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홍명자 동창님이 쌀쌀한 바람이 불기전 천고마비의 계절 오찬에 초대 합니다.
2011.10.11 19:46
가을이 깊어 갑니다. 김영원 친구가 갑자기 병마로 고생하여 많은 걱정 끝에 쾌유를 하였기 하루를 11회 동창들과 모여 별장 잔디밭에서 고기나 구워 먹으며 김영원을 위로 해주고 미국서 온 박일선 동창의 샹하이 마라톤 시합에서 건강히 완주를 기원하여 주기 위해 아래와 같이 자리를 마련 하였으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아 래-
일시 : 2011년 10월 20일 목요일 13:00
장소 : 남종면 분원리 홍명자 별장
집합 장소 : 3호선 오리역 농협 주차장 11:30 차3대 출발
2호선 잠실올림픽 경기장 주차장 11:30 차3대 및 각자 손수운전시 동창 픽업 요망.
열락처 : 참석자는 여학생 최경희, 남학생 전준영에게 통보 요망 고기량 조정.(전과 동)
댓글 10
-
홍명자
2011.10.11 19:46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 -
박일선
2011.10.11 19:46
감사합니다.
드디어 저의 할머니 고향으로 알고 있는
홍명자 씨 별장이 있는 퇴촌을 가보게 되어서 큰 기대가 됩니다. -
연흥숙
2011.10.11 19:46
명자야, 영원이가 회복이 되어 정말 고마운데,
그리고 박일선씨를 위한 잔치를 베풀어 감사하다.
나도 수요일 인사회 갔다가, 서울에서 묵고
3호선으로 합세해서 갈 께. 수고 해. -
홍명자
2011.10.11 19:46
고맙다. 어려운 걸음을 해 주는 것 감사하고 경희도 참석 할 수 있으면 더 고맙겠는데. -
최경희
2011.10.11 19:46
명자야, 우리11회원에게 따뜻한 맘 배풀어줌에 고마움 크게 느낀다.!!
내남편이 8일에 거실에서 종이에 미끄러져 허리를 크게 다처
꼽짝 달싹 못해 입원했다가 별 효과없이 어제 집에 왔어.
지금은 오로지 남편만 위해야되 ...
명자야, (여)인원수 전준영회장께 알려 드릴께
우리를 위해 애쓰는 명자야,고맙다. -
김동연
2011.10.11 19:46
또 애써야겠구나.
비오던 날 너희집 다녀온 추억을
오래 오래 간직할께.
그 날의 모임도 참 좋았어. -
최경희
2011.10.11 19:46
전준영 회장님 수고가 많습니다.
남편의 낙상으로 도움이 어려워 졌습니다. 죄송합니다.
오리역 ,종합운동장 몇번 출구인지 상세히 알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
전준영
2011.10.11 19:46
이번 홍명자 별장 가는 차들은 잠실 야구장 (2호선) 6번 출구 주차장 입구 앞에서 모든 차량이
출발할 예정 이오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11:30분 까지 모여 출발할 예정입니다.
차량 동원 계획은 5대 정도 동원 예상 합니다. 직접 차를가지고 가시는 분은 열락 바랍니다. -
연흥숙
2011.10.11 19:46
3호선에선 모이지 않는다는 말씀인가요? -
전준영
2011.10.11 19:46
한쪽으로 통일하여 같이 움직이고자 3호선은 취소하고 2호선 잠실 야구장 앞 6번 출구로 확정 하였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204 | [re] 요정 대원각이 길상사가 된 사연 [7] | 박일선 | 2011.10.17 | 164 |
| 5203 | [re][re] 요정 대원각이 길상사가 된 사연 [3] | 오세윤 | 2011.10.18 | 154 |
| 5202 | [re][re][re] 김진향의 (김영한) 18세 사진 [1] | 박일선 | 2011.10.19 | 107 |
| 5201 | 등산(788) [3] | 김세환 | 2011.10.15 | 123 |
| 5200 | # 가을 테마여행 [21] | 성기호 | 2011.10.15 | 267 |
| 5199 |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28] | 김동연 | 2011.10.14 | 260 |
| 5198 | [re]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9] | 박일선 | 2011.10.15 | 220 |
| 5197 | 별난 시계를 선물로 드립니다 [13] | 이문구 | 2011.10.14 | 188 |
| 5196 | 109회 출사(백담사.속초)선사회 [4] | 정지우 | 2011.10.14 | 167 |
| 5195 | ▶ 인사회 모임 안내 111019 ◀ [3] | 인사회 | 2011.10.14 | 137 |
| 5194 | 어제, browsing note - 26 / 담쟁이 [9] | 김영종 | 2011.10.13 | 156 |
| 5193 | 등산(787) [2] | 김세환 | 2011.10.13 | 92 |
| 5192 | 미국 첫날 [1] | 박일선 | 2011.10.13 | 267 |
| 5191 | 분수회 모임에서 만난 정다운 친구들 [5] | 이문구 | 2011.10.12 | 234 |
| 5190 | 창녕 성씨고택을 다녀와서 [26] | 연흥숙 | 2011.10.12 | 274 |
| 5189 | 등산(786) | 김세환 | 2011.10.12 | 99 |
| 5188 |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11012 : 감사의 하루 ● [14] | 박성순 | 2011.10.12 | 197 |
| » | 홍명자 동창님이 쌀쌀한 바람이 불기전 천고마비의 계절 오찬에 초대 합니다. [10] | 전준영 | 2011.10.11 | 268 |
| 5186 |
▶ 나의 대부 님과 둘이서~~
[6] | 임효제 | 2011.10.11 | 177 |
| 5185 | 2011 가을 테마 여행 - 삼척 나들이 [2] | 이문구 | 2011.10.11 | 320 |
| 5184 | [re] 2011 가을 테마 여행 - 삼척 나들이 [5] | 박일선 | 2011.10.11 | 183 |
| 5183 | [re][re] 2011 가을 테마 여행 - 삼척 나들이 [7] | 정지우 | 2011.10.13 | 149 |
| 5182 | 깊어가는 가을풍경 [6] | 심재범 | 2011.10.11 | 179 |
| 5181 | 등산(785) [1] | 김세환 | 2011.10.11 | 104 |
| 5180 | 튀니지 여행기 (7) 사막 도시 Tozeur [3] | 박일선 | 2011.10.11 | 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