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Florence, Italy
2011.10.22 17:12
댓글 18
-
김영종
2011.10.22 17:12
-
정굉호
2011.10.22 17:12
오래전에 가보긴 했는데 Duomo 성당 밖에 기억이 없고,
르네쌍스를 음미하기 위하여 다른 곳도 보아야 하는데
시간이 부족하여 다른 곳을 보지 못하고 와서 다소 유감이네.
역시 고급스런 여자 가죽백들이 많더군. -
연흥숙
2011.10.22 17:12
아름다운 이태리 건축 구경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승자
2011.10.22 17:12
르네쌍스의 요람, Florence를 잘 담아 오셨군요.
좁은 골목에서 거대한 Duomo 사진 찍기가 쉽지 않은데
비디오에 잘 담으셨어요.
좋은 여행이였겠어요.
Academy에 있는 미켈란제로의 David를 보려고 긴 줄을 섰던 골목도 보이네요. -
김승자
2011.10.22 17:12
여행 다녀 오신 피로도 회복되지 않았을것 같아서
왔다고 전화 드리지 않고 동생 내외와 함께
Yosemite National Park에 다녀 왔습니다.
해 보지 않던 Camping, hiking을 즐겼습니다.
더 늙기 전에 용기내어 Tent Hotel에 유숙했지요.
다음에 와서 뵙겠습니다. -
정굉호
2011.10.22 17:12
피사체 성당이 너무 크고 골목은 좁아서 사진 찌기가 쉽지 않더군요.
조박 전화를 어제 저녁에 받았는데 이번에 만나 뵙지 못하여 유감입니다. -
하기용
2011.10.22 17:12
* 바야흐로 황혼의 로멘스를 즐기고 있는 두 분에게 축복을 내리소서 ........ -
임효제
2011.10.22 17:12
Florence의 바다도 멋지고,,,
성당도 우람하고,,,
음악도 훌륭합니다.
동영상이 밝고 자세해서 가 보는 것 같이 잘 찍으셨네요. ^^ -
권오경
2011.10.22 17:12
바쁜 길이셨을텐데도 아주 훌륭한 동영상을 담아오셨군요.
수평도, 구도도..
맞아요. 성당은 크고, 골목은 좁고, 사람은 많이 오가고, 각자 사진렌즈를 맞추느라 멈추기도 하구요.
담엔 여유를 갖고..다시 한번~? 하하하 꿈도 크지요? -
정굉호
2011.10.22 17:12
무겁기는 하여도 사진들이 좋지 않습니까. -
권오경
2011.10.22 17:12
플로렌스사진 다시 보러 왔어요. 그런데..?
카메라요? 에그 으쩌지요? 실속(실력)도 없이 카메라만 커가지고..
그만 숨고 싶은 심정입니다. 그 때 제가 그랬지요,, 웬수? 같다구요. ㅎㅎ. (무겁기만하여힘들어서. . ) -
정굉호
2011.10.22 17:12
사진의 전문가께서 그렇게 평을 해주시니 영광입니다.
권오경 씨의 우람한 카메라가 지금도 생각납니다.
아마추어의 사진 솜씨라서 보잘것이 없습니다. -
이정란
2011.10.22 17:12
유럽은 100년이 지나도 변하는 곳이 없다지만
그래도 가본지가 40년이 넘으니 그냥 궁금했는데 잘 보았습니다.
여러곳들이 기억에 남네요. 60년대 말 시위가 많던 시절이어서 우피치가 휴관중이었음다.
꼭 다시 가보고싶은 도시인데 못가보고 있습니다. -
정굉호
2011.10.22 17:12
기회를 잡아서 한번 다녀 오십시요.
이번에 베니스를 못간것이 후회됩니다.
그전에 가보긴 했는데 동쪽에 치우쳐 있어서 가기가 쉽지는 않아요. -
정지우
2011.10.22 17:12
영화 잘보았읍니다 동영상을 떨림도없이 수평 수직 원근 참잘찍었네요
웅장한 합창과 함께 감상 잘했읍니다. 감사 -
정굉호
2011.10.22 17:12
과찬의 말씀이외다.
