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인사회 모임 안내 111019 ◀
2011.10.14 00:37
◎◎◎◎◎◎◎◎◎◎◎◎◎◎◎◎◎◎◎◎◎◎◎◎◎◎◎◎◎◎◎◎◎◎
쪽지보내기 실행의 여러가지 방법중 한가지 간단한 예
화살표 <내쪽지함>을 크릭하면(본인에게 보내는 경우)
(다른 친구에게 보낼 경우는 댓글의 이름이나 글 쓴 이름에 마우스를 놓고 크릭...)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화면 빈 공간에 다음과 같은 내용을 쓰고
<쪽지보내기>를 크릭하면
상대방에게 그 내용이 전달되는 방법이다
위와 같은 내용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방법을
이정란 강사님께서 자세하게 소개하기로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3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204 | [re] 요정 대원각이 길상사가 된 사연 [7] | 박일선 | 2011.10.17 | 164 |
| 5203 | [re][re] 요정 대원각이 길상사가 된 사연 [3] | 오세윤 | 2011.10.18 | 154 |
| 5202 | [re][re][re] 김진향의 (김영한) 18세 사진 [1] | 박일선 | 2011.10.19 | 107 |
| 5201 | 등산(788) [3] | 김세환 | 2011.10.15 | 123 |
| 5200 | # 가을 테마여행 [21] | 성기호 | 2011.10.15 | 267 |
| 5199 |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28] | 김동연 | 2011.10.14 | 260 |
| 5198 | [re]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9] | 박일선 | 2011.10.15 | 220 |
| 5197 | 별난 시계를 선물로 드립니다 [13] | 이문구 | 2011.10.14 | 188 |
| 5196 | 109회 출사(백담사.속초)선사회 [4] | 정지우 | 2011.10.14 | 167 |
| » | ▶ 인사회 모임 안내 111019 ◀ [3] | 인사회 | 2011.10.14 | 137 |
| 5194 | 어제, browsing note - 26 / 담쟁이 [9] | 김영종 | 2011.10.13 | 156 |
| 5193 | 등산(787) [2] | 김세환 | 2011.10.13 | 92 |
| 5192 | 미국 첫날 [1] | 박일선 | 2011.10.13 | 267 |
| 5191 | 분수회 모임에서 만난 정다운 친구들 [5] | 이문구 | 2011.10.12 | 234 |
| 5190 | 창녕 성씨고택을 다녀와서 [26] | 연흥숙 | 2011.10.12 | 274 |
| 5189 | 등산(786) | 김세환 | 2011.10.12 | 99 |
| 5188 |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11012 : 감사의 하루 ● [14] | 박성순 | 2011.10.12 | 197 |
| 5187 | 홍명자 동창님이 쌀쌀한 바람이 불기전 천고마비의 계절 오찬에 초대 합니다. [10] | 전준영 | 2011.10.11 | 268 |
| 5186 |
▶ 나의 대부 님과 둘이서~~
[6] | 임효제 | 2011.10.11 | 177 |
| 5185 | 2011 가을 테마 여행 - 삼척 나들이 [2] | 이문구 | 2011.10.11 | 320 |
| 5184 | [re] 2011 가을 테마 여행 - 삼척 나들이 [5] | 박일선 | 2011.10.11 | 183 |
| 5183 | [re][re] 2011 가을 테마 여행 - 삼척 나들이 [7] | 정지우 | 2011.10.13 | 149 |
| 5182 | 깊어가는 가을풍경 [6] | 심재범 | 2011.10.11 | 179 |
| 5181 | 등산(785) [1] | 김세환 | 2011.10.11 | 104 |
| 5180 | 튀니지 여행기 (7) 사막 도시 Tozeur [3] | 박일선 | 2011.10.11 | 124 |
정란의 쪽지쓰기를 배우면
이메일, 전화 돌리지 않고 수시로
연락할 수 있어서 편리할 것 같습니다.
오징어 말리는 구경 못 간 사람은 오징어 뒷다리라도
빨아 볼 수 있으면 얼마나 행복할까하면서
군침을 흘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