . 다음 작품 또 기대 할께..... -
윤여순
2011.08.31 15:29
멋진 사진, 어떻게 했는지 배우고 싶어라.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029 | 등산(749) [1] | 김세환 | 2011.09.01 | 125 |
| 5028 | 엄무광 동창을 먼저 떠나 보내고 !! [13] | 전준영 | 2011.09.01 | 299 |
| 5027 | 엄무광씨 소천 [19] | 김승자 | 2011.09.01 | 298 |
| 5026 | 미국은 한때 후덕한 나라였습니다 [8] | 박일선 | 2011.09.01 | 179 |
| 5025 | 세계 140개 살기좋은 도시 중 서울은 58위를 차지하다 !! [8] | 전준영 | 2011.08.31 | 173 |
| » | The First Of Autumn [9] | 김재자 | 2011.08.31 | 241 |
| 5023 | ▶ 인사회 모임 안내 110907 ◀ [7] | 인사회 | 2011.08.31 | 199 |
| 5022 | 튀니지 여행기 (1) 수도 Tunis [10] | 박일선 | 2011.08.30 | 156 |
| 5021 | 어제, Browsing note -15 / 사대부고 졸업 [13] | 김영종 | 2011.08.30 | 220 |
| 5020 | HURRICANE IRENE 이 지나가고 ........... [13] | 이초영 | 2011.08.30 | 212 |
| 5019 | 화랑유원지, 경기도미술관 [2] | 이문구 | 2011.08.29 | 235 |
| 5018 | ♡12선녀탕 | 홍승표 | 2011.08.28 | 169 |
| 5017 | 8월의 마지막 주말에는 | 김동연 | 2011.08.28 | 217 |
| 5016 | The Future Is Beautiful [8] | 김재자 | 2011.08.28 | 252 |
| 5015 | ★ '샤넬과 스트라빈스키' 소개합니다. ★ [4] | 이정란 | 2011.08.27 | 166 |
| 5014 | 제302 회 금요 음악회 /차이코프스키 / 피아노 협주곡 1번 [9] | 김영종 | 2011.08.26 | 187 |
| 5013 | 등산(748) [1] | 김세환 | 2011.08.26 | 121 |
| 5012 | 가자! 중앙아시아로 !! [1] | 전준영 | 2011.08.26 | 169 |
| 5011 | 'Desperado~ [5] | 김재자 | 2011.08.26 | 181 |
| 5010 |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10824 : 밤 길 ● [12] | 박성순 | 2011.08.25 | 236 |
| 5009 | 등산(747) | 김세환 | 2011.08.25 | 136 |
| 5008 | 옛날 신문 보기 [13] | 박일선 | 2011.08.25 | 643 |
| 5007 | 나만 모르고 있었던 것 같다 [8] | 박문태 | 2011.08.24 | 238 |
| 5006 | # 지난 봄,여름에 우리집에선 [9] | 성기호 | 2011.08.23 | 265 |
| 5005 | 우리 동네 조각 작품 전부를 소개합니다 [15] | 이문구 | 2011.08.23 | 221 |
파란에서 안떠서 소스를 바꾸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