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번개팀 귀한 동창과 함께 산책하다 !!
2011.09.10 22:27
박영국 사장은 분수회 초대 회장을 멋있게 마치고 미국으로 떠난지가 근 10년이 다되었다. 2년에 한번 한국을 다녀 갈때 항상 분수회를 사랑하여 꼭 한 번씩 회원들과 반가운 만남을 가지고 이번 추석을 아들 집에서 보내고 9월 20일 미국 텍사스 달라스 시로 돌아간다. 박 사장은 하나도 늙지 않았다. 조기 축구를 해서 그런가 보다.
박영국 분수회 초대 회장과 담소하며 산책을 하는 모습 정지우 작가 사진은 내가 찍었다. 왜냐면 남만 찍어주니 정 장군 사진이 별로없다.
댓글 9
-
전준영
2011.09.10 22:27
이번 추석에 11회 동창님들 가족과 함께 보름달을 보며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가 되기를 기원 합니다. -
홍명자
2011.09.10 22:27
분수회 이름도 좋고 산책하는 모습도 보기좋고 건강에도 좋고!! -
전준영
2011.09.10 22:27
홍명자 사장 외국 관광객이 밀려 들어 오니 추석에도 눈코 뜰새없이 바쁘겠네요.
대 보름달 보며 가내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황영호
2011.09.10 22:27
준영이!
햇 콩넣어 빚은 송편 떡, 햇 쌀밥으로 즐겁고풍성한 추석 지내시게.
자네와 같이 미국가서 같은방을 쓰면서 이런저련 이야기로 밤을 보내던
추억이생각나네.
그 때 오랬만에 반갑게 만났던 영국이가 건강한 모습으로 서울에 와 만났다니
참 반가웠겠네.
함께만났으면 하는 마음이구먼! -
전준영
2011.09.10 22:27
황 사장 오랜 만일세 나의 호텔방 동기 아닌가배 그 시절도 6년 전 이구만
올해 에너지 생산에 수고가 많겠지 추석에 어머님 생각 나겠군 가족들과
즐거운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네.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하면서... -
연흥숙
2011.09.10 22:27
웃음 가득한 분수회 모습 참 보기 좋습니다.
박영국씨 하루 늦추었다가 가시면 안될까요? -
전준영
2011.09.10 22:27
9월 21일 분수회가 있는 날이라 우리도 하루 늦게 가는 것을 권유 하였으나 KAL 항공권을
미리 만들어 어쩔수 없이 가야 한답니다. 연 부회장님 한가위 가족과 잘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
연흥숙
2011.09.10 22:27
준영씨, 감사합니다. 그렇군요.
오성환씨가 동창회장을 할 때, 박영국씨가 총무
제가 부총무를 한적이 있어서 반갑네요.
그때 오성환씨가 바라는 것은 동창횟날 여학생이
3 테이블만 참석하게하면 좋겠다고 했을 때입니다.
반갑습니다. 그리고 모두 추석 잘 지내세요. -
민완기
2011.09.10 22:27
영국인 늙지도 않네.
사업에 성공하길 빌면서!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079 | 1조 달러 !! [6] | 전준영 | 2011.09.13 | 148 |
| 5078 | 튀니지 여행기 (3) 3천 년 역사의 도시 카르타고 [6] | 박일선 | 2011.09.13 | 140 |
| 5077 | 꽃밭에서... [6] | 김재자 | 2011.09.13 | 223 |
| 5076 | 강호동씨퇴장의 의미 ---독후감(92)--- [10] | 민완기 | 2011.09.12 | 273 |
| 5075 | 어제, Browsing note -19 / 가을이 오는 소리 [4] | 김영종 | 2011.09.12 | 158 |
| 5074 | 상해 마라톤 [19] | 박일선 | 2011.09.11 | 227 |
| 5073 | 등산(762) | 김세환 | 2011.09.11 | 120 |
| 5072 | -11... 10년전 그 날에 [7] | 이초영 | 2011.09.11 | 174 |
| 5071 | We Have All The Time In The World [8] | 김재자 | 2011.09.11 | 219 |
| » | 번개팀 귀한 동창과 함께 산책하다 !! [9] | 전준영 | 2011.09.10 | 204 |
| 5069 | [re] 번개팀 귀한 동창과 함께 산책하다 !! [1] | 정지우 | 2011.09.11 | 134 |
| 5068 |
' < 박 영 국 > 50年 만에 만난 친구 ㅡ <'여름용' 日記 (2627) >
| 하기용 | 2011.09.10 | 166 |
| 5067 | [re] ' < 박 영 국 > 50年 만에 만난 친구 ㅡ <'여름용' 日記 (2627) > [1] | 정지우 | 2011.09.10 | 146 |
| 5066 | 등산(761) [3] | 김세환 | 2011.09.10 | 138 |
| 5065 | 게발선인장과 안스리움 [19] | 김동연 | 2011.09.10 | 201 |
| 5064 | 안철수/퍼옴 [8] | 오세윤 | 2011.09.10 | 210 |
| 5063 | Around The World [6] | 김재자 | 2011.09.09 | 200 |
| 5062 | 등산(760) [2] | 김세환 | 2011.09.09 | 127 |
| 5061 | 제305회 금요 음악회 / hyden [16] | 김영종 | 2011.09.09 | 162 |
| 5060 |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10909 : 새벽길 그리고 선착장 ● [20] | 박성순 | 2011.09.09 | 211 |
| 5059 | 2011 추계 테마여행 일정 안내 [15] | 관리자 | 2011.09.08 | 577 |
| 5058 | 등산(759) | 김세환 | 2011.09.08 | 91 |
| 5057 | 9월 첫 인사회 모임 (2011.9.7) [7] | 연흥숙 | 2011.09.07 | 249 |
| 5056 | 금년 가을 테마 여행지를 답사하고 왔습니다 [5] | 이문구 | 2011.09.07 | 206 |
| 5055 | [re] 금년 가을 테마 여행지를 답사하고 왔습니다 [3] | 정지우 | 2011.09.08 | 1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