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튀니지 여행기 (6) 북아프리카 최초의 회교 왕국 수도 Kairouan
2011.10.04 06:41

댓글 7
-
연흥숙
2011.10.04 06:41
-
박일선
2011.10.04 06:41
튀니지는 제가 다녀본 나라들 가운데
아름다운 나라 중의 한 나라입니다. -
이정란
2011.10.04 06:41
사원의 규모가 그곳도 엄청나네요.
묘석은 돌에 칠한것 같아요.
지중해 연안은 흰 집들이 많은듯?
저는 지중에 옐로 라는 말이 있어서 그쪽은 주황색감이 도는 노랑이 주 색인줄 알았네요. -
박일선
2011.10.04 06:41
흰색 건물이 많이 보이는데
회교 사원은 사막 모래 색깔 같은 베이지 색이 많은 것 같습니다. -
임효제
2011.10.04 06:41
친구가 연금을 당해서 카펫을 안 산 것이 다행이구만,,
그런데,,
사진이 기막히게 예쁘네~~~
친구도 사진 찍는데 노하우가 쌓였네그려 하하하하.. -
박일선
2011.10.04 06:41
사진이 예쁘다고 해서 다시 보니
나쁘지 않네.
자화자찬이나 기분 좋다.
고맙네. -
김동연
2011.10.04 06:41
경찰 건물과 문이 정말 이색적입니다.
경찰이 필요없는 평화스러운 나라인가 부지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179 | 2011 N.Y. 추석 민속잔치에 가서......... [7] | 이초영 | 2011.10.10 | 180 |
| 5178 | 어제, browsing note - 25 / 가자 가을 들녘으로.. [2] | 김영종 | 2011.10.09 | 165 |
| 5177 | 산우회 총무 (임병화)집 [4] | 정지우 | 2011.10.09 | 190 |
| 5176 | 등산(784) [1] | 김세환 | 2011.10.09 | 134 |
| 5175 | 습지생태공원에서 [6] | 김동연 | 2011.10.08 | 207 |
| 5174 | 등산(783) [1] | 김세환 | 2011.10.08 | 99 |
| 5173 | 제309 회 금요 음악회 / 오랫만에 보는 ... [15] | 김영종 | 2011.10.07 | 204 |
| 5172 | 등산(782) [1] | 김세환 | 2011.10.07 | 127 |
| 5171 | 등산(781) | 김세환 | 2011.10.06 | 127 |
| 5170 | 10월 첫째 인사회 모임 [17] | 연흥숙 | 2011.10.06 | 257 |
| 5169 | lala-진솔하고 성숙한 이야기: 인생 걸음마 [1] | 최종봉 | 2011.10.05 | 214 |
| 5168 | 어제,browsing note - 24 / 연휴를 ??? [3] | 김영종 | 2011.10.04 | 161 |
| 5167 | 국립중앙박물관 이색전(異色展) [6] | 이문구 | 2011.10.04 | 154 |
| 5166 | "효재꽃 풀잎꽃"을 읽고 ---독후감(93)--- [7] | 민완기 | 2011.10.04 | 195 |
| 5165 | 등산(780) [1] | 김세환 | 2011.10.04 | 123 |
| » | 튀니지 여행기 (6) 북아프리카 최초의 회교 왕국 수도 Kairouan [7] | 박일선 | 2011.10.04 | 152 |
| 5163 | # 초가을 꽃이 있는 정원에서 [19] | 성기호 | 2011.10.03 | 236 |
| 5162 | 등산(779) | 김세환 | 2011.10.03 | 80 |
| 5161 | 공짜 [6] | 정지우 | 2011.10.03 | 168 |
| 5160 | 세계 최초로 개발한 원자력 발전소 전기가 끊겨도 안전하게 냉각수 공급 !! [2] | 전준영 | 2011.10.03 | 137 |
| 5159 | 잘정돈 하고사는 박일선집 방문 [8] | 정지우 | 2011.10.02 | 205 |
| 5158 | 내일은 서울로 갑니다 ^^* [10] | 김주영 | 2011.10.02 | 188 |
| 5157 | 꽃무릇 관찰기 [24] | 김동연 | 2011.10.02 | 183 |
| 5156 | 등산(778) | 김세환 | 2011.10.02 | 101 |
| 5155 |
' 구름 한점 없는 하늘 아래서 ㅡ <'여름용' 日記 (2654) >
| 하기용 | 2011.10.01 | 144 |
우리에겐 어색하지만 자연친화적인 환경디자인가 봅니다.
참 아름다운 곳입니다. 잘 모르지만 코린트식 기둥이 많네요.
빗물을 모으는 지혜와 우물을 단장한 타일이 화려하지도
않으면서 고대 생활미술의 짜임새를 엿볼 수 있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