국내에 계신 회원들은 전문적인 수준에 도달하여 있는것 같던데.
왕왕 정 장군의 사진도 가끔 보는데 모두 일류 작품들이더이다. -
이기정
2011.10.22 17:12
사진을 참 잘 찍으셨습니다.
그 많은 인파 속에서.
그 촉박한 시간에.
내가 본 두오모 성당보다 훨씬 더 아름답습니다.
다시 그곳에 가게 된다면
그 때엔
혼자 개인적으로
둘러보렵니다. -
정굉호
2011.10.22 17:12
감사합니다. 그 말씀 실감이 납니다.
사진찍는 위치는 마땅치 않고, 사람들은 앞으로 마구 지나 다니고
일행들은 저 만치 가 있고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256 | ▶ 인사회 모임 안내 111102 ◀ [1] | 인사회 | 2011.10.28 | 136 |
| 5255 | 초가을 분위기 남산 길 걷기 [15] | 이문구 | 2011.10.27 | 214 |
| 5254 | # 백담사의 가을풍경 [27] | 성기호 | 2011.10.27 | 255 |
| 5253 | 심부름 [10] | 연흥숙 | 2011.10.27 | 178 |
| 5252 | 지중해 Cruise 를 다녀와서 (4) ................선우 정수 [3] | 이초영 | 2011.10.27 | 178 |
| 5251 | 어제,browsing note - 29 / 가을을 느끼며 [3] | 김영종 | 2011.10.26 | 157 |
| 5250 | 등산(794) [1] | 김세환 | 2011.10.26 | 138 |
| 5249 | 지중해 Cruise 를 다녀와서 (3)....선우 정수 [5] | 이초영 | 2011.10.26 | 213 |
| 5248 | 튀니지 여행기 (9) 지하 주택의 도시 [18] | 박일선 | 2011.10.25 | 184 |
| 5247 | 등산(793) [1] | 김세환 | 2011.10.25 | 142 |
| 5246 | 지중해 Cruise 를 다녀와서 (2)...............선우 정수 [2] | 이초영 | 2011.10.25 | 189 |
| 5245 | ◈ 오랜만에 모아모아 부여 출사 ◈ [3] | 이정란 | 2011.10.24 | 194 |
| 5244 | [re] ◈ 오랜만에 모아모아 부여 출사 ◈추가 [1] | 정지우 | 2011.10.26 | 144 |
| 5243 |
연습
[3] | 윤여순 | 2011.10.24 | 147 |
| 5242 | 지중해 Cruise 를 다녀와서 (1)...............선우 정수 [5] | 이초영 | 2011.10.24 | 249 |
| 5241 |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11024 : 가을걷이 ● [28] | 박성순 | 2011.10.24 | 245 |
| 5240 | 쌍 무지개 Rain bow 감상 하시지요 !! [9] | 전준영 | 2011.10.23 | 186 |
| 5239 | 11회 출사 (부여. 서산) [9] | 정지우 | 2011.10.23 | 246 |
| 5238 | 등산(793) [3] | 김세환 | 2011.10.23 | 147 |
| 5237 | 어제, browsing note - 28 / 그리움 [16] | 김영종 | 2011.10.22 | 213 |
| » | Florence, Italy [18] | 정굉호 | 2011.10.22 | 206 |
| 5235 | ▶ 가을을 열어 커피 한잔 [22] | 임효제 | 2011.10.22 | 219 |
| 5234 | 등산(792) [2] | 김세환 | 2011.10.22 | 146 |
| 5233 | lala -제2의 팔불출 (포스텍 신임여교수 대구에서인사 올리다 ) [15] | 최종봉 | 2011.10.22 | 249 |
| 5232 | 뻐꾹나리 구경하세요. [23] | 김동연 | 2011.10.21 | 198 |
이태리의 도시중에선 정돈된 아름다움이 있고
깨끗한곳이라는 느낌의 도시인데
Gucci 의 본사도 있고 ㅎㅎㅎ
어찌나 자세히 골목 골목을 담아 오셧는지
여기는 아 그래 이곳은 하며 한참 옛 생각을
더듬으며 보았다네