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re] 9월 첫 주말에는

2011.09.04 12:49

이초영 조회 수:182

 

동연아...    어느사이 9 월이구나.

 

너의 정원에 과실수들 수확의 계절이구나.

검은 포도 주렁주렁 달린 네사진 기다리며

생일 맞으려고 했는데 아직 포도가 안 익었니?

 

여기 한국 식품점에도 거봉포도가 아직 안나와서,

칠리산 검은포도 몇송이 놓고 생일 맞았어.

맛이 거봉포도 보다 훨씬 못 해.

(나는 8 월말 생일에 검은포도 싫컷 먹는것이 전통(?)이다.)

 

여기 기후가 한국하고 꼭 같은가봐.

우리 뒷 마당에 부추도 꽃이 활짝이야.

이젠 너무 쇄서 뻣뻣하니까 못 따먹지. 

엄마 살아계실때는 열심히 잡초 뽑고, 잘 가꾸셔서 여러가지 채소로

밭이 컸었는데, 엄마 가시고 나니 심지도 않고, 돌보지 않으니까,

부추밭이 손바닥 만해졌어.

 

동연아....과일들 익으면 사진 많이 올려.

내가 맛있게 따먹을께.....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5054 등산(758) 김세환 2011.09.07 131
5053 등산(757) [1] 김세환 2011.09.06 158
5052 어제, Browsing note - 18 / 어느 맑은 개인날 [4] 김영종 2011.09.06 201
5051 # 여름을 배웅하며 [26] 성기호 2011.09.06 270
5050 튀니지 여행기 (2) 청색과 백색이 어울린 아름다운 도시 Sidi Bou Said [9] 박일선 2011.09.06 184
5049 등산(756) 김세환 2011.09.05 203
5048 ▶ 미쳐 버린 우리 집 '대추나무' [24] 임효제 2011.09.05 317
5047 어제, Browsing note - 17 / swanee river [8] 김영종 2011.09.05 161
5046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10905 : 갯고랑 ● [20] 박성순 2011.09.05 228
5045 ▶ 이 女人의 생각...인사회 모임 (9월 7일) ◀ [3] 인사회 2011.09.05 184
5044 등산(755) 김세환 2011.09.05 133
5043 엄무광씨 장례식 전, 후 소식 [6] 김승자 2011.09.04 269
5042 108회 출사 (선사회) [7] 정지우 2011.09.04 165
5041 9월 첫 주말에는 [34] 김동연 2011.09.04 209
» [re] 9월 첫 주말에는 [8] 이초영 2011.09.04 182
5039 우이령(牛耳嶺) 길을 걷다 [12] 이문구 2011.09.04 179
5038 ◈ 사진 전시회 작품 다시 보기 6 -제 3 회~2(2011.05.14) 마지막회. ◈ [9] 이정란 2011.09.03 143
5037 등산(754) 김세환 2011.09.03 122
5036 아주 반갑고 속이 후련해지는 사진을 소개합니다 !! [4] 전준영 2011.09.03 195
5035 등산(753) 김세환 2011.09.02 146
5034 등산(752) 김세환 2011.09.02 131
5033 제303회 금요 음악회 [4] 김영종 2011.09.02 154
5032 등산(751) 김세환 2011.09.02 126
5031 lala - 진솔한 이야기 :몰입 ( flow ) 그리고 しがみつかない生き方 (매달리지 않는 생활방식) [7] 최종봉 2011.09.02 220
5030 등산(750) 김세환 2011.09.02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